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Ginkgo

【2009MBC】【给我饭!】【河熙罗 金成珉 金慧善等】已播毕中字全集已发布

  [复制链接]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4-24 14:26 | 显示全部楼层
하희라 2년만에 컴백작 `밥줘` 첫 대본연습 돌입
2009년 04월 24일(금 ) 오전 11:4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탤런트 하희라의 2년만에 브라운관 컴백작 MBC 일일드라마 '밥줘!'가 처 대본 연습을 시작했다.

24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 대본 연습실에 '밥 줘!' 식구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두 모였다. 주요 출연진들과 감독은 물론, 서영명 작가까지 함께한 첫 대본 연습시간에는 조심스럽게 서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사뭇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SBS '그 여자가 무서워' KBS ' 금쪽같은 내 새끼' MBC '있을 때 잘해!!' 등을 집필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낸 ‘일일극의 대가’ 서영명 작가는 대본 연습하는 내내 출연진들의 억양과 목소리 톤을 꼼꼼히 짚어주며 때론 엄하게, 때론 흥을 돋는 등 분위기를 주도해갔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15년차 평범한 주부지만, 남편의 외도사실을 알게 된 후, 절망에 빠지는 둘째 딸 영란 역에 하희라가 2년 만에 브라운관 컴백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화려하고 사치스럽지만, 착하고 푼수 끼 많은 첫째 딸 영심은 '조강지처클럽'에서 활약한 김혜선이, 밝고 능동적인 신세대 여성의 막내딸은 오윤아가 맡았다. 하희라의 남편으로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가문의 영광'에서 열연한 김성민이 캐스팅됐으며 김혜선의 남편으로는 김병세가, 마마보이인 오윤아의 남편은 하석진이 출연한다.

5월 25일 첫 방송될 '밥 줘!'는 개성 강한 세 자매의 삶과 결혼, 사랑이야기를 통해 주인공들이 처한 부부살이의 저편, 환희와 고통이 교차되는 부부관계의 질곡을 철저하게 해부하고 진솔하게 그려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모색할 계획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4-24 14:50 | 显示全部楼层
2009年4月23日首次剧本练习:

하희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성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서영명 작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4-24 14:52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4-24 14:58 | 显示全部楼层
김혜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오윤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효춘, 한인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4-25 22:56 | 显示全部楼层
http://mbcinfo.imbc.com/news_view.asp?idx=8130&category=&page=1

새 일일드라마 [밥 줘!]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첫 대본연습 가져  
2009-04-24 오전 10:33:20

*첫 방송: 5월 25일 (월 )  밤 8시 15분

MBC 새 일일드라마 [밥 줘!]가 첫 대본연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목 ) , 일산 드림센터 대본 연습실에 <밥 줘!> 식구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두 모였다. 주요 출연진들과 감독은 물론, 서영명 작가까지 함께한 첫 대본 연습시간에는 조심스럽게 서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사뭇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SBS[그 여자가 무서워]KBS[금쪽같은 내 새끼]MBC [있을 때 잘해!!]등을 집필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낸 ‘일일극의 대가’ 서영명작가는 대본 연습하는 내내 출연진들의 억양과 목소리 톤을 꼼꼼히 짚어주며 때론 엄하게, 때론 흥을 돋는 등 분위기를 주도해갔다.

또한, 중간 중간에 극 중 인물이 처한 배경 등을 상세히 설명해주며 배우들의 세밀한 감정선에 대한 이해를 도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개성 강한 세 자매의 삶과 결혼, 사랑이야기를 다루는 일일드라마 [밥 줘!]는 주인공들이 처한 부부살이의 저편, 환희와 고통이 교차되는 부부관계의 질곡을 철저하게 해부하고 진솔하게 그려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모색한다.

