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原帖由 okbon 于 2013-2-22 11:07 发表
這是不懂韓文的人用機翻翻譯出來的文句...
有原新聞網址的話我可以看看整句是什麼意思~
박시후 성폭행 의혹, 국과수에서 가려지나
입력 : 2013-02-22 08:43:59 | 최종수정 : 2013-02-22 11:23:40
CJ E&M enews24 고홍주 기자 A양, 국과수, 박시후
'의혹 가득한 박시후 사건, 국과수에서 가려질까'
배우 박시후(35)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경찰이 다각도의 접근을 통해 수사망을 좁혀가고 있다. 사건을 맡은 서부경찰서는 최근 고소인 A양(22)의 산부인과 관련 자료 및 머리카락, 혈액, 소변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하 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했다.
21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박시후를 고소한 A양의 관련 자료를 국과수에 분석 의뢰한 상태다. 이에 따라 이번 국과수 감정 결과가 의혹으로 가득한 '박시후 사건'의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경찰이 A양의 머리카락, 혈액, 소변을 채취한 것은 성폭행 사건에서 이뤄지는 통상적인 조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감정결과가 양성으로 나온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이는 사건 당일 A양에게 마약이나 수면제 등 약물이 투여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더하는 일로, 향후 사건에 결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이유에서다.
'박시후 사건'에서 미스터리로 남는 것은 사건 당일 일행의 행적이 포착된 폐쇄회로(CC)TV 내용이다. 멀쩡하게 술집을 걸어 나왔다던 고소인 A양이 박시후 집에는 업혀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국과수 감정 결과는 CCTV의 의혹을 해결할 수 있는 결정적 변수로 떠오르게 됐다.
서부경찰서의 한 관계자는 21일 eNEWS 기자와 만나 "국과수 측에 자료 분석을 의뢰해둔 상태다. (국과수로부터) 정확한 날짜를 통보 받지는 못했지만 최대한 빨리 결과를 달라고 요청해 조만간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박시후는 지난 15일 새벽 동료 연예인의 소개로 만난 연예인 지망생 A양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A양은 원스톱 성폭력 상담센터를 통해 사건을 접수했고, 인근 산부인과를 찾아 치료와 검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사건은 A양이 살고 있는 지역인 서부 관할로 사건이 이관돼 경찰이 조사 중이다. 성폭행 관련 사건인 관계로 A양의 산부인과 치료 자료는 경찰을 거쳐 국과수 쪽으로 넘어간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사실 국과수 감정 결과로 성폭행 여부를 가려내기는 힘들다. 다각도로 조사가 이뤄진 뒤에야 진상 규명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조심스레 견해를 전했다.
한편, 서부경찰서 측은 박시후에게 사건 관련 세부 조사를 위해 24일 오전 10시 출석을 요구한 상태다.
사진=허정민 기자
이메일 : falcon12@enews24.net
原帖由 蓝色狗血恋 于 2013-2-22 11:13 发表
韩网新闻原文在找,但暂时没找到
这个药物依赖,首先没有说是什么药物,如果是安眠药那也叫药物依赖
或者也有可能朴施厚给其投药了
如果是吸毒,那么朴施厚先生最好尽快去公安局接受检查自证清白
因为不排除当 ...
原文地址在这里:http://enews24.interest.me/news/01/4325904_1161.html
[ 本帖最后由 紫丁香 于 2013-2-22 11:22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