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hello3woo

【2013MBC】【医学团队】【权相佑郑丽媛朱智勋】我们一定救活她~~

  [复制链接]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2 11:2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2 11:33 编辑

http://www.koreastardaily.com/sc/photo/31203

吴涟序新剧《Medical Top Team》剪俏丽短发变身干练女医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3年8月22日   星期四10:43  
吴涟序最近确定接拍MBC TV新水木剧(周三周四播出的剧集)《Medical Top Team》,为了适应新剧里的角色,她剪去一头秀发。

在公开的照片里,短发的吴涟序看起来中性自然、大方美丽,成功化身为魅力女医师。剧中她扮演外科专业医师崔雅珍,一改往日清纯可爱的形象,将展现干练潇洒的全新魅力。

为了完全融入新角色,吴涟序不仅改变了形象,还积极查阅各类医学资料,不断地研究剧本,可见她对新作品十分重视。

《Medical Top Team》的制作人员表示:「吴涟序对作品十分上心,在拍摄现场也非常集中。希望通过这部作品,可以看到让观众看到她全新的一面。”

电视剧《Medical Top Team》讲述了各个领域的医学专家合作组成的「Top Team」克服困难,创造奇迹的故事,由顶级演员权相佑、郑丽媛、朱智勋、吴涟序、SHINee成员瑉豪等人主演。该剧将於10月2日,继《Two Weeks》之后播出。赵海珍/文 版权所有 韩星网 禁止转载

韩星网 KoreaStarDaily.com / 最新韩星、Kpop、韩剧消息 / 非授权者,请勿转载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2 13:5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2 13:54 编辑

吴涟序专访
http://star.mt.co.kr/view/stview ... ype=1&outlink=1
(采访)吴涟序“实际性格?与崔雅珍更接近”
오연서 "실제 성격? 방말숙보다 최아진에 가까워"(인터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입력 : 2013.08.22 10:57
사진퍼가기 이용안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오연서 /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오연서(26)가 '명품옷'을 입었다.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MBC 드라마 '메디컬탑팀' 촬영에 한창인 오연서를 최근 남산에 위치한 디자이너 이광희 부티크에서 만났다. 흉부외과 2년차의 털털한 여의사 최아진으로 발탁된 오연서는 쉬폰 원피스 차림으로 극중 인물과는 다른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이날 오연서가 더욱 빛나 보인 것은 그녀가 입은 의상에 남다른 의미가 담겨있기 때문이다. 그녀가 이광희의 부티크의 새로운 라인, '희망고 포 콜렉션'의 뮤즈로 발탁된 것. 오연서는 이광희 디자이너와 손잡고 아프리카 빈곤지역 주민들의 자립을 돕는 자립지원 국제 NGO '희망의 망고나무(희망고)'를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짧은 휴식기간을 마치고 드라마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오연서는 역할을 위해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쉬는 동안 맛있는 것을 많이 먹고 푹 쉬었어요. 힐링 했죠. 덕분에 살이 좀 올라서 드라마 촬영이 시작된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지만요. 캐릭터를 위해 머리도 잘랐어요. 시청자들에게 다른 이미지도 보여드리고 싶었고,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서 마음을 다잡으려는 의미도 있고요. 원래 이렇게 짧게 자를 계획은 아니었는데 자꾸 다듬다보니까 이렇게 짧아졌네요. 하하."

사진퍼가기 이용안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디자이너 이광희(왼쪽)과 배우 오연서 / 사진=임성균 기자

이광희 디자이너는 젊은 층에게 희망고 프로젝트에 대해 더 널리 알리고 싶다는 생각에 이번 라인을 론칭, 콜렉션의 이미지에 맞는 밝고 건강한 여배우를 찾던 중 오연서를 만나게 됐다.

"좋은 취지에 공감해 바로 하겠다고 말씀드렸죠. 사실 봉사를 하거나 남을 돕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를 잘 몰랐어요. 이번에 희망고와 함께 하면서 이런 프로젝트를 알릴 수 있고 해외 봉사 기회도 있다고 해서 좋아요. 미약하지만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다면 좋겠어요."

