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4-4-26 18:30
|
显示全部楼层
消息来源[스포츠 서울] 汉城体育
“병헌 오빠, 나 신혼여행 갔다올게.”(秉宪哥哥,我去度蜜月啦)
탤런트 이병헌의 ‘공식 연인’ 송혜교가 가수 겸 연기자 비(이상 22)와 신혼여행을 떠난다.
(李秉宪的女友宋慧乔和歌手雨要去度蜜月啦)
송혜교와 비를 투톱으로 내세워 일찌감치 주목받고 있는 K2TV 새 수목드라마 ‘풀하우스’(민효정 극본·표민수 연출)의 신혼여행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둘은 다음달 8~14일 태국에 머물 예정이다.(下个月8~14号,雨和宋慧乔要去泰国拍摄KBS2《浪漫满屋)中的蜜月场面)
무려 6박7일 동안의 이번 촬영은 푸케트를 중심으로 태국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행될 예정. 계약결혼을 한 후 명목상 신혼여행을 온 두 사람은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차차 애정을 싹틔우게 된다. 신혼여행 장면인 만큼 키스신 등 둘의 스킨십 수위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뜨겁다. 제작진 중 한 명은 “농도 짙은 장면은 아니더라도 미묘한 애정신 정도는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這次將以7天6夜的行程,拍攝泰國美麗的自然風景。雖然兩人只是為了契約而結婚,但是通過蜜月旅行之後,對互相慢慢的產生了感情。因為是拍攝蜜月旅行的戲份,所以難免會有一些親密的動作,對於尺度的問題,在開拍之前已經引起許多媒體的注意。但是相關人士表示“雖然不可能出現較為煽情的場面,但是還是會拍出微妙的情感戲份”——该翻译引自“哈韓館韓國特派員 / Tina報導”。可是原来的漫画其实并非如此,他们固然结婚了,但没有什么亲密动作,因为开始两个人不是彼此信任的,还处在恋爱的初始阶段,而他们真正相爱,也并非因为这次旅行,是后来慢慢相处才明白了彼此的真心)
현재 국내에서 가장 바쁜 남녀 톱스타인 둘은 캐스팅이 일찌감치 확정됐음에도 바쁜 일정 때문에 아직 만나지 못한 상태다. 송혜교는 STV ‘햇빛 쏟아지다’가 끝난 후 드라마 때문에 미뤄뒀던 CF 촬영 등으로 줄곧 해외와 국내를 바쁘게 오가고 있고, 비 역시 아시아권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크고 작은 국내외 무대에 서느라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雖然兩人早就成為‘浪漫滿屋’的主角,但是由於兩人都過於忙碌,所以到目前為止都尚未碰過面。宋慧喬拍完‘陽光照耀’之後,忙著拍攝堆積如山的廣告,而Rain也為了進軍亞洲市場而忙的不可開交——该翻译引自“哈韓館韓國特派員 / Tina報導”。)
원수연의 인기만화 ‘풀하우스’를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전체적인 줄거리만 남기고 한국판 드라마로 완전히 탈바꿈한 상태다. 아버지가 지은 집 ‘풀하우스’를 되찾기 위해 계약결혼도 불사하는 왈가닥 아가씨 ‘엘리 지’는 한지은(송혜교)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다. 실수로 ‘풀하우스’를 샀다가 막무가내로 집을 내놓으라는 아가씨와 동거를 하게 되는 톱 영화배우 ‘라이더 베이’는 이영재(비)가 됐다. MTV 미니시리즈 ‘옥탑방고양이’를 통해 톡톡 튀는 감각을 인정받은 민효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가볍고 유쾌한 드라마로 재탄생하게 됐다. ‘4월의 키스’ 후속으로 오는 7월 7일 처음 방영될 ‘풀하우스’에서 두 사람의 신혼여행 장면은 8일 2회분에 나올 예정이다.
(根据韩国人气漫画改编,宋慧乔出演女主角娜莉,雨出演男主角拉德。作为四月之吻的接档作品,于7月7日首放映。8月2日开始拍摄新婚的镜头——翻译:小花)
한편 비는 태국에서 열리는 쇼케이스에 참여하기 위해 다음달 5일 일찌감치 출국한다. 이미 지난 3월 중국에서 쇼케이스를 했던 비는 이번에는 태국까지 그 영역을 넓혀 ‘아시아 대표가수’로 입지를 굳힐 생각이다. 비는 3일 동안 쇼케이스 무대에 선 뒤 현지에서 ‘풀하우스’ 촬영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박효실기자 (5月5日,雨将作为亚洲代表歌手去泰国开歌友会。因为有了在中国举行SHOWCASE的成功经验,所以很有信心。——小花翻译^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