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BZSBC

【2011CHA】【女人的色彩】纠结摇摆之后,回归最初的选择

  [复制链接]

0

主题

25

回帖

29

积分

初级会员

积分
29
发表于 2012-1-6 10:28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fongfong67 于 2012-1-6 01:02 发表
雖然男二是個溫柔男,但我更喜歡在熙的角色,因為表達一個只將一切放於內心,不用言語,卻表現他的落漠,真是對演技的挑戰。看著他面對將要面對的一切,心中痛,卻無以言的樣子,真的叫人心痛呀!

關注這片子的人 ...


其實我覺得看這部劇的人可能大多數都在潛水吧(我猜的)
我看PPS上這部劇在日韓劇排名已經連續有好多日都是第一名,
記得第7,8集一度看的人上升至12萬多人,
而在一些韓劇下載網站下載人更超過同時播放日期的其他電視劇,包括收視率第一的《padam padam》。
如果channel A有好好作宣傳,給力一點,我相信會有更多人知道,這劇就會更加火,
可惜啊!可惜啊!

0

主题

280

回帖

291

积分

支柱会员

积分
291
发表于 2012-1-6 14:45 | 显示全部楼层
男二其實條件不錯,也滿有電力的~可惜近幾年沒什麼發展,希望藉由此劇男二能多接接戲.
在熙就不用說啦!!當完兵回來越來越成熟!!越來越耐看!!這兩位我都很愛.
只是覺得最近劇情好像有點偏離主題?變成男人的權力鬥爭?希望只是一個過程,不要變成此劇的主軸阿!!
小清新甜蜜還是比較適合此劇!!

4

主题

302

回帖

306

积分

青铜长老

积分
306
发表于 2012-1-6 16:47 | 显示全部楼层
来自:在熙推特

[120106#在熙#推特更新]이렇게 입고있어도 추운곳이 소라집앞;;;;ㅎㅎ【翻译:穿成这样还觉得冷的地方就是晓罗家门口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6 18:30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李秀景昨天送给尹素怡的生日礼物,图片来自尹素怡推特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8 19:34 | 显示全部楼层
윤소이, 골반뼈 골절·감기 몸살에도 촬영강행 `부상 투혼`
[이데일리 스타in 장서윤 기자] 윤소이가 부상투혼을 발휘하며 드라마 촬영에 혼신의 힘을 쏟아내고 있다.

윤소이는 채널A 개국특집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제작 로고스필름)에서 털털한 성격으로 성공을 위해 뜨거운 열정을 쏟아내는 변소라 역을 맡았다.

전작에서 심한 골반뼈 부상을 당했던 윤소이는 부상이 채 완치 되지 않은 상태에서 극중 쓰레기 더미를 넘나들며 질주하는 장면과 재희와 함께 피겨스케이팅 피날레 자세를 선보이는 장면 등을 촬영했던 상황. 이로 인해 골반뼈 부상이 더욱 심해질 수밖에 없었지만, 여주인공으로 대부분 촬영 분량에 참여해야 하는 만큼 진통제로 응급 처치를 해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영하의 강추위 속에서 연일 진행되는 밤샘 촬영으로 인해 체력이 급격히 소진되면서 지독한 감기 몸살 또한 겪고 있다. 한 달 동안 감기 몸살에 시달려 목소리조차 제대로 나오지 않는 상태지만 밤을 꼬박 지새우는 걸 마다하지 않으며 촬영장을 떠나지 않고 있는 것.

