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官网的韩饭剧评
백년의 유산, 드라마 망치는 주인공 커플의 억지스러운 갈등
주말극 백년의 유산은 비록 막장이라는 욕을 먹더라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막장이라고 욕을 할지라도 그 막장적 요소에 담겨있는 부분들은 전혀 공감을 못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기때문에 막장 특유의 자극적인 부분에 시청자들이 반응을 할 수 있다. 물론 드라마가 단순히 막장이라고 욕만하기도 그런 것이 백년의 유산은 통속극답게 여러가지 층위의 이야기들이 결합이 되어있는고 그중 규모에서 크다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막장이라기보다는 유쾌한 가족이야기이기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박원숙이 연기하고 있는 방영자의 존재감이 워낙 커서 드라마가 막장이라는 소리를 듣는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새롭게 투입된 심이영이 마홍주로 또다른 막장계보를 어어가는 모습을 보여서 더욱 이부분이 강화되었다고 할 수는 있다. 어쨌든 드라마는 자극적이라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상황에서 매우 빠른 전개를 보임으로 인기를 얻는다고 볼 수 있다. 백년의 유산이 보여주는 전개속도는 매우 빠르고 이것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드라마에 더욱 빠져들게 하는데 이부분에서 드라마는 단 한가지 치명적이라고도 할 수 잇는 문제점을 노출하고 말았다. 그것은 바로 유진과 이정진이 연기하는 주인공들의 문제이다. 드라마의 모든 이야기의 속도가 빠른 상황에서 주인공들의 이야기만 앞으로 나갈 조짐을 안보이고 있는데 이는 정말 치명적인 문제라고도 할 수 있다. 그야말로 이부분이 드라마의 옥에 티가
电视剧《百年的遗产》中主人公情侣无理取闹,超出预计范围的的矛盾。
周末剧《百年的遗产》虽然因为乌烟瘴气而挨骂,但却大受欢迎。俗套的乌烟瘴气的情节,是背后要素隐藏的部分,想让乌烟瘴气做为特有的刺激性的部分,这点达到共识,观众们的反应可以看到。
当然并不是单纯的看了电视剧而骂人,乌烟瘴气就是百年的遗产特色,不愧为经常吵吵闹闹和各种层次的故事相结合。与其说是愉快的家庭故事,不如说其中有很大部分的规模是乌烟瘴气的。简而言之,通常朴元淑演的戏和播放情节都是这样的,因为有人认为是可以和应当的。
再加上新加入的沈在荣派系,令乌烟瘴气的面貌更加强了。总之煽情电视剧的部分,可以在持续的情况下飞速的发展人气,可以看出百年的遗产展示的速度非常快,这使观众们对电视剧更加陷入。
但在该电视剧中真谛,致命的一段。那就是,柳真和李廷镇扮演的主人公们的问题。电视剧的所有人和故事都是在速度较快的情况下发燕尾服,而主人公的发展却看不出迹象表明,这真的是致命的问题。也是该电视剧的瑕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