평소에도 이광희 디자이너의 명성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오연서 역시 여느 20대 여성들처럼 부티크 의상에 거리감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광희 디자이너의 새로운 콜렉션에 오연서처럼 많은 여성들이 환호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사실 이광희 선생님의 명성도 알고 있고, 집이 근처라 부티크도 자주 지나쳤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제 또래는 선생님의 의상을 접하기 어려웠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제가 워낙 청바지에 티셔츠 위주 의상을 즐겨 입는데, 이번 콜렉션이 영하고 스포티하게 나온다고 해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의상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저도 눈여겨보고 있어요. 기존 콜렉션들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라 어머니나 이모들께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의상 판매금액은 기부에 쓰인다고 하니 미약하나마 열심히 홍보하려고요."

오연서는 평소에도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패셔니스타 중 한 명. MBC '오자룡이 간다'와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는 톡톡 튀는 발랄함과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다.

"평소에도 패션 쪽에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그렇지만 일상에선 편한 옷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촬영할 때 예쁘고 화려한 옷을 많이 입어 볼 수 있으니까 그런 것 같아요. 최근엔 머리까지 짧게 자른 데다 캐주얼한 옷을 입고 다니면 사람들이 잘 못 알아보시기도 해요."

사진퍼가기 이용안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오연서 / 사진=임성균 기자

이번에 그녀가 연기하게 된 '메디컬탑팀' 속 최아진 역할은 전작들과는 대조되는 캐릭터를 보여줄 전망이다. '넝쿨당'의 방말숙이나 '오자룡'의 나공주와는 상반된 인물이기에 오연서 또한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품고 있었다.

"최아진은 털털하고 꾸밈없는 인물이에요. 평상시 제 성격과는 제일 비슷한 캐릭터 같아요. 그간 패셔너블하고 귀엽고 깍쟁이 같은 역할을 많이 했죠. 그래서인지 옷을 사러 가도 노란색이나 핑크색을 많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사실 제 옷장은 거의 까만 옷 밖에 없죠. 이번 작품하고 나면 '오연서에게 이런 면이 있었어?' 이런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의학드라마는 한국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장르 중 하나, 한발 앞서 시청자와 만난 KBS 2TV '굿닥터'도 안방극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오연서는 그에 대한 반가움과 부담이 교차한다고 고백하면서도, '메디컬탑팀'만의 장점이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부담이 없진 않죠. 그래도 저희 리얼리티를 강조하는 등 다른 의학드라마와 차별화되는 저희 작품만의 강점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출연진이 병원 교육도 받고, 의사 역할을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예요. 전문직 역할은 해 본적이 별로 없다보니 공부도 많이 해야겠더라고요. 의사들께 많이 물어보고, 의학드라마도 많이 살펴보고 있어요. 감독님이 꼼꼼 하신데다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걱정에 비해 편하게 촬영하고 있어요.

'메디컬탑팀'에서 그녀는 샤이니 민호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앞서 '넝쿨당'에서 씨엔블루 강민혁과 연기 호흡을 맞춘 데 이어 또 한 번 연하남과 호흡이다.

"감독님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냐'고 하시더라고요. 하하. 공교롭게도 저보다 나이가 어린 분들과 자주 호흡을 맞추게 되네요. 그럴 때마다 어떻게 얼굴이 좀 더 작게 보일까 고민돼요. 이번에 민호씨도 너무 착하고 막내노릇을 예쁘게 잘 하셔서 벌써 모든 분들의 '귀요미'가 됐죠."

사진퍼가기 이용안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오연서 / 사진=임성균 기자

이제는 연기자로 친숙하지만 그녀 또한 걸그룹 Luv로 데뷔한 가수 출신이다. 연기자로 전향해 차곡차곡 경력을 쌓아서 주연까지 꿰찬 그녀는 이제 더욱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배우로서 경력을 탄탄히 다지고 있다.

"이번 작품에 유독 가수 출신이신 분들이 많아요. 정려원 언니, 이희진 언니, 알렉스 오빠 처럼요. 요즘은 가수 출신이라고 달리 보는 시선이 많이 없어진 것 같아요. 사실 연기를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어요. 완벽하고 멋진 연기를 보여주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느낌이고 제가 따라갈 수 없을 거라는 생각도 들었죠. 하지만 계속 달려오다 보니 좋은 작품도 만나고 지금까지 오게 됐어요. 앞으로 연기를 잘 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이런 모습도 저런 모습도 있는 사람냄새 나는 배우가 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연기자로 명성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그녀의 과거도 더욱 궁금해 했다. 옛 모습과는 좀 변한 듯한 그녀의 모습에 꾸준히 성형설도 제기돼 왔다. 그에 대한 오연서의 답변은 이번 콜렉션의 얼굴로 활약하게 된 그녀가 외모 뿐 아니라 마음가짐도 빛나는 배우임을 엿보게 했다.