소속사 측은 “드라마 완성도를 위해 촬영이 빡빡하게 진행되고 있는 관계로 몸을 추스를만한 시간이 여의치가 않아서 윤소이의 부상이 완쾌되지 않고 있다”면서도 “갖가지 부상에도 불구하고 윤소이는 극중 등장하는 목 깁스를 몸에 적응토록 하겠다며 일주일 동안 직접 보호대를 착용하고 다니는 등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고 밝혔다.XML
이데일리 스타in 장서윤 기자 ciel@

http://starin.edaily.co.kr/news/ ... d=01102086599395752

好像是说:尹素怡骨盆骨折未痊愈,外加感冒...继续拍摄的新闻...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JAE千里之HEE 于 2012-1-8 22:51 编辑 ]

1

主题

518

回帖

65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53
发表于 2012-1-8 22:42 | 显示全部楼层
坑爹啊,这剧真要狗血了,会长的态度对俊秀绝对是个致命伤,否则也不会因此放小罗鸽子
接下来,灿镇的态度也重要,到底会怎么发展真是难预料,感情啊,俊秀小罗就是虐啊考验啊
灿镇和珍珠这条线越看越没谱,除了性格相似默契之外没别的发展啊,都十集了,要是后面突然要在一起会相当不靠谱
PS:珍珠跟爸妈通电话的时候比平时更可爱哈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9 10:17 | 显示全部楼层
재희-심지호, 화보같은 '포켓볼 시합'..女心 흔들흔들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재희와 심지호가 화보같은 '투맨샷'을 선보였다.

재희와 심지호는 지난 3일 경기도 일산의 한 바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채널 A 월화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 촬영 현장에서 마치 화보와도 같은 포켓볼 시합을 펼치며 시크하면서도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재희는 극 중 배우 윤소이와 회사 일로 오해가 쌓이면서 심지호와 서먹해진 상황. 심지호의 제안으로 시작된 포켓볼이었지만 단순하게 당구시합이라기 보단 대결 같은 양상을 보이게 된다. 두 사람 사이에 흐르게 되는 미묘한 심리전은 팽팽한 긴장감마저 몰고 오게 된다.
특히 이날 재희는 그동안 단정했던 재킷을 벗어던진 채 넥타이도 살짝 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에 들어섰다. 재희는 흰 와이셔츠만으로 심플한 멋을 살린 심지호와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해 냈다.

재희가 당구 큐에 초크칠을 하기 시작하자마자 뿜어져 나오는 남성적인 매력에 촬영장 여성스태프들은 저절로 훈훈한 미소를 짓게 됐다는 후문.

경쾌한 당구공의 소리와 함께 시작된 촬영에서 재희와 심지호는 지난 3개월 동안 쌓아온 돈독한 관계를 증명하듯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을 이끌어나가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촬영이 시작되면 서로 양보할 수 없는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가도 촬영이 끝나면 스스럼없이 장난치는 두 사람의 친밀함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귀띔. 특히 재희는 촬영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심지호와 절친 인증샷을 올리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재희의 소속사 측은 “재희는 극 중 윤준수 역할을 위해 옷매무새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쓰며 연구하고, 연기해내고 있다”며 “평소 쾌활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재희가 후배인 심지호와 친밀한 관계를 이루는 것도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앞으로 더욱 멋진 매력을 발산하게 될 재희가 변신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9 14:39 | 显示全部楼层
‘컬러오브우먼’ 심지호, 빨래 개는 모습도 멋져 ‘포근 꽃미남’

심지호가 근육질 몸매에 이어 빨래 개는 모습까지도 공개, ‘포근 꽃미남’ 매력을 폭발했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에 출연 중인 심지호는 근육질 몸매를 깜짝 드러낸 데 이어 이번에는 자연스럽게 집안일을 하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촬영 현장 스틸에서 커튼을 달거나 빨래를 개는 등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은 것.

극중 선배인 재희와 함께 생활하며 보여줬던 다정다감한 모습의 연장선상이기도 한 이 사진들로 팬들은 ‘역시 부드러운 남자’라며 애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극중 애정 전선으로 발전한 윤소이와 재희 사이에서도 친한 친구이자 후배의 모습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만큼 팬들에게는 반가운 모습임이 당연하다.

