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遥远的诚

【2013KBS】【秘密】【池城黄静茵裴秀斌李多喜】由黑转粉变真爱~深井冰虐心黑马神剧

  [复制链接]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2 11:4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2n05276
이다희, '비밀' 촬영 중 폭풍수면 포착
秘密”。拍摄中捕捉到的睡眠暴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이다희가 폭풍수면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진은 22일 이다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다희는 촬영 소품으로 보이는 의자에 앉아 대본은 무릎에 고이 둔 채 세상모르고 잠에 빠져든 모습이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고가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무방비로 잠에 빠져든 모습이 귀여움 마저 느끼게 한다.

이다희의 폭풍수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희 품격 있는 졸음" "팔 배게 해주고 싶네" "이다희 폭풍수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2 11:48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2n05941

'비밀' 황정음, 이다희 콜라병 몸매 욕심에 "그건 나야!"'발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정음이 자신을 콜라병 몸매라고 밝혀 화제다.

21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주연 배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와의 인터뷰가 방영됐다.

이날 리포터는 이다희에게 “종잇장 몸매라는 별명이 있다” 며 칭찬했다.

그러자 황정음은 “종잇장이 뭐냐. 다른 거 뭐 예쁜 거 없냐”고 말했고, 이다희는 조심스럽게 콜라병 몸매를 원했다.

이에 황정음은 “콜라병은 아니다. 그건 나야!”라며 갑자기 자신의 몸매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황정음 이다희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황정음, 이다희 둘 다 콜라병 몸매 맞지”, “황정음, 이다희 둘 다 연기 기대된다”, “비밀, 드라마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2 11:52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0n07643
'추석' 끝? 지성·황정음 '비밀'온다…'쉿'
“中秋”? 池城和黄正音的‘秘密’”,“全部全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금연휴인 추석이 지나면 정통멜로 드라마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25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연출 이응복 백상훈·제작사 비밀문화산업전문회사 콘텐츠K)이 첫 방송된다.

'비밀'은 정통멜로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4명의 남녀 젊은이들의 이야기다. 작품명부터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며 의미심장하다. 한동안 침체기를 겪었던 KBS 2TV 수목극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주인공 강유정(황정음 분)이 안도훈(배수빈 분)에게 프러포즈 받은 날 빗길에 교통사고가 나고 조민혁(지성 분)의 여인 서지희(양진성 분)라는 인물이 죽으면서 얘기가 전개된다.

현재 지상파3사(KBS MBC SBS) 가운데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제작사 본팩토리)이 독주체제를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도 19.3%(닐슨코리아 전국기준)도 기록했다. 종영을 4회 남겨뒀지만 추석연휴로 1회 결방을 하게 되면서 종영일도 하루 밀리게 됐다.

그렇지만 막판을 남겨둔 만큼 판도가 어떻게 달라질지 예측할 수 없다. 추석 연휴 이후 다시 불붙을 수목대전 속에서 '비밀'만의 포인트는 어떤 것이 있을까.

먼저 배우들이다. 오랜만의 드라마 나들이를 하는 배우부터 대세배우까지 다양하다. 지난해 SBS '대풍수'이후 오랜만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지성, '골든타임' 의 히로인 황정음, 2년만의 드라마 나들이인 배수빈,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대세스타가 된 이다희(신세연 역)다.

지성은 극중에서 까칠한 재벌2세 조민혁 역을 맡아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그의 반듯한 이미지와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와 지독한 인연을 맺게 되는 황정음은 순정파 강유정 역을 맡는다. 황정음 특유의 통통 튀는 캐릭터가 아닌 밑바닥까지 내려가는 상황에 직면한다.

배수빈은 검사 안도훈 역을 연기 한다. 지난 년 방송된 SBS '49일'이후 2년 만이다. 이다희는 사랑 빼고 모든 것을 다 가진 신세연 역이다.

독특한 점이 있다면 9월 결혼 발표를 한 남자 배우들이다. 배수빈은 지난 11일 8살 연하의 일반인 대학원생과 화촉을 밝혔다. 지성은 오는 27일 배우 이보영과 오랜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유부남이 된 뒤 처음으로 '비밀'을 선택한 이들이 이전과 또 다른 남자의 매력을 보여줄지도 관건이다.

