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짙은, '태양은 가득히' 첫 OST 주자 '험난한 사랑 예고'
싱어송라이터 짙은이 '태양은 가득히' 첫 OST 주자로 나서며 험난한 사랑을 예고했다.
짙은이 부른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OST 메인테마곡 '고래'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와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이다.
메인테마곡 '고래'는 깊은 바다에서 유영하는 듯한 몽환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가진 곡으로, 두 사람 앞에 펼쳐질 험난하면서도 애절한 사랑을 예고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내고 있다.
지난 2012년 짙은의 EP앨범 '백야' 수록곡으로 잘 알려진 '고래'는 드라마의 디테일한 감정선을 살리기 위해 드라마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짙은 역시 지난 1월 22일 자신의 SNS을 통해 "'고래', 윌 비 백"이라는 글을 남겨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짙은은 오는 3월, 2년 만의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
▶ 탈모샴푸, 美 FDA 승인소식에 '주문폭주'
http://news.heraldcorp.com/view. ... d=20140217081645_BB
貌似ost定下来了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