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의' 이상우-이요원 정혼, 조승우 어쩌나
'馬醫' 李尚禹-李瑤媛 訂婚, 曹承佑 該怎麼辦
‘마의’ 오누이 같던 이상우와 이요원은 사실 정혼자 사이였다.
11월 13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연출 이병훈 최정규) 14회에서 이명환(손창민 분)은 강지녕(이요원 분)이 백광현(조승우 분)과 붙어 다닌다는 사실을 알고 백광현을 폭행했다.
이성하(이상우 분)는 강지녕이 어릴 적 동무와 이름이 같은 백광현을 챙긴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 역시 백광현에게 호의를 보였다. 하지만 오히려 백광현은 "아니, 저 양반은 배울 만큼 배웠다는 분이 왜 말끝마다 지녕이, 지녕이 그러나. 누이에게..."라고 의문을 품었다.
그 이유는 이성하와 강지녕의 사이가 오누이가 아닌 정혼자였기 때문. 이명환은 백광현과 어울리는 강지녕에게 "다시는 그 놈을 만나지 마라. 아니, 내가 반드시 그리하게 할 것이다"고 엄포를 놨다.
이어 이명환은 눈엣가시인 백광현을 폭행해 시침시험 전날 밤 오른손을 못 쓰게 만들어 버렸다. 뒤늦게 상황을 알아 챈 이성하가 부친 이명환에게 "아버지, 이리하실 일이 아닙니다"라고 설득했지만 통하지 않았다.
이명환은 "장차 너는 지녕이와 혼인해야 할 사이다. 너희 둘은 그렇게 키워졌어. 그런데 넌 이 지경을 보고만 있었단 말이냐. 지녕이가 그 천한 마의와 어울리는 걸 보고만 있었어?"라고 이성하를 야단쳤다.
이성하와 강지녕의 정혼자 사이가 드러나며 이명환이 백광현을 해치려 애쓸 명분이 추가됐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 이날 방송말미 백광현은 다친 팔로 최고의 시침을 선보여 혜민서를 발칵 뒤집었다. (사진=MBC 월화드라마 ‘마의’)
=======================
转自相宇星球,感谢姿霖翻译:
11月13日播出的mbc週一週二劇《馬醫》(編劇金在英/李丙勳、崔正規導演)第14集中,李明煥(孫昌民飾)知道姜知寧(李瑤媛飾)教授白光炫(曹承佑飾)醫術時,勃然大怒且對白光炫施暴。
李聖夏(李尚禹飾)知道白光炫與姜知寧兒時朋友同名的事情,因此向白光炫表現善意與祝賀。但是白光炫疑惑:聖夏這位學問深的人怎麼沒口頭稱呼之分,每每見到老是叫知寧 知寧,而非姐姐。
其理由是李聖夏和姜知寧不是兄妹關係,而是有媒妁之言。李明煥清楚並語帶威脅的對姜知寧說:白光炫其身分地位本與你不配,那傢伙再也不要跟他見面。
在光炫施針考試的前一天,李明煥派手下向光炫施暴,並使其右手重傷。事後被聖夏知道。聖夏跟父親李明煥說:不要這樣做,這樣是不行的。聖夏卻阻止不了父親。
李明煥做出表示並斥責聖夏:你以後就是要跟知寧結婚,她現在與光炫這樣,你知道事實卻坐視不管、保持沉默嗎?
聖夏與知寧的訂婚事情浮出檯面,李明煥企圖以該名義來傷害白光炫。在當天撥出的最後,白光炫即便受傷也帶傷應考,並展現優秀的考試實力,使得惠民署的考生一片譁然。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