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医学团队“金基邦沉醉在珉豪的咖啡-cd礼物中
‘메디컬 탑팀’ 김기방, 커피-싸인CD 선물에 ‘민호앓이’ 흠뻑
드라마 ‘메디컬 탑팀’ 김기방이 ‘민호앓이’에 빠졌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신경외과 전문의 정훈민 닥터로 열연중인 배우 김기방이 함께 출연중인 민호 앓이에 빠진 모습의 셀카를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로에 지친 탑팀에게 샤이니 민호의 팬들이 보내준 커피를 볼에 부비고, 샤이니의 친필싸인CD를 보고 황홀경에 빠진 김기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김기방과 민호는 김기방의 트위터는 물론 샤이니 공식 페이스 북을 통해 친분샷을 공개 각별한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한편 매회 쫄깃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유혹하고 있는 '메디컬 탑팀'은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医学团队“郑丽媛,野心和现实之间…陷入苦恼
'메디컬 탑팀' 정려원, 야망과 현실 사이… 고민에 빠졌다
정려원이 야망과 현실의 괴리에 빠진다.
이번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는 정려원(서주영 역)의 숨은 속내가 밝혀지며 탑팀 멤버들이 멘탈 붕괴에 이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그동안 장용섭(안내상) 과장의 숱한 폭언에도 꿋꿋하게 자존심을 지켜왔던 주영(정려원)은 자신의 의지에 상관없이 글로벌 연구센터로 좌천될 위기에 처했었다. 권력앞에 무력해진 그녀는 결국 혜수(김영애)를 찾았고 그녀의 지시를 순응하는 모습으로 불안감을 고조시켰던 상황. 특히 폐질환을 앓고 있던 환자 허동민(김진근)을 찾아가 한사코 치료를 거부하는 그를 설득하는 모습은 혜수의 지시였음을 짐작케 했었던 만큼, 오늘 밤 드러날 환자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허동민 환자의 정체가 밝혀지며 탑팀 멤버들이 큰 실망에 빠지게 된다. 특히 승재(주지훈)와의 갈등이 심화될 예정으로 그녀가 탑팀의 일원으로서 계속해서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귀뜸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대기발령을 받은 태신(권상우 분)을 구하기 위한 탑팀 멤버들의 고군분투로 결국 그의 무죄를 증명해내는 장면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정려원이 야망과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탑팀을 등돌리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메디컬 탑팀’은 오늘(13일) 밤 10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医学团队”珉豪,杀人微笑6件套“为何如此激动?”
'메디컬 탑팀' 민호, 살인 미소 6종 세트 '왜 이렇게 설레니?'
[OSEN=정유진 기자] '메티컬 탑팀' 민호의 살인미소가 여성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 측은 13일 드라마 속 3년차 전공의 김성우로 분한 민호의 모습이 담긴 6장의 사진을 전했다.
사진 속 민호는 다정다감한 매력의 훈남 전공의 김성우로 분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룹 샤이니의 멤버로 카리스마를 발휘했던 무대 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살인 꽃미소'만 남은 모습이다. 일부 시청자들을 ‘성우쌤 앓이’를 한창 겪고 있음을 토로할 정도.
무엇보다 민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눈부신 연기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그의 이런 새로운 면모는 잘생긴 외모와 합해지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필,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진(오연서 분)이 나연(고원희 분)의 죽음과 태신(권상우 분)의 정직 처분이 모두 자신 탓으로 여기며 괴로워하고 있는 성우를 찾아가 위로하는 모습으로 애틋함을 자아냈다. '메디컬 탑팀'은오늘(13일) 밤 10시 방송.
eujenej@osen.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