15년차 평범한 주부지만, 남편의 외도사실을 알게 된 후, 절망에 빠지는 둘째 딸 영란 역은 2007년 SBS [강남 엄마 따라잡기]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하희라가 분한다.
화려하고 사치스럽지만, 착하고 푼수 끼 많은 첫째 딸 영심은 [조강지처클럽]에서 활약한 김혜선이, 밝고 능동적인 신세대 여성의 막내딸 영미 역은 오윤아가 맡았다.

하희라의 남편으로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가문의 영광]에서 열연한 김성민이 캐스팅됐으며
김혜선의 남편으로는 김병세가, 마마보이인 오윤아의 남편은 하석진이 출연한다.

이밖에도 주인공 영란과 영심, 영미의 친정어머니로는 이효춘이 출연하며, 중후한 멋쟁이 신사로 영미 시어머니와 중년의 로맨스를 만들어갈 황종갑 역에는 한인수가 캐스팅 되는 등 베테랑 중견배우들이 포진해 극의 무게를 실어준다.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될 [밥 줘!]는 [금쪽같은 내 새끼] [있을 때 잘해!!] [그 여자가 무서워]를 쓴 서영명 작가와 [굳세어라 금순아] [나쁜여자 착한여자]를 연출한 이대영 PD의 합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기획: 임화민
극본: 서영명
연출: 이대영, 이상엽
홍보: 장희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新日日连续剧【给我饭!】在严肃而和谐的气氛下开始了第一次剧本练习
2009-04-24

MBC新日日连续剧【给我饭!】开始了首次剧本练习,准备开始了拍摄。

过去的23日(星期四),在日山德林中心剧本练习室同事们头一次碰面了。有主要演出者和导演还有徐英明作者都参加了首次的剧本练习。这次剧本练习在严肃而和谐的气氛中开始的。

写过SBS连续剧《那个女子很可怕》KBS连续剧《最疼的宝贝》MBC连续剧《珍惜现在!!》等作品而得到很多观众朋友们认可的“日日剧大作家”徐英明作者在剧本练习的时候偶尔细心的指点演员们的语气、声音,有时很严格有时幽默的带动了室内的气氛。

偶尔,详细的说明了在剧中人物的处境让演员们易于理解其角色的感情线,对提高作品的完成度花了很多心思。

讲述个性强悍的三个姐妹的人生和结婚,爱情故事的日日连续剧《给我饭!》彻底的解剖了主人公们所处的夫妻生活的同时讲述了什么叫真正幸福

即使是15年的平凡主妇,但知道丈夫出轨事实之后沉浸绝望的二女儿英兰角色扮演者出演2007SBS《追赶江南妈妈》两年之后重返舞台的河熙罗扮演。

华丽而奢华,但很善良朴实的大女儿扮演者是在《糟糠之妻俱乐部》中活跃的金惠善扮演,开朗而能动的新时代的最小女儿由吴允儿扮演。

河熙罗的丈夫是由刚结束的连续剧《家门的荣光》中热演的金成珉扮演。

金惠善的丈夫由金炳世扮演,吴允儿的花花公子丈夫由河锡辰出演。

主人公英兰,英鑫,英美的母亲由李孝春扮演,准备跟英美的婆婆展开中年罗曼史的忠厚而爱美的绅士黄忠甲角色由韩仁秀扮演。在这次的剧中出演了很多重量级的中坚演员提升了其重量。

525首播的[给我饭!]的作者由之前写《最疼的宝贝》、《珍惜现在!!》、《那个女子很可怕》的徐英明作者,PD是由导演过《加油金顺》《坏女人、好女人》的导演李大英PD担任,引起了很多观众们的关注。

企划:壬华民

剧本:徐煐明

演出:李大英、李尚叶

宣传:张熙善


(Teatime7@金成珉中文网)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4-30 10:13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4-28 20:46 | 显示全部楼层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4282044041001

김성민, MBC 새 일일극 ‘밥줘’ 캐스팅…하희라와 부부 호흡
[2009-04-28 20:53:0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미혜 기자]

배우 김성민이 MBC 새 일일드라마 ‘밥줘’(극본 서영명/연출 이대영 ) 에 출연한다.

