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6-10 12:5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shengdong 于 2013-6-10 13:10 编辑
'감시자들',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2PM 준호 극찬
《监视者们》幕后选角公开!2PM俊昊受到称赞
http://news.nate.com/view/20130610n08026
http://news.nate.com/view/20130610n12293
两条新闻大意翻译:
郑雨盛是看到剧本时,马上就决定出演詹姆斯这个角色。赵导演表示:郑雨盛是上天赐予我们的礼物。詹姆斯的名字也是由郑雨盛韩文名字的首字母得来的。
赵导演表示:“在写”河允珠“这个角色时,脑海中首先浮现的人是韩孝珠,实际上,就是为韩孝珠量身打造的角色。
电影《监视者们》赵义硕导演是以薛景求为蓝本,来塑造“黄班长”这个角色的。赵导演没有抱任何希望薛景求会出演这个角色。薛景求是在听到韩孝珠和郑雨盛要出演相关角色的消息和没有阅读剧本的情况之下,就决定出演这个角色的。
2PM俊昊是通过三次角色试镜才获得出演“松鼠”一角的机会。赵导演说2PM俊昊缠着崩带来试镜,他对演技的那份满腔热情,让包括赵导演在内的制作组成员们全票通过,由俊昊来扮演“松鼠”一角。金炳瑞导演表示“《监视者们》中的李俊昊不是歌手,而是演员。多亏了李俊昊,让‘松鼠’赋予了生命力”。
电影《监视者们》将于7月4日在韩国各影院正式上映。
영화 '감시자들'의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감시자들'은 설경구 한효주 정우성 2PM 이준호 등 다양한 배우들이 총출동, 감시 전문가들의 긴장감 넘치는 세계를 담아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출을 맡은 조의석 감독은 "황반장 대사를 쓸 때 설경구를 떠올리며 썼다. '이건 딱 설경구'라고 생각하며 만든 캐릭터를 실제 설경구가 맡게 돼 더 바랄 게 없다"고 밝혔다. 이성적 판단력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감시반을 이끄는 황반장 역을 맡은 설경구는 시나리오를 읽기도 전에 한효주 정우성의 캐스팅 소식만을 듣고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 그는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동생이자 동료인 정우성과 한효주가 함께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나리오도 읽지 않고 출연하겠다고 했다. 경찰임에도 신분을 감춘 채 움직이고 체포가 아니라 감시만 하는 게 임무인 감시반 역할이 흥미로웠다"고 전했다.
2PM 이준호는 세 번의 오디션을 거쳐 다람쥐 역에 캐스팅 된 경우다. 그는 가수가 아닌 신인 배우의 자세로 오디션에 참가했으며 팔에 깁스를 한 상태임에도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해 조의석 김병서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의 만장일치로 배역을 맡게 됐다. 김병서 감독은 "'감시자들'에서 이준호는 가수가 아닌 그냥 배우다. 이준호 덕분에 다람쥐 캐릭터가 생명력을 갖게 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감시자들'은 7월 4일 개봉 예정이다.
--------------------------------------------------------------------------------------------------------------------------------------------------------------------------------
'감시자들'이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 '감시자들'(감독 조의석 김병서)이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이준호가 캐스팅 된 과정을 설명했다.
완벽한 계획과 고도 전략으로 흔적을 남기지 않는 범죄 설계자 제임스 역에는 정우성이 캐스팅 됐다. 데뷔 이래 최초 악역으로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출연을 확정했다. 정우성은 "압도적인 존재감이 느껴졌다. 제임스는 악의 한 축을 담당하면서도 영화 전반 긴장감을 몰고 가는 인물이다. 누가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존재감을 지닌 인물이기 때문에 다른 배우가 아닌 내가 느낀 제임스를 만들어 내고 싶었다"고 밝혔다.
조의석 감독은 "정우성은 하늘에서 우리에게 내려준 선물이다. 제임스라는 이름 역시 정우성의 초성에서 나왔다"고 만족감과 신뢰를 드러냈다.
한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관찰력과 기억력, 뛰어난 집중력을 갖춘 감시반 신참 하윤주는 한효주가 연기했다. 조의석 감독은 "시나리오를 쓸 때 제일 먼저 떠올렸던 것이 한효주다. 실제 한효주를 염두에 두고 하윤주 캐릭터를 창조했다"고 말해 싱크로율을 더 궁금하게 했다.
설경구는 '감시자들' 시나리오를 읽기 전 한효주, 정우성 캐스팅 소식을 듣고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 설경구는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동생 정우성, 한효주가 함께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출연하겠다고 했다. 내가 맡은 황반장은 경찰임에도 신분을 감춘 채 움직이고 체포가 아닌 감시만 하는 것이 임무다. 그런 감시반 역할이 흥미로웠다"고 고백했다.
K-POP을 이끄는 대표 한류 스타 2PM 이준호는 세 차례 오디션을 거쳐 다람쥐 역을 차지했다. 가수가 아닌 신인 배우로서 오디션에 참가해 팔에 깁스를 한 상태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큰 점수를 얻었다. 김병서 감독은 "'감시자들'에서 이준호는 가수가 아닌 그냥 배우다. 이준호 덕분에 다람쥐 캐릭터가 생명력을 가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감시자들'은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흔적조차 없는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숨 막히는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7월4일 개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