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11-4 18:21
|
显示全部楼层
黄金彩虹因"第2个May Queen"标签受关注?
新闻及图片出处:ajunews
'황금무지개', '제2의 메이퀸' 딱지 뗄 수 있을까?
转载自:黄金彩虹吧
운명의 수레바퀴가 연결 지어준 일곱 남매의 이야기를 담은 '황금무지개'가 시작을 알렸다. 출생의 비밀과 복수라는 뻔한 내용과 '메이퀸'을 떠올리게 하는 설정은 아슬아슬해 보인다.
被命运的车轮连接的七个兄弟姐妹的故事的《黄金彩虹》开始了。出生的秘密和复仇这些与《May Queen》相似的剧情内容,不由让人将两部剧联系到了一起。
2일 첫 방송된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극본 손영목·연출 강대선 이재진)에서는 남편의 죽음으로 자신의 딸 하빈(이채미)과 생이별하게 된 영혜(도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혜를 안타깝게 생각한 한주(김상중)은 억조(안내상)와 함께 아이를 유괴하지만 실패하고 감옥살이를 하게 됐다. 출소 후 우연히 하빈을 거두면서 앞으로 출생의 비밀과 인물 간의 갈등을 예고했다.
2日首播的mbc新周末电视剧《黄金彩虹》(导演姜大选/李宰镇、编剧孙英木)中,播出了丈夫死亡、与女儿张河彬离别的英惠(陶智媛饰)的样子。因为惋惜英惠,汉洙(金相中饰)与千亿兆(安内相饰)一起诱拐了孩子,但以失败告终并因此入狱。出狱后,随着偶然的相遇,预示着出生的秘密和人物之间的矛盾,开始了。
이날 방송에서는 김상중과 조민기, 박원숙, 도지원, 안내상 등 중견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실력을 보이며 극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도지원은 드라마 시작부터 눈물을 흘리며 실감 나는 모성애 연기를 보여줬다.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호연을 펼친 아역배우 이채미 역시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다.
在当天的节目中,金相中和赵敏基、朴元淑、陶智媛、安内相等中坚演员展现了坚实的演技实力,并表现出极度的投入度。特别是在电视剧中,陶智媛流下的眼泪,极具真实感,展现了母爱演技。出演过mbc电视剧《两周》的童星李彩美也表现出出色的演技。
하지만 '황금무지개'는 '메이퀸'과 쌍둥이라고 할 정도로 닮아있다. '메이퀸'을 집필한 손영목 작가의 작품인데다가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 '메이퀸' 배우들이 또다시 출연하는 점도 비슷하다. '메이퀸'에서 한지혜(천해주 역) 아역으로 등장한 김유정은 '황금무지개'에서 유이(김백원 역)의 아역으로 분했다. 서영주, 김동현, 안내상 역시 '메이퀸'에 출연했던 인물이다.
但是《黄金彩虹》和《May Queen》的相似程度如同“双胞胎”。同样是执笔《May Queen》的孙英木作家的作品,同样以大海为背景,同样包含了很多在《May Queen》中出演的演员们。《May Queen》中出演少年千海珠的金有贞登场《黄金彩虹》中,出演少年金百元,徐英洙、金东贤、安内相等也同样出演过《May Queen》。
여자주인공이 가족들과 헤어지는 이유도 비슷하다. '메이퀸'에서 천해주는 납치된 후 바다에 빠져 죽은 것으로 처리돼 가족과 이별했다. '황금무지개' 하빈 역시 납치됐다가 도망친 후 바다에 빠져 죽은 것으로 설정됐다. 앞으로 이 출생의 비밀은 극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女主人公和家人分开的原因也很相似。《May Queen》中女主被绑架后,被处理为陷入了大海死了而与家人离别;《黄金彩虹》也是女主遭绑架后在逃跑过程中陷入了大海,被误以为死去的情况。预计以后将以极度保密的出生的秘密展开重要的作用。
이미 예고편에서 '메이퀸'과 비슷한 느낌을 준 '황금무지개'는 구체적인 에피소드에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전체적인 구조와 흐름이 비슷했다. 게다가 MBC 주말드라마로 편성 받은 것까지 같았다.
已经预告的《黄金彩虹》与《May Queen》有着相似的感觉。“黄金彩虹”具体片段的描写,多少与《May Queen》有些差异,但总体结构和流程相似。甚至,同样是作为mbc周末电视剧的编排,这一点也相同。
이처럼 '황금무지개'는 '메이퀸'과 쌍둥이라고 할 정도로 닮은 점이 많다. 앞으로 어떤 내용이 전개될지도 충분히 예상 가능하다. 그만큼 스토리가 뻔하고 통속적이라는 이야기다.
如此看来,“黄金彩虹”和《May Queen》确实有着如同双胞胎般的许多相似点。今后可能会出现什么样的内容可以充分预计。
이제 이채미가 연기한 하빈 역은 김유정이 바통을 이어받는다. '메이퀸' 초반 흥행을 이끈 명품 아역배우인 김유정의 연기력을 의심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통속극과 뻔한 전개가 예상되는 만큼 '메이퀸'을 이미 본 시청자들의 시선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现在金有贞已经接过李彩美的接力棒。《May Queen》初期带动收视的名牌童星演员金有贞的演技不容置疑。但如何抓住已经看出预计与经常吵吵闹闹的《May Queen》相似的观众们的视线,备受关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