김성민은 ‘밥줘’에서 아내인 영란(하희라 분 ) 을 신뢰하고 나름대로 사랑하지만, 모친의


압력 때문에 헤어진

애인을 잊지 못하는 정선우 역을 맡았다.

선우는 집에서는 과묵한데, 밖에 나가면 달변가로 변한다. 김성민은 집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이 “밥줘!”인 인물로 젠틀하고 말이 없는 색다른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김성민은 그 동안의 부드럽고 자상하거나 밝고 귀여운 캐릭터가 아닌 무게감 있는 캐릭터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다.

한편 김성민은 SBS ‘가문의 영광’에 이어 KBS 2TV ‘해피선데이’의 ‘남자의 자격’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김성민이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에 이어 MBC 일일드라마 부활을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밥줘’는 5월 초 첫 촬영에 들어가 5월 25일에 첫 방송된다
.

이미혜 macondo@newsen.co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金成珉,MBC新日日剧‘给我饭!’出演跟河熙罗一起扮演夫妻
[2009-04-28 20:53:03]

演员金成珉将在MBC新日日连续剧《给我饭》(剧本 徐英明/演出 李大英)中出演。


金成珉在《给我饭》中扮演信赖而深爱妻子英兰(河熙罗饰),但因母亲给的压力不得不离婚,又不能忘记爱人的郑贤宇角色。


善宇在家里话很少,但到外面就变成了能言善辩的人。金成珉扮演一个在家里说的最多一句就是给我饭!的角色,表现一种绅士而寡言的另一种面貌。


金成珉表示要在这部剧中展现一个不同于以往温柔、慈祥、开朗、可爱的人物,将以有分量感的角色跟大家见面。


另一方面金成珉接着SBS《家门的荣光》,在KBS2TV《快乐星期天》的《男人的资格》中表现了很不同的面貌引起了话题。金成珉能否接着《人鱼小姐》《花王仙女》成为带动MBC日日连续剧复活的领军力量值得关注。


《给我饭》在5月初开始拍摄,5月25日首播。





(Teatime7@金成珉中文网)

PS:这篇新闻中角色设定和之前公布的有所不同,也许是有变化。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5-27 22:33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4-28 20:53 | 显示全部楼层
http://news.hankooki.com/lpage/sports/200904/h2009042807075091970.htm

오윤아, MBC 새 일일극 '밥줘'로 컴백
2009/04/28 07:07:5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오윤아가 MBC 새 일일드라마 <밥줘>(극본 서영명ㆍ연출 이대영 ) 로 컴백한다.

오윤아는 올 초 갑상선 수술로 모든 연예활동을 접고 회복에 전념해왔다. 오윤아는 당초 SBS 주말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로 복귀할 예정이었지만 수술 후 연기에 임할 만큼 목소리가 만족스럽게 나오지 않아 결국 방송 출연을 미뤄야 했다.

오윤아는 이번 드라마에서 하희라 김혜선과 자매로 출연한다. 오윤아는 극중 밝고 능동적인 막내딸 조영미를 맡았다. 또 오윤아의 마마보이 신랑으로 하석진이 호흡을 맞춘다. <밥줘>는 5월25일 첫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吴允儿将携最新作《给我饭》复出(图)

  http://www.sina.com.cn  2009年04月28日13:14  新浪娱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吴允儿

  新浪娱乐讯 北京时间4月28日上午消息,据韩国媒体报道,韩国女演员吴允儿将带着最新作《给我饭》重返久违的电视荧屏。

  吴允儿在今年年初因为做甲状腺手术而中止了一切演艺活动,专注于手术后的恢复。不久前吴允儿计划出演SBS周末电视剧,不过因为当时说话的声音还没有完全恢复过来,因此只好取消了出演计划。据吴允儿经纪公司工作人员透露,经过数个月的静养,吴允儿说话的声音已经恢复到了手术前的状态,因此决定了出演MBC新每日剧《给我饭》。《给我饭》由吴允儿与何锡真携手出演,该剧将在5月25日首播。安孝恩/文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4-28 21:15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7 11:27 | 显示全部楼层
来自MB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5-8 11:23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7 11:31 | 显示全部楼层
하희라 “데뷔 후 첫 연하남 김성민과 호흡, 예감 좋아”

기사일자 : 2009-05-0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하희라가 연예계 데뷔 29년 만에 처음으로 연하의 상대역을 만난 설렘을 드러냈다.