심지호의 소속사 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라마 속 역할이 있는 만큼 부드러운 모습이 많이 강조되는 편”이라면서도 “스토리 전개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변신할 수도 있다”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에서 심지호는 재희와 윤소이, 이수경 등 주인공들 사이에서 관계의 키를 쥐고 있는 매력남으로 등장하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JAE千里之HEE 于 2012-1-9 14:41 编辑 ]

0

主题

462

回帖

471

积分

青铜长老

积分
471
发表于 2012-1-9 20:38 | 显示全部楼层
是因为有线的剧么,感觉各种新闻啥的好少诶。。。。还蛮喜欢这剧的,演员都不错,秀景的角色有突破啊
就是感觉越来越回归韩剧的老套路了。。。。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10 20:32 | 显示全部楼层
这剧的画面真的不敢苟同...低成本制作....

11集无字看完的感觉就是,会长...你到底想干嘛~摸不透你的想法啊!~虐完俊秀,把灿真又扯进来~
不过编剧们也只能这样子写下去,不然没有矛盾爆点。
4个主角的关系,也真的是跟浆糊一样捣来捣去的....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1-11 05:19 | 显示全部楼层
女人的色彩韩语无中字第11.12集BT种子来了
文件名:  [채널A] 컬러 오브 우먼.E11.120109.HDTV.H264-Khai.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5ac ... -8beb-0015c55db73d/
文件名:  [채널A] 컬러 오브 우먼.E12.120110.HDTV.H264-Khai.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72a ... -aa31-0015c55db73d/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1-11 06:05 | 显示全部楼层
‘컬러 오브 우먼’ 이수경, 왕진주표 왕(王)매력 20종 공개 ‘男心 홀릭’
FR:http://news.nate.com/view/20120110n2976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근향 기자] 배우 이수경이 남심을 홀릭시키는 ‘왕진주표 왕(王)매력’ 20종 세트를 공개했다.

이수경은 채널A 개국특집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에서 여자의 무기는 탁월한 미모와 여성성이라고 생각하는 솔직 대담한 여자 왕진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수경은 팔등신 몸매에 완벽한 외모,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앙큼한 매력을 가진 왕진주로 완벽 빙의 됐다는 찬사를 받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면모들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수경은 섹시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자유분방한 왕진주를 통해 기존 여자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캐릭터를 창조에 나가고 있는 것. 이수경은 고혹․뇌쇄․깜찍·애교·기쁨·희망·슬픔·절망·당혹·능청·행복 등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 연기로 다양한 매력들을 폭발하듯 분출해내 ‘역시 로코퀸이다’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극 중 왕진주는 끔찍할 정도로 솔직하지만 절대로 착하지는 않은 여자.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인해 남자들이 쳐다보는 시선을 여유롭게 즐기면서도 마음에 점찍어둔 윤준수(재희) 앞에서는 한없이 쑥스러워하고 다소곳하며 순정적이 된다.

그런가하면 친구 변소라(윤소이)와 윤준수가 사귀는 것을 알게 되자 믿을 수 없다는 듯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분노하는가 하면, 두 사람에게 귀여운 질투를 펼쳐내며 뒤를 따라다니다 빙판길에 넘어지기도 하는 등 우스꽝스런 면모를 그려내기도 한다.

또한 강찬진(심지호)과 와인을 마시며 블루스를 출 때는 샤방한 미소와 사뿐사뿐한 발걸음으로 우아한 춤사위를 완성시켜 ‘로코 여신’의 자태를 한껏 담아냈다.

무엇보다 이수경이 선보이는 ‘왕진주표 왕매력’ 중 가장 으뜸은 눈처럼 새하얀 이수경의 피부와 잘 어울리는, 하늘하늘한 미소와 상쾌한 웃음이다. 이수경은 촬영장에서 항상 눈웃음 가득한 인사를 건네는가하면, 쉬는 시간에는 깜찍한 양손 댄스를 선보이는 등 촬영장의 ‘해피 바이러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귀띔이다.

