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远去的风景

【2014KBS】【阳光满溢】【尹启相 韩智慧】happy ending

  [复制链接]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1 13:58 | 显示全部楼层
拍摄图转自 http://instagram.com/mikeyblackmonkey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3 09:32 | 显示全部楼层
'태양은가득히' 윤계상, 24시간이 모자란 꽃청년 일상 엿보기!

입력 : 2014.02.03 09:33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이 꽃배달 청년으로 변신한다.

두 번째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연출 배경수) 속 윤계상(정세로 역)의 일상이 공개됐다.

3일 '태양은 가득히'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윤계상은 순백의 장미가 한아름 담긴 화분을 들고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장면은 오는 17일 방송될 첫 회에 등장하는 장면으로 윤계상이 분하는 열혈 청년 정세로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극 중 정세로(윤계상)는 사기꾼인 아버지 도준(이대연)을 따라 유년시절부터 해외를 전전,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한 탈출구로 외무고시를 공부하며 의지를 다진다. 할머니를 모시고 살며 이런 저런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정세로의 24시간이 모자란 일상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하게 녹일 전망이다.

특히 세로의 품에 안긴 꽃의 주인에 대한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화분에 적혀 있는 '벨 라페어 공방'이라는 글귀는 주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 대표인 영원(한지혜)과의 첫 만남이 이뤄지게 될지 설렘을 더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성실한 청년이었던 세로가 태국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맞게 된다. 순수한 미소를 잃어버린 채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윤계상의 연기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7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thestar.chosun.com/site/d ... /2014020300734.html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3 17:52 | 显示全部楼层
阳光满溢 预告第3弹 (无字幕)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3 19:0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en2010 于 2014-2-4 09:04 编辑

来自KBS 官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3 19:07 | 显示全部楼层
来自KBS 官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3 19:0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en2010 于 2014-2-4 09:03 编辑

来自kbs官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4 08:51 | 显示全部楼层
한지혜 '태양은가득히' 촬영장 직찍, 우월몸매 '눈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한지혜의 '태양은 가득히' 촬영장 '직찍'이 공개됐다.

한지혜는 지난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태양은 가득히"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혜는 대형 트리 앞에 서 있는 모습이다. 롱코트를 입은 그의 우월한 몸매와 비율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키 크다" "이 언니 비율 장난 아닌 듯" "한지혜 윤계상 기대된다" "'태양은 가득히' 재미있을 듯"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한지혜는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 후속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촬영에 한창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한지혜 페이스북]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91428109647653017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4 09:05 | 显示全部楼层
손호준, 女心 사로잡는 그윽한 눈빛…'해태'의 반전기사입력

2014-02-04 09:12:58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신나라 기자] '해태' 손호준이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며 겨울 남자로 변신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허성혜 극본, 배경수 김정현 연출) 측은 4일 극중 한영원(한지혜)의 이복동생 한영준 역을 맡은 손호준의 첫 촬영모습을 공개했다.


영준은 차가운 외면과 달리 여린 심성을 지닌 인물로, 차가움과 따뜻함을 오가는 '냉온 매력'으로 사청자들을 끌어들일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준은 시크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블랙 코트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대본에 집중하며 캐릭터 몰입에 여념이 없는 진지한 모습은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이 날 촬영장에 나타난 손호준은 김영철, 전미선, 한지혜 등 선배 배우들에게 깍듯하게 예의를 갖추며, 촬영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쥬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혼외서자이자 냉소적인 캐릭터의 한영준을 통해 손호준의 색다른 매력의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게 될 손호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_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17일 첫 방송.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드림이앤엠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458285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4 09:1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en2010 于 2014-2-4 17:14 编辑

续“总理与我”的“阳光满溢”,韩智慧所戴的手表是?
'총리와나' 후속 '태양은가득히', 한지혜가 착용할 시계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총리와 나’ 후속으로 KBS2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가 오는 2월 17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과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이다.

극중 주연인 한지혜는 쥬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수석디자이너이자 대표 한영원 역으로,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면모를 뽐낼 예정.