하희라는 MBC 새 일일드라마 ‘밥 줘!’(극본 서영명·연출 이대영 이상엽 ) 에서 평범한 주부로 살아오다가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후 인생의 곡절을 겪게 되는 영란 역을 맡았다.

5살 연하 탤런트 김성민과 극중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하희라는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만났는데 성격이 너무 좋아 즐겁게 촬영할 것 같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하남과 연기를 한다. 나보다 어리지만 이것저것 꼼꼼히 챙겨주기도 해 촬영 내내 도움을 많이 받을 것 같다.”며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하희라는 “감독님과 작가님 모두 쟁쟁한 분들이어서 기분 좋은 긴장감과 설렘 속에 촬영을 하고 있다. 연기자는 타성에 젖으면 안 된다. 이것은 분명 좋은 떨림이며 필요한 긴장이다.”라고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첫 느낌이 ‘좋다’고 생각되면 작품자체도 잘 됐다. 이런 직감은 결코 틀린 적이 없었는데 이번 작품 준비하면서도 느낌이 확 왔다.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성공을 기원했다.

MBC ‘밥줘!’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사랑해, 울지마’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서울신문NTN 김예나 기자 yeah@seoulntn.com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09050760300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河熙罗“出道之后首次和比自己小的演员金成珉合作,预感不错”

演员河熙罗出道29年来首次跟比自己小的演员合作,对此很兴奋。

河熙罗在MBC新日日连续剧《给我饭!》(剧本 徐英明·演出 李大英,李尚叶)中扮演一个很平凡的主妇,但知道丈夫出轨事实之后尝到人生曲折的英兰角色。

和比自己小5岁的演员金成珉合作扮演夫妻的河熙罗说:“在这次连续剧中首次见到他,感觉性格特别好,估计拍摄的时候会很开心的。出道之后首次跟年少的男演员一起合作对手戏。虽然比我年轻但能感觉到拍摄的时候会很细心地帮助我。”表达了对对方的期待和兴奋。

河熙罗谈到出演感触时说:“导演和作者都是响当当的人物所以心情特别好,现在正沉浸在紧张感和兴奋中拍摄。演员不能有惰性。这个分明是必要的紧张也是正常的兴奋。”

接着说:“第一感觉‘不错’的话作品本身也会很好的。这种感觉没有错过,准备这次作品的时候也是有那种预感。我觉得会很成功的。”

MBC《给我饭!》接着现在播映的《爱你,不要哭》的后续作品在25日首播。

(译文TeaTime7@金成珉中文网)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5-8 20:33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7 11:54 | 显示全部楼层
'내조의 여왕'에 '환상의 커플'의 김성민 깜짝 출연
입력시간 : 2009-05-06 16:03:2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Y-STAR 이동훈 기자]

지난 5일, 화제의 드라마 '내조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고동선 김민식 ) 에 김성민이 깜짝 출연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성민은 극중 윤상현의 이혼 소식에 플로리다에서 전세기를 타고 온 친구 빌리로 등장해 윤상현에게 "꽃등심 혼자 구워 먹어봤냐? 내 목소리가 나오나 안 나오나 거울하고 대화해 봤어?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혼자 셀카 찍어 봤냐구. 너 이혼은 그런 거야"라며 이혼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이혼남의 설움을 털어놓았다.

김성민은 윤상현의 회사에서 우연히 마주친 오지호를 보고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놈이랑 너무 흡사하게 닮아서... 자넨 정말 내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눈코입을 가졌군"이라고 말하며 기분나빠한다.