제작진도 빼놓을 수 없다. KBS 2TV '드림하이' 시리즈와 '학교2013'을 연출한 이응복PD가 연출한다. 그동안 학교물을 연출한 이PD이지만 '비밀'을 통해 치명적인 남녀의 관계를 보여줄 예정.

이PD는 최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배우들을 향한 무한 신뢰를 보여줬다. 그는 "4명 다 원하는 인물들이었고 배우들도 우리 작품을 원했다. 마치 중매결혼과 같았다"고 말했다.

또한 KBS 2TV '드라마스페셜'을 통해 필력을 보여준 유보라 작가가 첫 미니시리즈를 맡는다. 유 작가는 지난 2011년 KBS TV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작에 당선된 이력을 갖고 있다.

다소 통속적으로 보일 수 있는 주제를 갖고 젊은 제작진이 어떻게 세련되게 풀어낼지도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다.

'비밀'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비밀'의 경우 작품성 하나만으로 아시아 4개국에 선 판매 쾌거를 이뤘다"며 "이미 KBS는 지난해 '착한남자'를 통해 정통멜로의 성공을 보여줬다. '비밀' 배우들의 변신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2 11:54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0n06957
'비밀'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해피투게더3'서 거침없는 입담과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재석마저 웃긴 '비밀'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9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팀이 출연해 재치만점 입담을 과시했다.

포문을 연 이는 이보영과 팥빙수 떡 때문에 싸웠다는 사실을 고백한 지성. 그는 "보영이는 '네 것 내 것'이 확실하다. 팥빙수를 먹다 세 번째 떡까지 먹으니 '왜 먹냐!'며 소리 지르면서 날 때리더라. 하지만 뭘 해도 예쁘다."며 팥빙수 떡 대첩에 대한 달콤살벌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드라마 '너목들'에서 보영이와 이종석의 로맨스를 보면서 내가 더 설레고 둘의 사랑에 눈물 흘렸다."는 말로 이보영에 대한 무한 콩깍지를 드러내 여성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이에 반해 황정음은 오래된 커플의 특징을 적나라하게 밝히며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황정음은 '비밀'에서 7년 동안 한 남자만 바라보며 사랑의 순수함을 믿는 유정 역을 맡은 가운데 실제로도 7년 째 연애중인 것.

그는 "싸우고 나서 '다신 안 봐!'하고 나갔는데 안 잡으면 화장실에 갔다 온 것처럼 다시 들어간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통통한 발목이 콤플렉스다. 안 보이는 곳은 되게 섹시하고 예쁜데 안타깝게도 보이는 곳만 통통하다."는 등 깨알 같은 자화자찬은 물론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해피투게더'를 주물렀다.

그런가 하면 배수빈은 "영화 시사회에 아내와 양가 어른을 초대했는데 베드신이 있었다. 수위도 셌다."며 자신의 아찔했던 일화와 함께 가족들의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방송 내내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한 이다희. "드라마 촬영 중 자신의 연기를 지켜보던 최민수 선배가 호통을 쳤다. 아닌 척 했지만 차에 가서 많이 울었다."며 "이후 최민수 선배를 볼 때마다 무섭다."며 '최민수 울렁증'를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팬들과 함께 머리 맞대고 연구한 '우다된면'이 연이어 혹평을 받자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흘려 차가워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순둥이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자신의 솔직담백한 연애담은 물론 감추고 싶은 비밀까지 허심탄회하게 고백한 '비밀'팀은 국민 MC 유재석은 물론 호통 박명수까지 웃고 울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마니또 선물과 재치만점 입담, 발군의 요리 실력 등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하게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이다희 계속 긴장하는 거 귀여워", "이다희 우쭈쭈를 부르네.. 볼매네~", "오늘 '해투'보면서 이보영 진짜 부럽다고 느꼈다는..", "연예인 커플의 좋은 예", "오늘 '해투'보니 드라마 '비밀' 기대된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해피투게더'로 '비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9월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09:4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3 14:26 编辑