그런데 한지혜가 극중에 착용할 시계와 악세사리의 협찬사로 그리스 패션시계&쥬얼리 브랜드 ‘폴리폴리’가 확정되었다.

폴리폴리측은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협찬은 극의 전개가 쥬얼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흘러가는 것은 물론, 폴리폴리의 뮤즈 한지혜가 출연하기 때문"이라고 협찬 이유를 밝혔다.

이에 폴리폴리는 극중 벨 라페어의 다수의 제품과 쇼케이스를 협찬하며, 드라마의 중심 배경이 되는 쥬얼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http://www.moneyweek.co.kr/news/ ... 27473&outlink=1

大意是说韩智慧剧里的珠宝和手表是由Folli Follie 赞助。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4 17:20 | 显示全部楼层
官网的海报拍摄花絮视频

http://www.kbs.co.kr/drama/thesu ... /2221742_73342.html

两位主角大概介绍了自己的角色。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5 21:13 | 显示全部楼层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한지혜, 차가운 재회

[톱스타뉴스=김명수기자]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둔 2014 최고의 기대작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공식 예고 영상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주말 ‘왕가네 식구들’에 이어 어제(4일) 밤 '총리와 나‘ 방송 직후 전파를 탄 ’태양은 가득히‘의 첫 번째 공식 예고 영상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앞서 공개된 두가지 버전의 티저와 달리 본격적인 스토리를 녹여낸 이번 영상은 광활한 설원을 무력하게 걷고 있는 윤계상(정세로 역)의 눈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창문을 뚫는 한 발의 총성과 절규하며 끌려가는 윤계상의 처절한 몸부림은 그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닥쳤음을 짐작케 하는 상황.

여기에 한지혜(한영원 역)는 사랑하는 연인 송종호(공우진 역)가 구급차에 실리는 모습을 보고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은수’라는 새로운 이름이 적힌 여권을 받아드는 윤계상은 이내 차갑게 돌변한 모습으로 한지혜와 마주하고 있어 두 사람을 둘러싼 처절한 사연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무엇보다 태국에서 벌어진 총기살인사건을 비롯해 이은수라는 새로운 이름을 받아든 윤계상, 송종호의 프로포즈에 눈물을 흘리는 한지혜 등 얽히고설킨 장면 조각들은 시청자들의 설렘을 증폭시키는 키워드로 작용하며 더욱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상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윤계상과 한지혜의 연기가 기대된다!”, “보는 내내 빠져들었다! 기대작답다!”, “이 드라마 뭔가 범상치는 않은 듯!”, “눈밭 걷는 윤계상에 무슨 의미가 있을지 궁금하다!” 등의 열띤 환호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2월 17일(월) 첫 방송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사진이 다른 고화질 포토 뉴스,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 저널리즘의 새로운 패러다임, HD Photo News - TopstarNews.Net

http://topstarnews.net/detail.php?number=50606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6 22:2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en2010 于 2014-2-6 22:26 编辑

韩智慧角色的原型人物 - Panache Korea (파나쉬)的代表,Cha Sunyoung (차선영)

'태양은 가득히' 한지혜 실제 모델, 누군가 보니…기사입력

2014-02-06 17:21:25

[TV리포트=신나라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허성혜 극본, 배경수 김정현 연출)의 실제 모델이 공개됐다.


'태양은 가득히'는 극중 국제적인 보석 딜러로 변신하는 정세로(윤계상)와 쥬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대표이자 수석 디자이너 한영원(한지혜)의 치명적인 로맨스를 담은 작품.


이에 실제 보석 브랜드 '파나쉬'가 시청자들에게 생경한 보석의 세계를 아름답게 펼칠 예정이다.