이는 2006년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안나 한예슬과의 로맨스를 펼쳤던 장철수(오지호 ) 를 두고 한 말이어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번 김성민의 카메오 출연은 연출자인 김민식 PD와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김성민은 김민식 PD와 지난 2007년 '비포 & 애프터 성형외과'에서 연기자와 연출자로 만나 친분을 쌓아왔다.

김민식 PD가 '내조의 여왕'을 연출한다는 소식을 들은 김성민은 김민식 PD에게 문자를 보내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불러만 주시면 달려갑니다"라며 어떤 역할이든지 우정 출연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반면 문자를 받은 김민식 PD는 처음에는 대리운전 스팸 문자인 줄 알고 그냥 지워버리려 했다는 후문이다.

김성민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밥 줘'의 주인공 정선우 역으로 발탁돼 첫 촬영이 있는 날이 마침 카메오 촬영날과 겹쳤기에 새벽 6시부터 '내조의 여왕' 촬영에 임한 뒤 '밥 줘' 촬영장으로 향했다.

촬영을 마친 뒤 김성민은 오지호에게 "지호 씨는 로맨틱 코미디 류의 밝은 드라마가 어울린다. 오지호가 하면 무조건 대박이다. 복덩어리 연기자"라며 덕담을 전하고 '내조의 여왕' 파이팅을 외쳤다.

지난 5일 방송된 '내조의 여왕' 16회는 시청률 31.1%(TNS미디어 코리아 수도권 기준 ) 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http://www.y-star.co.kr/_ln/0101_200905061603201346

关于“给我饭”的有关讯息:

金成珉在客串“内助的女王”拍摄后的当天,也开始了新剧的录影。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8 11:21 | 显示全部楼层
http://www.asiae.co.kr/uhtml/read.jsp?idxno=2009050811212004125

배우 김성민 "하희라와 호흡 기대된다"
기사입력 2009-05-08 11:2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배우 김성민이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밥 줘!'(극본 서영명ㆍ연출 이대영,이상엽 ) 에 출연하며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김성민은 '인어아가씨'에서 반듯하고 부드러운 사회부 기자 주왕 역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고 '왕꽃선녀님'에서 지고지순한 사랑의 무빈 역을 연기했다. 이번 '밥 줘!'에서는 무뚝뚝한 남편 선우 역을 맡았다.

"앞선 두 작품 모두 크게 성공을 거둬 자연스럽게 이번 작품에 대해 부담을 느끼지 않냐"라는 질문에 김성민은 “이번에 여러 훌륭한 선생님들이 함께 하시는데 선생님들의 큰 걸음 속에서 나 또한 노력으로 조심스럽게 한 걸음 한 걸음 옮기려고 한다. 큰 책임감을 갖기 보다는 이번 배역을 충분히 소화해내 ‘주왕’도 ‘무빈’도 아닌 '선우‘로 기억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맡은 캐릭터에 대해 김성민은 또 “사회적으로 성공한 남자 역할이다. 개인적으로는 불가항력으로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옛 연인을 만나 잃어버린 시간만큼 사랑해준다는 감정에 대해 풀어낼 이야기가 많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하희라와 처음 파트너로 처음 만난 김성민은 “TV에서 봤던 편안한 인상 그대로였다. 연상이지만 앞으로의 호흡이 무척이나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종영한 '가문의 영광'에 이어 쉴틈 없이 '밥 줘!'팀에 합류한 김성민은 영란(하희라 분 ) 의 남편이자 건강식품 회사를 운영하는 오너로 모친의 압력으로 억지로 헤어진 애인과 재회한 후 방황하는 선우를 연기한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员金成珉“很期待与河熙罗一起合作”
2009-05-08 11:29  