"사실 데뷔 초와 외모가 많이 달라졌다는 말도 있었고, 성형설도 많았죠. 남들은 달리 보시는지 모르지만 데뷔 당시의 저 모습도 당시엔 스스로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성형은 정말 하지 않았지만, 지금도 제 눈에는 저의 옛 모습이 예쁘게 보이는걸요. 저는 꾸준한 관리로 충분히 예뻐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

인터뷰를 통해 본 오연서는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여성이었다. 그녀야 말로 이번 희망고 콜렉션의 뮤즈로서 더 할 나위 없는 인물이 아닐까. 자신을 아끼는 사람이야 말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법이기 때문이다. 오연서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또 희망고 프로젝트를 통해 감동을 전하는 배우가 되리라 기대된다.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2 19:0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2 19:06 编辑

[MINHOney]130821 MBC演艺today《medical top team》中字在线
转自奶茶店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3 08:1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3 16:37 编辑

http://www.issuedaily.com/news/n ... idx=87482&act=v
'메디컬 탑팀' 김기방, 인간미 넘치는 배우의 '정장 라인'
기사등록일 : 2013-08-23 08:4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김기방이 정장을 입고 한껏 멋을 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8월 23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팁'(극본 윤경아,연출 김도훈)에 캐스팅 된 김기방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기방은 "나도 정장 입는 남자"라며 "인간적인 정장라인! 인간미 넘치는 배우 김기방입니다"라며 위트 있는 멘트를 남겼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도리에 어긋나는 짓을 하는 후배들은 무조건 지하실로 데리고 내려가 교육시키는 완벽주의 외과 의사 정훈민 역을 맡았다. 정훈민은 각종 무술 유단자에 오프로드 바이크를 즐길 줄 아는 멋진 인물이다.

'메디컬 탑팀'은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신드롬을 일으킨 김도훈 감독과 '브레인'으로 의학 드라마를 선보인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메디컬 탑팁'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의사들이 팀을 이뤄 환자를 치료하는 과정과 병원 내 권력 다툼을 그린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오는 10월 '투윅스'의 후속으로 방송된다.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 chojw00@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3 16:28 | 显示全部楼层
http://blog.naver.com/ari0905?Redirect=Log&logNo=120196788477
MBC《医学团队》京畿道安城摄影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82

主题

7308

回帖

7605

积分

社区元老

朱智勋中国后援会

积分
7605
发表于 2013-8-24 19:23 | 显示全部楼层
来自推特的消息:
权相佑和郑丽媛今天来到了延世大学医院!真的很帅,真的很漂亮.....呵呵~~~~~~~这么多的名人,他们的到来令人瞩目
권상우씨랑 정려원씨가 세브란스에 왔어요! 정말 잘 생기고 진짜 예뻐요..... 오~~~연예인이라~~~~그 많은 사람들 중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下午1:54 8月24日周六

权相佑~看上去,整整两个小时在同一个地方拍摄相同的动作...医学团队拍摄好辛苦啊...
권상우씨는 청남방이요~~ 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포즈로 2시간 촬영한 듯... 힘들겠어요 그래도 멋있었다는...
下午4:13 8月24日周六

原帖百度医学团队贴吧:http://tieba.baidu.com/p/2551859493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6 10:2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6 10:39 编辑

http://news.jkn.co.kr/article/news/20130826/2991951.htm
MBC 새 수목극 <메디컬 탑팀> 진격의 고사 현장 전격 공개
MBC 新水木剧<医学团队>祈愿仪式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이 파이팅 넘치는 고사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안성 세트장에서 진행 된 이번 고사에는 김도훈 감독을 비롯한 모든 제작진과 권상우(박태신 역), 정려원(서주영 역), 주지훈(한승재 역), 오연서(최아진 역), 민호(김성우 역) 등 주․조연 배우들이 한데 모여 ‘메디컬 탑팀’의 대박과 무사고를 기원했다.

가장 먼저 김도훈 감독은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는 일념으로 촬영을 진행하겠다”며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인생에 있어 의미가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각오를 전해 뜨거운 갈채를 받으며 현장을 후끈 달궜다.