'비밀' 지성, 리얼 베드신 공개 '실제 연인같아'
秘密池城,甜蜜果断床戏,结实肌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池城新剧《秘密》曝床照 迷人笑容展温柔魅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搜狐韩娱讯     KBS 2TV新水木剧《秘密》今日(23日)公开了主演池城和梁真诚(音译)大胆又甜美的床戏,吸人眼球。

  池城在剧中演绎了人品较差的富二代“民赫”一角,黄静茵担任倔强的纯情女主角“余晶”角色,两人将演绎一场真实而残忍的爱情故事。

  在公开的剧照中,池城身着便装,与女演员梁真诚演绎了一场逼真的床戏。除此之外,池城时而撅起嘴,时而露出迷人笑容,大展温柔的男性魅力。特别是池城还较为粗暴地将恋人按在下方,营造了一丝微妙的氛围。

  另外,《秘密》讲述了与杀死爱人的女人陷入情网的故事,由池城、黄静茵、裴秀彬、李多喜主演,将于9月25日首播。bnt新闻/供稿 金鑫/文 KBS/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09:4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3n04974

지성 vs 권상우 vs 이민호, 3사 드라마 새 판 '왕을 가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성 vs 이민호 vs 권상우.'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이제 지상파 3사 드라마도 새 판이 짜여진다. 특히 수목극들은 각 사의 기대작들로 쟁쟁한 출연진으로 구성된 각기 다른 장르가 눈에 띈다. 톱스타 남자배우들의 변신도 지켜볼 만 하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드라마는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이다.

첫 방송도 하기 전에 일본, 중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 아시아 각국에 선 판매된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의 사랑을 그린 격정 멜로라는 독특한 소재로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기대케 하는 작품이다.

지성을 비롯해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지성은 극 중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지닌 재벌 2세 민혁 역을 맡았다. 가을에 맞는 정통 멜로로 한 동안 침체기를 겪었던 KBS 2TV 수목극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어 등장하는 것은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이다. '메디컬 탑팀'은 국내 최고의 실력파 의사들이 '탑팀'을 구성,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들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드라마로 오는 10월 2일 첫 방송된다.

KBS 2TV '굿 닥터'로 다시금 대중으로부터 끌어올린 의학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메디컬 탑팀'이 이어나갈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은다. 권상우는 극 중 외부에서 의료협진팀에 합류한 외과의 박태신으로 분해 정려원, 주지훈, 샤이니 민호, 오연서 등과 호흡을 맞춘다.

'꽃보다 남자'의 신화를 만들었던 이민호는 다시한 번 귀공자로 돌아온다. 오는 10월 9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을 통해서다.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다.

이 드라마는 현재 '대세'들이 모두 모은 드라마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데 이민호를 비롯해 박신혜, 김우빈, 크리스탈, 강민혁, 김지원, 최진혁, 박형식 등이 그 주인공들이다. 고등학생이라는 설정 그 자체를 의식하기보다 자신의 밝은 모습을 끄집어내려 했다는 이민호는 박신혜와 막강한 비주얼 커플을 만들어 낼 전망이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09:58 | 显示全部楼层
TSKS_Happy Together3 E317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11:22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3n08592
[이번주뭐볼래?] 정통 멜로의 귀환 '비밀', KBS 수목극 부진 씻어낼까
[本周看什么吗?] 故事情节传统回归、kbs‘秘密’能重振周三周四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통 멜로 드라마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연출 이응복)이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비밀은' 비극적인 운명으로 얽힌 이 시대를 사랑가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물이다.

'드림하이' 시리즈와 '학교 2013'을 연출한 이응복 PD가 연출을, 지난 2011년 KBS 단막극 공모전 최우수작에 당선된 이력을 가진 유보라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주인공 강유정(황정음 분)은 7년간 뒷바라지를 해온 남자친구 안도훈(배수빈 분)이 검사로 임용이 된 뒤 프러포즈를 받는다. 둘은 비가 내리던 날 교통사고를 내면서 조민혁(지성 분)의 여자친구 서지희(양진성 분)를 죽이게 된다.

