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0703《尚衣院》本月2日杀青,年底上映
CR:百度高修吧
FR:http://news.nate.com/view/20140703n06755
한석규-고수-박신혜-마동석 '상의원', 크랭크업…겨울 개봉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마동석, 조달환, 이유비 등이 출연하는 사극 영화 '상의원'(이원석 감독)이 크랭크업 했다.
'상의원'이 지난 2일 5개월여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영화는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관장하는 곳 상의원에서 아름다운 옷을 두고 벌이는 사랑, 재능, 질투, 욕망을 다룬 작품.
배우들은 마지막 촬영까지 열연해 현장스태프들과 동료배우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한석규는 "오랜만에 사극 연기를 했다. 매력적인 캐릭터 ‘돌석’에 푹 빠졌고, 전 스태프과 배우들이 훈훈한 분위기 속에 최선을 다해 촬영했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고수는 "먼저 평소에 존경하던 한석규 선배님 및 멋진 후배들과 호흡을 맞춰 영광이었다. 공진은 이제껏 연기해왔던 캐릭터들과는 색다른 캐릭터인, 또 다른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박신혜는 "사극 연기는 첫 도전이었다. 쟁쟁한 선배님들, 좋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촬영을 끝마친 소감을 밝혔다. 유연석은 "한석규 선배님 앞에서 왕 연기를 하려니 긴장도 됐고, 그만큼 연습도 정말 많이 했다. 현장에서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많이 배우면서 연기할 수 있었다. 정말 값진 시간이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이원석 감독은 "배우들을 비롯한 전 스태프들에게
翻译-百度高修吧 白蕊儿
不负责任的翻译,掐头去尾之后大意如下:
尚衣院在本月2日经过5个多月的长期拍摄终告结束。电影是讲述在朝鲜时代掌管王室服饰的地方尚衣院,因为以美丽的衣服而展开的爱情,才能、嫉妒、欲望为主题的作品。
演员们到最后的拍摄时在现场与工作人员们一起鼓掌庆贺。
最后的拍摄结束,韩石圭久违的史剧演技。让大家沉迷在‘魅力人物“石”这个角色中。
全体工作人员和演员们在暖洋洋的氛围中竭尽全力,表现了对拍摄电影的热爱和自信。
高修如实说,韩石圭是平时尊重的前辈以及和后辈们帅气的进行配合,能和大家共同表演而感到荣幸。并表示,孔镇与自己此前一直饰演的人物形象有极大的不同,对将要呈现给大家另一面的形象,充满了期待感。
朴信惠则表所示第一次挑战古装剧表演。有响当当的前辈们,还有其他同事们一起表演,在很幸福氛围中的拍摄。王的饰演者刘延锡(大概是这个名字)表示在韩石圭前辈面前表演很紧张,因此,自己有很多的练习。在拍摄现场,前辈们都很好,多亏了演员们一起参与表演。已感恩的心感谢这段时间,很值得。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