제작진과 시청자 모두 행복한 드라마가 되기를 바라는 축문 낭독에 이어 주요 배우들 모두 간절한 마음을 담아 고사에 참여 했으며, 특히 권상우는 ‘시청률 42.8%’가 적힌 돈 봉투를 정성스레 돼지 입에 끼워 넣고 직접 축문을 태워 모든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권상우는 “올해 최고로 기억에 남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우렁차게 파이팅을 선도했으며 정려원, 주지훈, 오연서 역시 당찬 포부를 전해 이들의 남다른 열의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무엇보다 시종일관 똘똘 뭉쳐 있던 배우들의 화기애애함은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고. 고사가 끝난 후 동그랗게 모여 고사주를 나눠 마시며 단합을 도모, 마지막 잔은 박원상(조준혁 역)이 시원하게 원샷을 들이키는 모습으로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 날 고사 현장을 지켜본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의 끈끈한 친목으로 인해 더욱 활기차고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에 모두가 입을 모아 초대박을 예감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탑팀’을 이뤄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 2일 ‘투윅스’ 후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에이스토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6 10:57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826n11147

'메디컬 탑팀' 촬영현장 공개 "화기애애 속 막춤까지 함께"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3-08-26 11:0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메디컬 탑팀'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8월 26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화기애애한 '메디컬 탑팀' 촬영현장 모습이 그려졌다.

권상우는 "제가 유쾌하게 연기할 거기 떄문에 다른 드라마랑 다르게 재밌게 볼 수 있을 거다"며 유쾌한 자신감을 보였다. 출연진들은 드라마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목표 시청률로 48.2%를 기대했다.

인터뷰 중이던 민호는 정려원이 다가오자 미소를 지었고 두 사람은 다짜고짜 막춤을 선보인 뒤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메디컬 탑팀' 출연진들은 함께 모여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주지훈은 "꼭 잘봐달라. 열심히 준비해서 10월에 뵙겠다"며 마지막까지 홍보를 잊지 않았다. (사진=MBC '기분좋은날' 캡처)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6 11:0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6 11:14 编辑

http://www.koreastardaily.com/tc/photo/31306/6

《Medical Top Team》辦祭告儀式 製作組、演員齊心祈願成功


2013年8月26日   星期一10:2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日前,MBC TV新水木劇(週三週四播出的劇集)《Medical Top Team》舉辦開機儀式,祈願收視長虹。金道勳導演、權相佑、鄭麗媛、朱智勳、吳漣序、SHINee成員瑉豪等主、配角們全體亮相。

首先,金道勳導演表決心的說:「為了製作出一部好的作品,我會專心進行拍攝。在所有演員與工作人員的人生中,希望這段時間能成為他們頗有意義的時光。"

接著權相佑將寫有‘收視率42.8%」的錢信封塞到豬的嘴巴中,還親自燒掉祭文來祈願電視劇的成功。權相佑希望該劇能成為今年最佳作品。而朱智勳與鄭麗媛也表示了對於該作品的抱負、決心。

待祭告儀式之後正式投入拍攝的《Medical Top Team》,是一部講述由各領域中拔尖的醫師們聚集而成的醫療隊如何製造奇跡並相互鬥爭的醫療電視劇。郭顯秀/文 版權所有 韓星網 禁止轉載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6 13:3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6 17:33 编辑

130826 MBC 心情愉快的一天 #医学团队#祈愿现场


完整版

3

主题

1773

回帖

196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68
 楼主| 发表于 2013-8-26 19:30 | 显示全部楼层
权相佑谈演员身份:不希望和其他演员形象重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韩国《中央日报》8月26日消息:在26日公开的时尚杂志《Bazzar》9月号中,权相佑在采访中表达了自己对演员个人身份的看法。他说,“与其他演员相比,我有时候会觉得自己是局外人,我个人不喜欢和其他演员出现形象重合”。

  他表示,想听到别人说他走的路线与众不同,而且做的不错。在他的演技生涯中,观众看着他的作品露出笑容时是他最幸福的时候。他的目标是成为一名愉快的演员。

  在即将播出的MBC新水木剧《医学团队》中,权相佑饰演一名心地善良的天才外科医生,这也是他出道后首次挑战医学题材剧。对此,权相佑说,“我从没想到自己会饰演这种角色,我想听到人们评价说我不仅会演富二代和王子,演写实角色也演得很好”。