극중 한지혜의 실제 모델인 파나쉬의 차선영 대표는 벨 라페어의 실버라이닝, 천사의 눈물을 직접 디자인, 제작했다. 차 대표는 영국의 세인트 마틴 재학시절 대영박물관에서 이미 그의 작품을 소장할 만큼 인정받은 디자이너로, 허성혜 작가와 드라마 속 쥬얼리에 관한 자문이나 에피소드 등에 지대한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차 대표는 "디자이너와 세공 장인의 무수한 손길을 거쳐 탄생되는 주얼리의 세계가 아름답고도 생생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양은 가득히'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와이트리미디어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45962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6 22:25 | 显示全部楼层
'태양은 가득히' 속 미리 보는 매력 분석, 블랙홀 포인트3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가 오는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벌어진 다이아몬드 도난사건으로 인해 아버지와 인생 모두를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치명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예정. 이런 가운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블랙홀 포인트를 짚어본다.

1. 국내외를 오가는 눈부신 비주얼의 향연과 화려한 스케일

극 초반에 그려질 태국 에피소드는 주인공 남녀의 처절한 사연을 담고 이국적인 풍광아래 더욱 강렬한 비주얼로 그려진다. 두짓타니 호텔 해변을 배경으로 눈부신 보석들의 향연이 펼쳐질 방콕 주얼리 페어는 물론, 영원이 대표직으로 있는 주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정원 세트역시 동화 속 보석 궁전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움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여기에 다이아몬드 도난 사건을 비롯한 추격 액션, 총기 살인 사건 등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스케일 있게 펼쳐질 것을 예고해 더욱 구미를 자극한다.

2. 빠져들 수밖에 없는 폭풍 전개+밀도 높은 연출이 가미된 감각적 영상미

한 사건을 계기로 송두리째 바뀌는 세로와 영원의 인생. 세월이 흘러 국제적인 보석 딜러로 돌아온 세로와 차갑게 마음을 굳히고 벨 라페어의 미래에만 전념하는 영원의 재회는 과거에서부터 얽힌 감정의 파도로 부딪히게 될 예정이다. 극적인 사건들 속에 인물들간의 치밀한 관계행보는 밀도 높은 연출이 가미되어 몰입도를 배가 시키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 야심과 열정으로 똘똘 뭉쳤다! 배우+제작진의 팀워크가 만들어내는 결정체

촬영을 거듭할수록 제작진과 배우들의 빛나는 팀워크는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드라마와 각 캐릭터에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들은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하는 모습으로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을 과시하고 있다고. 한 시퀀스마다 시간과 공을 들여 보다 좋은 장면을 위해 전력투구하는 이들의 야심은 고퀄리티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어 설렘을 더한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윤계상(정세로 역), 한지혜(한영원 역), 조진웅(박강재 역), 김유리(서재인 역)를 비롯하여 송종호(공우진 역), 손호준(한영준 역) 김영철(한태오 역), 전미선(백난주 역), 김선경(민실장 역), 김영옥(순옥 역), 이재원(김홍 역), 정원중(신필도 역), 이상훈(안비서 역), 이대연(정도준 역), 우현(하마 역)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양은 가득히’는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2월 17일(월) 첫 방송 될 예정이며 현재 태국 촬영을 마치고 국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http://www.liv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1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6 22:32 | 显示全部楼层
140205官网更新剧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97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发表于 2014-2-7 21:36 | 显示全部楼层
'태양은가득히', 비하인드컷 대방출..배우들 '화기애애'

[OSEN=황미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대방출,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공개됐다.

'태양은 가득히'의 제작진은 7일 비하인드 컷을 공개, 배우들의 국내 촬영 현장 모습을 선보였다.

김유리는 윤계상을 위해 일일 스태프를 자청하며 조명판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끌며, 삼삼오오 모여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음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회를 거듭할수록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놀라운 몰입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들은 카메라가 꺼지면 현장을 이끄는 분위기 메이커로 돌변한다”며 “불철주야로 진행되는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되려 스태프들을 살갑게 챙기며 사기를 복돋아주는 배우들 덕에 즐겁고도 치열한 촬영을 이어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벌어진 다이아몬드 도난사건으로 인해 아버지와 인생 모두를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치명적인 로맨스가 담긴 드라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사진> 드림이엔엠 제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osen.mt.co.kr/article/G1109777324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7 04:53 , Processed in 0.102633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