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희웅 [마의] 천재 의생 ‘윤태주’로 첫 등장! “천재들의 성격과 특성 연구했다”
张熙雄《马医》天才医生“尹泰周”首次登场!“天才们的特性研究”
2012-11-13 오전 10:57:07
방송: 11월 13일(화) 밤 9시 55분, [마의] 14회
배우 장희웅이 [마의]에서 실력파 의생 ‘윤태주’로 등장해 ‘백광현’과 대립각을 세운다.
장희웅은 13일 방송되는 MBC 창사51주년특별기획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14회에 대대로 어의를 배출한 최고 의원가문의 자제 ‘윤태주’로 첫 등장한다.
‘윤태주’는 전(前) 수의영감의 자제로 세 살 때 침을 쥐었다고 알려진 천재 의생이다. 진맥, 침술, 탕약, 약초에 이르기까지 모두 박학하며, 일차 의생 선발 시험에서도 차상(次上)을 해, 다른 의생 지망생들에게 주목받는다.
지난 9일 첫 촬영에 나선 장희웅은 “MBC 사극을 많이 해서, 촬영이 시작되면 용인 드라미아가 집보다 편안하게 느껴진다”며, “천재들의 성격과 특성을 3개월 전부터 연구했던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계백] 이후 약 1년 만에 드라마 출연에 나선 장희웅은 [짝패] [선덕여왕] [이산] [주몽] 등 MBC 사극에 출연했다.
[마의] 14회에는 필기시험에 합격한 ‘광현’이 침술 시험에 나서고, ‘지녕’(이요원)이 ‘광현’의 의생 공부를 도와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명환’(손창민)이 분노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장희웅이 첫 등장하는 [마의] 14회는 11월 13일(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이은형, 강정국
from MBC官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