교통사고가 도훈의 검사로서의 장래에 걸림돌이 될 것이라고 본 유정은 운전대를 잡은 남자친구를 대신해 죄를 뒤집어 쓰고, 민혁은 유정이 자신의 여자친구를 죽였다고 생각하고 복수심을 불태우다가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

'비밀'은 주인공들의 이미지 변신 성공 여부에 무게가 쏠린 작품이다. 사랑해서는 안되는 사람을 사랑하는 비극적인 운명의 남녀의 이야기는 통속적인 소재다. 때문에 황정음이 그간 쌓아온 로맨틱 코미디 퀸의 이미지를 벗고 비련의 여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가 드라마의 승패를 결정할 예정이다.

또 그동안 반듯하고 바른 이미지가 강했던 지성이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진 나쁜 남자로 변신한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과연 그가 '착한 남자'의 딱지를 떼고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비밀'은 그간 연이은 시청률 부진으로 고생 중인 수목극을 살려내기 위해 K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시청률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을지도 관건이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13:31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3n18732

'비밀' 양진성, 지성 사랑 독차지女로 등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예 양진성이 지성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행운녀'로 등극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격정 멜로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에서 지성과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질투를 불러일으키는 것도 모자라 그를 갖고 싶은 '마성의 남자'로 변모시키는 역할로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


'비밀' 제작사는 23일 극중 민혁(지성)의 연인 지희 역을 맡은 양진성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양진성은 앞서 주목을 끈 지성의 베드신 상대. 지희는 인격 빼곤 다 갖춘 재벌 2세 민혁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아는 연인으로, 사랑받아 마땅한 '순정녀'의 전형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지성과 자연스러운 연인 연기로 모두를 놀라게 한 양진성은 공개된 사진에서도 지성과 자연스런 스킨십을 나누며 달달한 '연인 포스'를 풍겨내고 있다. 햇빛이 잘 드는 오전, 편안한 차림으로 식사를 하며 웃음을 참지 못한 두 사람의 해맑은 모습뿐 아니라 손을 자연스럽게 잡고 있는 모습도 눈에 띈다.


단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첫사랑'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만드는 양진성은 '비밀'에서 불현듯 교통사고로 사망하는 비극의 운명을 맞이할 예정. '비밀'의 중심이 되는 사건의 희생자로 짧고 강렬한 등장이지만 지성에게 복수심을 불태우게 만들며 그를 마성의 남자로 바꿔놓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양진성의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은 “이럴 수가? 이보영은?” “너무 단아하고 예쁘다~ 진짜 첫사랑같은 이미지” “양진성 이름 석자 기억해 둘게요~” “’비밀’ 캐스팅은 진짜 대박인 듯! 다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6

主题

7110

回帖

71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7180
发表于 2013-9-23 20:37 | 显示全部楼层
我对秘密的兴趣还是蛮大的
池城演冷血富二代很有意思啊
而且人设不错  不过就是剧情会比较虐吧
看了预告感觉会很不错 期待下了
kill me heal me.                                                                                          爱情,是一种本能.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21:57 | 显示全部楼层
今日官网剧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과감한 스킨쉽!

민혁은 침대에 누워있는 그의 연인 지희를 덮치는(?)
과감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민혁보다 더 과감히!

민혁을 단숨에 제압하는(?) 그의 아름다운 연인 지희.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김장감에 우리 모두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21:59 | 显示全部楼层
배수빈, 알고보니 <비밀> 촬영현장 애교담당?!
裴秀斌饰,原来《秘密》的拍摄现场撒娇负责?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수빈의 '반전 애교'가 화제다. 법정에서 법복을 입고 검사로 변신한 배수빈이 수줍은 소녀 같은 미소와 앙탈 포즈로 애교를 부린 것.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측은 배수빈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배수빈은 엄숙해야 할 법정 안에서 무한 애교와 미소를 방출하고 있다. 손을 가지런히 모으면서 살짝 혀를 내밀어 집중하던 배수빈은 이내 '소녀의 기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앙탈 포즈를 취하며 활짝 웃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웃음을 짓게 만든다.

특히, 법복을 입은 배수빈이 잠시 체면을 내려놓고 무한 애교로 촬영장의 '해피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모습은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하며 '비밀' 팀의 팀워크를 단번에 느낄 수 있게 만든다.

