|
친애하는당신에게 박솔미-홍종현, 결국 이혼 결심
亲爱的你 朴率美-洪钟铉,最终决定离婚
아츠뉴스 금빛나 기자] ‘친애하는 당신에게’ 박솔미와 홍종현이 이혼을 결정했다.
25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에서 그동안 알콩달콩한 연상연하부부의 모습을 선였던던 찬주(박솔미 분)와 진세(홍종현 분)가 주위의 압박을 못이겨 이혼에까지 이르게 됐다.
3년전 은혁(김민준 분)에게 버림받고 방황하던 찬주와, 그런 찬주에게 첫눈에 반한 진세는 그녀의 과거를 묻어둔채 3개월만의 초고속 결혼식을 올린바있다.
찬주와 진세는 단조로운 부부의 일상과 평온함에 가끔씩 공허함을 느끼긴 했지만, 소소한 기념일들을 챙겨가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다.
하지만 그들의 일상 속 행복은 찬주를 버리고 떠났던 은혁이 다시 찬주 앞에 나타나고, 그의 부인 인경(최여진 분)이 그녀를 압박하면서 무너지기 시작했다.
이날 찬주와 진세는 그간 감춰왔던 속마음을 털어놓고 서로가 다른 마음을 가지고 함께 살아왔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크게 다툰다.
이에 찬주는 집을 나가지만 갑작스런 아버지의 신혼집 방문으로 인해 부부는 아무 일도 없었던 듯 연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날 밤 함께 노력해가면서 위기를 극복해가자는 진세의 말에 부부는 다시 합심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얼마 전 란(배누리 분)의 문제로 상처받았던 찬주가 은혁과 함께 호텔에 갔던 사진이 신문의 지면을 장식하게 되고,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자 만남을가진 찬주와 은혁의 모습을 진세가 목격하고 크게 분노하게 된다.
결국 이 일로 인해 찬주와 진세는 서로가 예전 같은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없음을 깨닫고 이혼을 선택하게 됐다.
以上所说的就是彩虹亲所说的第9集的简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