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9-11 23:10 编辑
海报&剧照首次公开
내 생애 가장 위험한 일주일
<결혼전야>
결혼 7일전, 이 결혼 할까? 말까?
티저 포스터&스틸 최초공개!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경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제작: 수필름 | 제공/배급: 씨너스엔터테인먼트㈜│감독: 홍지영│출연: 김강우-김효진, 이연희-옥택연, 마동석-구잘, 이희준-고준희 그리고 주지훈)가 다음 더 매거진을 통해 초호화 캐스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와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결혼 7일 전, 그들이 흔들리고 있다!
2013년 하반기 로코 열풍을 일으킬 <결혼전야>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김강우-김효진, 이연희-옥택연, 마동석-구잘, 이희준-고준희 그리고 주지훈이라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로맨틱 코미디 <결혼전야>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화 속에서나 꿈꿀 법한 로맨틱한 파티를 배경으로 화려한 옷차림으로 한껏 멋을 낸 커플들, 그러나 분위기와는 달리 표정들이 예사롭지 않다. 여기에 ‘내 생애 가장 위험한 일주일’이라는 태그는 행복할 것만 같은 결혼 일주일 전 이들이 겪는 갈등을 짐작케 한다.
한 번의 이별 후 다시 만났지만 뒤늦게 알게된 과거로 인해 괴로움을 겪는 야구코치 ‘태규’(김강우)와 비뇨기과 의사 ‘주영’(김효진).
세간의 주목을 받는 스타 쉐프 ‘원철’(옥택연)과 결혼을 약속한 연애 7년차 네일 아티스트 ‘소미’(이연희)는 더 이상 설레지 않는 감정 때문에 고민한다. 그때, 네일 아트 대회 참가차 떠난 제주도 여행길에 만나 소미의 가슴을 흔드는 여행 가이드 ‘경수’(주지훈).
우즈벡 미녀 ‘비카’(구잘)과의 결혼을 앞두고 건강에 이상신호가 생기면서 불안해하는 꽃집 노총각 ‘건호’(마동석).
첫 만남부터 결혼 준비까지 초고속으로 달려왔지만 혼수, 신혼여행, 집안 문제 등 사사건건 충돌하는 마마보이 ‘대복’(이희준)과 파파걸 ‘이라’(고준희)까지.
영화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표정은 “이 결혼 할까? 말까?” 라는 파격적인 카피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결혼전야> 촬영 현장 스틸5종 최초 공개!
이렇게 행복했던 그들에게 결혼식 일주일 전, 최악의 순간이 찾아온다!
첫 번째 스틸은 한 번 이별을 경험한 후 다시 만나 결혼까지 결심한 태규(김강우)와 주영(김효진)이 숨겨왔던 서로의 충격적인 과거를 알게된 후의 아슬아슬한 순간을 담고있다. 사랑이 깊은만큼, 큰 상처를 받은 두 사람이 일생일대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번째 스틸에서는 연애 7년차 커플 원철(옥택연)과 소미(이연희)가 늘 그래왔던 것처럼 편안한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 더 이상 설레는 마음은 없지만 습관처럼 서로에게 익숙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세 번째 스틸은 순진한 꽃집 노총각 건호(마동석)가 우즈벡 미녀 비카(구잘)의 폭풍뽀뽀를 받는 애정신. 누가 볼세라 곤란해하는 소심남 건호와 주변 시선은 신경쓰지 않는 비카의 저돌적인 모습이 이들 커플의 차이를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한다.
네 번째 스틸은 LTE급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결심한 마마보이 대복(이희준)과 파파걸 이라(고준희)가 결혼준비를 상의하는 장면으로, 도도한 이라의 표정과 적극적으로 설득하는 듯한 대복의 모습이 대조적이다. 두 사람은 혼수, 신혼여행, 주례, 종교 등 집안문제로 사사건건 끊임없이 충돌한다.-
마지막 스틸은 제주도에서 운명처럼 만난 여행가이드 경수(주지훈)와 소미(이연희)의 행복한 한 때를 포착하고 있다. 결혼 일주일 전 약혼자 원철(옥택연) 몰래 네일아트대회에 참가차 제주도를 찾은 소미는 여행사의 실수로 가이드 경수가 이끄는 부녀회 단체여행에 합류하게 된다. 앙숙처럼 시종일관 티격태격대던 경수에게 소미는 점차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결혼 일주일 전,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4커플의 파란만장한 메리지 블루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전야>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