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12-9 15:04
|
显示全部楼层
电影《Big Match顶级对决》演员名单
FR: 百度申河均吧
'빅매치' 캐스팅 완료, 이정재-신하균-보아-이성민-손호준 '막강 라인업'
[티브이데일리 강다영 기자]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 제작 보경사, 가제)의 캐스팅이 완료됐다.
앞서 ‘빅매치’는 하루아침에 살인 누명을 쓰게 된 최고의 격투기 스타 최익호 역에 이정재를, 최첨단 기술을 통해 도심을 거대한 게임판으로 만드는 신개념 악당 에이스 역에 신하균을 캐스팅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이성민 보아, 그리고 김의성 배성우 손호중 김윤성 박두식까지 충무로 대세 배우들까지 최근 캐스팅을 완료했다.
이성민은 최익호의 친형이자 열혈코치인 최영호 역을 맡아 영화 속에서 이정재와 남다른 형제애를 과시한다. 특히 ‘고고70’에서 팝 칼럼니스트 이병욱 역할로 출연, 특유의 유쾌하고도 넉살 좋은 연기로 최호 감독과 함께 작업한 바 있어 한 번 더 펼칠 찰떡 호흡에 기대감이 실리고 있다.
보아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디바에서 영화 속 속내를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로 상대를 긴장하게 만드는 미스터리 우먼 수경 역을 맡았다.
영화 제작진은 “지난 8월 방송된 SBS ‘땡큐’에서 연기에 임하는 그녀의 진지한 태도과 진솔함에 매료돼 미팅을 가졌고,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력과 남다른 감수성을 지닌 모습을 보고 수경 역에 적역이라고 판단했다”고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빅매치’의 홍일점인 보아는 국내 첫 스크린 연기는 물론, 강도 높은 액션까지 만반의 준비를 거쳐 완벽한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2013년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맹활약한 막강 조연진이 힘을 보탠다. ‘관상’에서 한명회 역할로 큰 존재감을 드러냈던 김의성과 ‘전설의 주먹’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활약했던 신예 박두식이 최익호를 필사적으로 쫓는 도형사 남형사 콤비를 이루며, 최근 ‘응답하라 1994’의 해태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손호준은 최익호의 팬클럽 회장이자 아프리카TV의 운영자 재열 역을 맡았다.
‘김복남 살인사건의 절만’부터 ‘남자사용설명서’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해온 배성우는 최익호를 위협하는 조폭 도끼 역을, ‘신세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윤성은 에이스의 오른팔 조실장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빅매치’는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게임을 만든 설계자와 형을 구하기 위해 맨몸으로 게임에 뛰어든 남자의 대결을 그린 액션영화로, 다음 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이달 첫 촬영에 돌입한다.
[티브이데일리 강다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뉴스컬처=정아영 기자)
이정재, 신하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가 이성민, 보아, 김의성, 배성우, 손호준, 김윤성, 박두식까지 대세 배우들의 출연을 알리며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빅매치’는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게임을 만든 설계자와 형을 구하기 위해 맨몸으로 게임에 뛰어든 남자의 대결을 그렸다. 이정재는 살인누명을 쓴 격투기 스타 최익호 역을, 신하균은 도시에 대규모 최첨단 게임판을 만드는 에이스로 분한다.
이성민은 이정재가 맡은 격투기 선수 익호의 친형이자 열혈코치 영호로 분해 영화 속 이정재와 남다른 형제애를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고고70’에서 팝 칼럼니스트 이병욱 역할로 출연, 특유의 유쾌하고도 넉살 좋은 연기로 최호 감독과 찰떡 호흡을 맞춘 바 있기에 그들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보아는 영화 속 속내를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로 상대를 긴장하게 하는 수경 역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지난 8월 SBS 예능 프로그램 ‘땡큐’에 출연해 연기에 임하는 진지한 태도와 진솔함을 보여준 보아에 매료돼 캐스팅했다는 후문이다. 영화 속 홍일점으로 열연할 보아는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김의성, 박두식, 손호준, 배성우, 김윤성이 출연해 열연한다.
영화 ‘관상’에서 한명회 역할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던 김의성이 익호를 필사적으로 쫓는 강력계 도형사로 분한다. 영화 ‘전설의 주먹’과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주목받은 신예 박두식은 새내기 남형사로 출연해 김의성과 콤비를 이룬다.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해태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손호준은 익호의 팬클럽 회장이자 아프리카 TV의 운영자 재열로 분해 막강 입담을 자랑하고,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부터 ‘남자사용설명서’까지 폭넓은 연기력을 지닌 감초 배우 배성우가 익호를 위협하는 조폭 도끼 역으로 출연한다. 또한, 영화 ‘신세계’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받았던 김윤성이 에이스의 오른팔 조실장으로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연기파 배우 이성민, 스크린에 데뷔하는 보아, 막강 조연진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빅매치’는 오는 12월 첫 촬영에 돌입해 2014년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영화명: ‘빅매치’ (가제)
감독: 최호
출연: 이정재, 신하균, 보아, 이성민, 김의성, 박두식, 손호준, 배성우, 김윤성 외.
장르: 액션
개봉날짜: 2014년 하반기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