한편 10일 방송될 ‘컬러 오브 우먼’ 12회 분에서는 윤소이와 이수경이 자신들의 진심을 터놓고 쏟아 붓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로고스 필름)
“女人的色彩”李秀景饰演王珍珠(高超20种魅力表情大公开)
演员秀景剧中王珍珠一角(演技高超的魅力”,公开了20套)。
李秀景在综编频道a开播特辑周一周二电视剧《女人的色彩》中,女性的武器是卓越的美貌和女性特有坦率的想法”,大胆的女子王珍珠扮演角色正在展开的情况。
李秀景:“팔등신是完美的身材,可爱的外表、轻快的咚咚跳的魅力,主要是完美的评价,迄今为止,以前看不到的与众不同的面貌充分展示了。
特别是在李秀景纯真和性感的同时自由奔放的王珍珠通过以前饰演女性角色截然不同,再次创造角色。李秀景:“․残酷的喜悦和可爱、撒娇希望和绝望悲伤、幸福伸展困惑和等丰富多彩的表情和眼神演技多样的魅力,爆炸一样,也是“默默无闻喷发。女王”这样的评价。
剧中王珍珠坦率的性格,但绝对是善良的女人。因剧中发展的方向完美男人们的视线享受悠闲地拍。面前觉得很难为情地,而且有些地方并非纯情敌。
不仅如此,朋友小罗(尹素怡)和俊秀的交往后,似乎不能相信令人困惑的表情,而愤怒,给两人可爱的嫉妒后,并展开摔倒,谈话等的逼真形象。
另外灿镇(沈智浩)和葡萄酒喝着的时候,布鲁斯的微笑和访韩的日语优雅的步伐完成舞蹈使“女神”的姿态,充分改动。
最重要的是“展示秀景王珍珠票王魅力》中最重要的是,雪一样秀景白白的皮肤和般配的微笑和薄纱、舒畅的笑容。李秀景:“在拍摄现场上总是在一一的问候,休息时间,用可爱的舞蹈表演等拍摄的/
另外,10日播出的“女人的色彩“12集的秀景和尹素怡和就投入新场面。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2-1-11 06:25 | 显示全部楼层
이수경, '천의 얼굴' 20종 세트 눈길..'역시 로코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이수경이 남심을 사로잡는 '왕진주 표' 매력 20종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수경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월화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에서 여자의 무기는 탁월한 미모와 여성성이라고 생각하는 솔직 대담한 여자 왕진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는 팔등신 몸매에 완벽한 외모,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앙큼한 매력을 가진 왕진주로 완벽 빙의 됐다는 찬사를 받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면모들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수경은 고혹, 뇌쇄, 깜찍, 애교, 기쁨, 희망, 슬픔, 절망, 당혹, 능청, 행복 등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 연기로 다양한 매력들을 폭발하듯 분출해내 ‘역시 로코퀸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수경이 선보이는 ‘왕진주표 왕매력’ 중 가장 으뜸은 눈처럼 새하얀 이수경의 피부와 잘 어울리는, 하늘하늘한 미소와 상쾌한 웃음. 이수경은 촬영장에서 항상 눈웃음 가득한 인사를 건네는가하면, 쉬는 시간에는 깜찍한 양손 댄스를 선보이는 등 촬영장의 ‘해피 바이러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측은 “이수경은 쾌활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앙큼한 왕진주 역에 200% 빙의된 듯 한 연기를 완성해내고 있다”며 “이수경은 천의 얼굴을 가진 팔색조 매력으로 다양한 표정연기를 통해 얄미우면서도 매력 넘치는 왕진주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오늘(1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FR 韩网
李秀京以新面孔”20种魅力”吸引了人们的视线。“表情女王”
演员秀景饰演珍珠一色”,公开20魅力而倍受关注。
秀景:“在综编频道周一周二电视剧《女人的色彩》中,女性的武器是卓越的美貌和女性坦率的想法”,大胆的女子王珍珠上演。
他팔등신完美的身材,可爱的外表、轻快的扬咚咚跳的魅力,主要的完美的评价,迄今为止,以往看不到与众不同的面貌,充分展示了。
特别是是秀景被加害、、可爱、撒娇希望、喜悦和悲伤,伸展,感到绝望,表情和丰富多彩的、幸福等多种多样的眼神演技一样爆炸,魅力也做好喷发表情女王”的评价。
最重要的是“展示秀景演珠珍魅力》中最重要的是,雪一样白白皮肤和般配的微笑和薄纱、舒畅的笑容。李秀景“在拍摄现场上总是在礼貌的问候,休息时间,用可爱的舞蹈表演等拍摄的空隙。
制作公司方面表示:“秀景是既活泼可爱的轻快的王珍珠的200%的演技完成,脸的八色魅力多种多样的表情演技,通过充满魅力的姿态将传达给观众。
”另一方面,“女人的色彩”,“今天(10日)下午8时50分播出。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11 18:39 | 显示全部楼层
文件名: [凤凰天使TsKs制作@TsKscn.com][女人的色彩][HDTV-RMVB 韩语中字][第011集].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1ea ... -b814-0015c55db73d/