3

主题

1773

回帖

196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68
 楼主| 发表于 2013-8-26 19:34 | 显示全部楼层
权相佑新剧祭拜仪式 SHINee珉豪等参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新浪娱乐讯 日前,韩国MBC TV新水木剧(周三周四播出的剧集)《MedicalTop Team》举办开机仪式,祈愿收视长虹。金道勋导演、权相佑[微博]、郑丽媛、朱智勋、吴涟序、SHINee成员珉豪等主、配角们全体亮相。

  首先,金道勋导演表决心的说:“为了制作出一部好的作品,我会专心进行拍摄。在所有演员与工作人员的人生中,希望这段时间能成为他们颇有意义的时光。”接着权相佑将写有‘收视率42.8%”的钱信封塞到猪的嘴巴中,还亲自烧掉祭文来祈愿电视剧的成功。权相佑希望该剧能成为今年最佳作品。而朱智勋与郑丽媛也表示了对于该作品的抱负、决心。

  待祭告仪式之后正式投入拍摄的《Medical Top Team》,是一部讲述由各领域中拔尖的医师们聚集而成的医疗队如何制造奇迹并相互斗争的医疗电视剧。

3

主题

1773

回帖

196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68
 楼主| 发表于 2013-8-26 19:4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hello3woo 于 2013-8-26 19:51 编辑

韩星网:权相佑拍写真 变身野性男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权相佑最近亮相时尚杂志《BAZAAR》九月特别版-《BAZAAR MAN》,充分展现野性魅力。

在公开的写真里,他穿著黑色与白色系的燕尾服与印有图案的西服,展现了完美的西服搭配。他既温柔绅士又充满野性魅力,令人无法转移视线。

拍摄完写真,他还接受了访问,诚实地谈起作为演员的信念、烦恼,以及自己独特的魅力。

他透露一直思索著作为演员自己的定位,他表示「跟其他演员比较时,我会觉得自己像局外人。其实我也不希望跟其他演员的气质雷同,而希望让大家觉得权相佑走著不寻常的路,还希望得到大家的认可。”

对於作为演员的目标,他称,「如果观众看著我的作品开心地笑,我就会特别幸福。因此我希望自己成为一个愉快的演员。”

在将於10月初开播的MBC TV全新水木剧(周三周四播出的剧集)《Medical Top Team》里,权相佑扮演了热心肠天才般外科医生,出道以来首次挑战医学电视剧。

权相佑也表示希望大家多多期待他的新作品,称:「我从来没有想过会扮演这样的角色,但在电视剧里我会穿起白大褂。不是财阀二世、不是什么王子,而是非常现实的角色,希望观众会觉得这样的角色,我也能稳当地表演好。”

权相佑的写真与采访内容将刊登在《BAZAAR MAN》九月版中。赵海珍/文 版权所有 韩星网

3

主题

1773

回帖

196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68
 楼主| 发表于 2013-8-26 19:56 | 显示全部楼层
btn:「醫學團隊」權相佑拍寫真 大展帥氣魔性魅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nt新聞訊  將於10月首播的MBC台新水木劇「醫學團隊」(Medical top team)主演權相佑日前攜手某時尚雜誌拍攝寫真,一身男人味十足的西裝革履,大展非凡的魔性魅力。張靈靈/文 BAZAAR/供圖

0

主题

1862

回帖

1867

积分

白金长老

百度朱智勋吧

积分
1867
发表于 2013-8-27 17:1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3-8-27 17:15 编辑

<메디컬 탑팀> 고사 현장, 의학 드라마의 "드림팀"이 온다!
게시일 : 2013.08.27
<医学团队>祭祀现场,医学电视剧的“梦之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하반기 최고 기대작 <메디컬 탑팀>의 고사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6일(월)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안성 세트장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의 고사 현장이 공개 됐다.

이번 고사에는 김도훈 감독을 비롯한 모든 제작진과 권상우(박태신 역), 정려원(서주영 역), 주지훈(한승재 역), 오연서(최아진 역), 민호(김성우 역) 등 주․조연 배우들이 한데 모여 <메디컬 탑팀>의 대박과 무사고를 기원했다.

권상우는 '시청률 42.8%'가 적힌 돈 봉투를 돼지 머리에 끼워 넣으며 "올해 최고의 의학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며 화이팅을 외쳐 제작진과 배우들의 환호를 받았다.

MBC <투윅스> 후속으로 방송될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탑팀'을 이뤄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 2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화면캡쳐 MB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6 08:02 , Processed in 0.044530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