演员金成珉将在25日首播的MBC新日日连续剧《给我饭!》(剧本 徐英明·演出 李大英,李尚叶)中出演,在采访中表达了不同于别人的抱负。

金成珉通过《人鱼小姐》中扮演温文尔雅的社会部记者朱旺角色而出道,之后在《花王仙女》中扮演艰苦朴素的武斌角色。在这次《给我饭!》中扮演硬梆梆的丈夫善宇角色。

当被问道“前面两部作品都非常成功,因此面对这次作品是不是感到了负担”时候,金成珉回答说:“这次作品中有很多优秀的前辈们一起出演,我要努力着一步一步跟上前辈们的步伐。比起负什么多大的责任感,还是先要理解透这次的角色,让大家像记住‘朱旺’‘武斌’一样记住‘善宇’这个人物。”

对这次扮演的角色金成珉说:“是社会上很成功的人物。遇到了之前因不可抗拒的力量只能分手的前恋人之后,展开的一系列爱情故事,希望大家能够喜欢。”

与河熙罗首次以合作者见面的金成珉很期待的说:“像TV中看到的一样很随和。虽然比我大几岁,但很期待以后的合作。”

接着最近刚播完的《家门的荣光》加入到《给我饭!》团队的金成珉扮演英兰(河熙罗饰)的丈夫,并在运营健康食品公司的母亲的压迫下不得不跟恋人分手然后又重聚之后彷徨的善宇这个角色。

(翻译Teatime7@金成珉中文网)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5-8 20:35 编辑 ]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8 21:08 | 显示全部楼层
'밥줘!' 김성민, "선우 역으로 기억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리뷰스타] 2009년 05월 08일(금 ) 오후 02:2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김성민이 MBC 새 일일드라마 '밥줘!'에 출연하는 것과 관련,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드라마 '인어아가씨'에서 반듯하고 부드러운 사회부 기자 주왕 역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김성민은 '왕꽃선녀님'에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줬던 무빈 역에 이어, '밥줘!'의 무뚝뚝한 남편 선우 역까지 일일드라마로서는 이번이 어느덧 세 번째 출연이다.

‘앞선 두 작품 모두 크게 성공을 거둬 자연스럽게 이번 작품에 대한 은근한 부담을 느끼지 않냐’는 질문에 김성민은 “이번에 여러 훌륭한 선생님들이 함께 하시는데, 선생님들의 큰 걸음 속에서 나 또한 노력으로 조심스럽게 한 걸음 한 걸음 옮기려고 한다”며, “큰 책임감을 갖기 보다는 이번 배역을 충분히 소화해내 '주왕'도 '무빈'도 아닌 '선우'로 기억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고 다짐으로 답변을 대신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가문의 영광'에 이어 쉼 없이 바로 '밥줘!' 팀에 합류한 김성민은 ‘체력이 바닥날 법도 하다’는 질문에 “그거 아세요?”라고 되물으며 “하고 싶어서 일을 하는 사람은 힘이 들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

'밥 줘!'에서 김성민이 맡은 정선우는 영란(하희라 ) 의 남편으로 건강식품 회사를 운영하는 오너. 모친의 압력으로 억지로 헤어진 애인과 재회한 후 방황한다.

김성민은 이번에 맡은 캐릭터에 대해 “사회적으로 성공한 남자 역할이다”라며 “개인적으로는 불가항력으로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옛 연인을 만나 잃어버린 시간만큼 사랑해준다는 감정에 대해 풀어낼 이야기가 많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김성민은 아내로 호흡을 맞추게 될 하희라에 대해서는 “TV에서 보았던 편안한 인상 그대로였다. 연상이지만 앞으로의 호흡이 무척이나 기대된다”고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MBC 일일드라마 '밥 줘!'는 오는 25일 오후 8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김수연 기자/www.reviewstar.net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给我饭!’金成珉,“尽我最大努力去演好善宇角色”
2009년 05월 08일(금 ) 오후 02:25