[120111#在熙#推特更新]저도자꾸만이상해져가는 준수캐릭터에속상하네요ㅠㅠ【翻译:我也很伤心俊秀这个角色变的很奇怪ㅠㅠ】

[ 本帖最后由 JAE千里之HEE 于 2012-1-11 19:07 编辑 ]

1

主题

666

回帖

66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0
发表于 2012-1-11 22:05 | 显示全部楼层
재희-심지호, 女心 사로잡은 '워너비남' 등극..이런 남자 없나?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재희와 심지호가 매력을 분출하며 올 한 해 여심을 달굴 '워너비남'으로 등극했다.

재희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월화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에서 까칠하면서도 귀여운 마성의 본부장 윤준수 역으로, 심지호는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강찬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전혀 다른 컬러의 캐릭터를 가진 두 사람이 전혀 다른 각자의 총천연색 매력을 분출시키며 여심을 송두리째 뒤흔들어놓고 있는 것.

무엇보다 재희는 일에 관해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이다가도 사랑하는 여인 윤소이를 향해서는 달콤함과 귀여움 가득한 모습들을 드러내며 이중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재희는 위용있는 포스로 진두지휘하는 지적인 본부장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윤소이와 함께 있으면 질투도 하고 깜찍한 애교까지 부리는, 절묘한 반전 매력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그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저런 남자 어디 없나요?”라는 하소연이 새어나올 정도로 여성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하면 재희와 전혀 다른 색깔로 중무장한 심지호는 다정한 말투와 살살 녹는 부드러운 미소로 친구 같은 남자, 옆에 두고 싶은 남성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있다.

심지호는 항상 곁에서 지켜주고 돌봐주며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달려 올 것 같은 ‘키다리 아저씨’의 면모로 마음 한편에 든든함을 주고 있는 것. 특히 10년 지기 친구였던 윤소이에게 지고지순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친구 윤소이와 선배 재희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는 착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은 냉철하면서도 사랑에 올인하는 재희와 담담하게 위안이 되어주는 심지호 사이에서 고민 아닌 고민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은 “정말 세상에 이런 남자 어디 없나? 있으면 당장 잡아오고 싶다”, “일할 땐 쿨하게, 사랑은 뜨겁게 하는 재희 같은 남자가 최고다”라며 “심지호처럼 항상 내 곁에 있어줄 것 같은 남자가 내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두 남자에 대해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재희의 소속사 측은 “재희는 극 중 윤준수 역할과 200% 빙의 된 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재희는 윤준수 역을 위해 손짓 하나까지 연구하고 생각해서 연기해내고 있다. 그동안 윤준수를 완성하기 위해 기울였던 많은 노력이 빛을 발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5-6 09:11 , Processed in 0.057844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