演员金成珉将在MBC新日日连续剧《给我饭!》中出演,在采访中表达了不同于别人的抱负。

金成珉通过《人鱼小姐》中扮演温文尔雅的社会部记者朱旺角色而出道,之后在《花王仙女》中扮演艰苦朴素的武斌角色。在这次《给我饭!》中扮演硬梆梆的丈夫善宇角色。

当被问道“前面两部作品都非常成功,因此面对这次作品是不是感到了负担”时候,金成珉回答说:“这次作品中有很多优秀的前辈们一起出演,我要努力着一步一步跟上前辈们的步伐。比起什么负多大的责任感,还是先要理解透这次的角色,让大家像‘朱旺’,‘武斌’一样记住‘善宇’这个人物。”

对最近接着刚播完的《家门的荣光》加入到《给我饭!》团队的金成珉问到“体力能跟的上吗?”这时金成珉反问说“你知道那个吗?当一个人想做自己喜欢做的事情的时候不会累的。”表达了对表演的无比热情。

金成珉扮演英兰(河熙罗饰)的丈夫,并在运营健康食品公司的母亲的压迫下不得不跟恋人分手然后又重聚之后彷徨的善宇角色。

对这次扮演的角色金成珉说:“是社会上很成功的人物。遇到之前因不可抗拒的力量只能分手的前恋人之后,展开的一系列爱情故事,希望大家能够喜欢。”

与河熙罗首次以合作者见面的金成珉很期待的说:“像TV中看到的一样很随和。虽然比我大几岁,但很期待以后的合作。”

MBC日日连续剧《给我饭!》将在25日下午8点15分首播。


(翻译Teatime7@金成珉中文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另一则:(文章内容与上面一致)

‘밥줘’ 김성민,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이어 일일극 3연패 도전
“给我饭”金成珉,接着“人鱼小姐”“花王仙女”开始挑战日日剧三连冠

OSEN | 입력 2009.05.08 16:3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성민은 앞서 한 두 작품의 성공으로 부담이 없느냐는 질문에 "이번에 여러 훌륭한 선생님들이 함께 하시는데 선생님들의 큰 걸음 속에서 나 또한 노력으로 조심스럽게 한 걸음 한 걸음 옮기려고 한다. 큰 책임감을 갖기 보다는 이번 배역을 충분히 소화해내 '주왕'도 '무빈'도 아닌 '선우'로 기억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
가문의 영광'에 이어 바로 '밥 줘!'에 합류한 김성민은 체력적인 부담에 대해서도 "하고 싶어 하는 일을 하는 사람은 힘들 수 없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밥 줘!'에서 김성민이 맡은
정선우는 영란(하희라 분 ) 의 남편으로 건강식품 회사를 운영하는 오너다. 모친의 압력으로 억지로 헤어진 애인과 재회한 후 방황하는 캐릭터다.

그는 "사회적으로 성공한 남자 역할이다"며 "개인적으로는 불가항력으로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옛 연인을 만나 잃어버린 시간만큼 사랑해준다는 감정에 대해 풀어낼 이야기가 많으니 기대해 달라"고 부탁했다.

상대 배우 하희라에 대해서는 "TV에서 봤던 편안한 인상 그대로였다. 연상이지만 앞으로의 호흡이 무척이나 기대된다"며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MBC 새 일일드라마 '밥줘!'는 세 자매의 결혼과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오는 25일 밤 8시 15분 첫 방송된다.


ricky337@osen.co.kr

http://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view.html?cateid=1032&newsid=20090508163409094&p=poctan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5-8 21:11 编辑 ]

1

主题

221

回帖

219

积分

支柱会员

积分
219
发表于 2009-5-9 11:39 | 显示全部楼层

回复 20# Ginkgo 的帖子

把几条加一起乱推测,大概就是说,善宇当初因为不可抗拒的原因和初恋分手了,然后和河希罗演的二姐结婚了,在家里挺闷的,在外面挺能干地 ,后来有一天遇见了那个分手的初恋,就开始彷徨,那一篇说依赖和深爱妻子,也许是后来善宇对自己的新发现?晕晕中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12 10:47 | 显示全部楼层
‘밥줘’, 영화 ‘추격자’서 쓴 전기차 이례적 사용 눈길
[2009-05-12 10:12:4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미혜 기자]MBC 새 일일드라마 ‘밥 줘!’가 영화촬영에서나 주로 쓰는 촬영기를 써 눈길을 끈다.

‘밥줘!’ 제작진은 7일 진행된 야외촬영현장에서 영화 ‘추격자’에서 주인공들의 실감나는 도주 장면을 담는 데 전기차를 동원해 쫓고 쫓기는 상황을 밀도 있게 담았다.

영화촬영에나 쓰이는 전기차를 일일드라마에서 사용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탄탄한 스토리 전개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영상미까지 함께 선보이겠다는 제작진의 열의를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보통 드라마 촬영에서는 스테디캠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며 “다소 긴 동선에서는 ‘전기차’를 이용해 고품질의 추격장면을 담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날 촬영한 신은 남자주인공 선우(김성민 분 ) 의 15년 전 회상 신으로 연인이던 화진이 어머니로부터 뭔가 얘기를 듣고 주택가 골목을 도망치듯 정신없이 뛰어 이를 뒤쫓는 상황. 선우는 헤어지자고 소리지르는 화진을 뒤쫓다가 자동차와 치일 뻔한 상황을 맞는다.

선우는 현재 영란(하희라 분 ) 과 15년차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만 했던 옛 연인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다. 무료한 결혼생활에 선우는 예전 일들을 반추하며 회상에 잠기면서 전기차를 동원한 추격신이 시작되는 것.

다양한 각도에서 보다 완벽한 영상을 담기 위해 원거리를 여러 번 뛰어야 했던 배우들에게 이대영 PD는 “뛰는 폼이 달리기 선수 같다”며 격려해 촬영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제작진은 전기차 동원 외에도 90년대 초반 분위기를 내기 위해 구형 소나타도 마련했다.

‘밥줘!’는 25일 오후 8시 15분 첫방송된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512094752100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给我饭’,意外使用电影‘追击者’中用过的电车而引注意

[2009-05-12 10:12:42]

MBC新日日连续剧‘给我饭!’中使用了电影拍摄中经常使用的拍摄机而引起关注。

‘给我饭!’制作组在7日进行的野外拍摄现场使用了电影‘追击者’中使用过的拍摄机,真实的把追跟被追的情况形象的拍摄到了。

在日日连续剧中使用只在电影拍摄中用过的电车,足以表明制作者想把故事情节详细而生动的刻画出来的决心和热情。

连续剧相关人士说:“在连续剧拍摄中一般都使用Steady cam。偶尔用‘电车’拍摄高品质的追击场面。”

当天拍摄的镜头是男主人公善宇(金成珉饰)回想15年前的戏,从恋人花珍的母亲那里听到什么消息之后,拼命的在住宅的小路追击口口声声说分手的花珍,之后差点被车撞到的情况。

善宇现在跟英兰(河熙罗饰)过婚姻生活已有15年,但是碰到以前不得不分手过的恋人之后陷入到了矛盾。过着无聊的结婚生活的善宇回想以前事情的时候开始动用电车的追击镜头。

李大英PD鼓励着比起多角度的镜头,拍摄完美影像而反复奔跑同路线的演员们说:“奔跑的样子很像选手。”活跃了拍摄现场的气氛。制作者动员电车以外,为了营造90年代初期的气氛而准备了旧式索纳塔。

‘给我饭!’将在25日下午815分首播。

(译文Teatime7@金成珉中文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5-12 21:52 编辑 ]

19

主题

592

回帖

606

积分

黄金长老

积分
606
发表于 2009-5-12 10:52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429

回帖

430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0
 楼主| 发表于 2009-5-12 11:01 | 显示全部楼层
转自MB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선우 역 김성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차화진 역 최수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성민, 최수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성민, 최수린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5-3 05:54 , Processed in 0.058914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