배수빈의 반전 애교 3종세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배수빈, 저렇게 귀여운 면이 있는지 몰랐다! 한 두 번 부린 애교가 아닌 것 같다”, “죄송하신데 최강 귀요미 이신 듯! 같이 촬영하는 스태프들은 좋겠어요~”, “아니 배수빈에게 이런 면이? 완전 반전 애교!!”, “귀요미 배검사! 파이팅” 등의 호응을 보냈다.

배수빈은 '비밀'에서 황정음(유정 역)-이다희(세연 역)와 벗어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히는 검사 도훈 역을 맡았다. 그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지닌 도훈을 통해 올 가을을 지독한 남자의 야망으로 물들이며 처절한 사랑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9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22:05 | 显示全部楼层
FORM KBS 秘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3 22:0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09:50 | 显示全部楼层
출격 임박 '비밀', 기대되는 이유 셋
即将出击,‘秘密’三个令人期待的原因


격정 멜로 ‘비밀’이 수목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극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은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 호화 출연진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리는 치명적이고 파괴적인 사랑 이야기. 극단적으로 치닫는 감정들 속에서 주연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스타일리쉬한 영상, 탄탄한 스토리 등 삼박자를 갖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밀’의 관전포인트 세 가지는 다음과 같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인기 보증’ KBS 격정 멜로의 결정판

‘적도의 남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등 KBS 드라마 흥행 불패인 ‘정통 멜로’의 명맥을 잇는 ‘비밀’은 KBS 드라마의 부흥을 일으킬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밀’은 인격 빼고 모든 것을 갖춘 재벌 2세 조민혁(지성 분)과 밑바닥까지 경험하고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강유정(황정음 분)의 파괴적인 사랑을 농밀한 감정들로 하나씩 들추어 낼 예정.

파괴적인 사랑과 이로 인해 파멸되어 가는 연인들의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진한 멜로의 향기로 물들일 예정이다. ‘비밀’이 올 가을에도 ‘불패의 정통 멜로’ 바람을 일으킬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성-황정음, 반전 연기로 이미지 변신 예고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극단적인 감정들이 얽히고 설킨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는 아슬아슬한 감정 연기의 경계를 걷는 스펙트럼 넓은 연기에 도전한다.

자신의 연인을 죽인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남자 민혁 역을 맡은 지성은 부드럽고 자상한 이미지를 벗어나 처절한 복수를 통해 마성남으로 변신을 예고한 상황. 그 복수 끝에 서 있는 황정음은 ‘순정 억척녀’ 유정 역을 맡아 그간 작품에서 보여줬던 쾌활하고 발랄한 모습과 함께 애잔한 내면 연기로 변신을 선언, 멜로 퀸의 자리에 도전한다.

또한,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만은 얻지 못하는 세연 역의 이다희와 가난한 사랑보다 값비싼 권력이 달콤하다는 것을 이제 막 깨닫기 시작한 황정음의 연인 배수빈 역시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이들은 믿고 보는 배우들답게 새로운 멜로 신화를 써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숨은 1%의 잠재력까지 깨우는 제작진

격정 멜로 ‘비밀’을 기대케 만드는 마지막 포인트는 제작진이다.

배우들의 숨은 1%의 잠재력 마저 깨우는 믿고 볼 수 있는 제작진이 포진해 있기 때문. ‘비밀’을 채울 화려한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도 당연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김수현, 수지, 김우빈, 이종석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KBS 2TV '드림하이' 시리즈와 '학교2013'를 연출한 이응복 PD는 남다른 섬세함으로 촬영현장을 진두지휘하며 배우들의 숨겨져 있는 감정을 끄집어 내는 연출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작품들을 통해 배우들의 신망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 PD는 절정의 연기력을 지닌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를 만나 이들의 숨겨진 1%의 잠재력까지 깨우며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후문. 이들의 격정적인 감정을 솔직하고도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채우며 우리들의 잊혀진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또한, 2011년 KBS 2TV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작에 빛나는 유보라 작가와 지난해 KBS 미니시리즈 극본 공모전 우수상을 받은 최호철 작가가 만들어낼 시너지도 기대된다. '비밀'은 첫 방송도 하기 전에 중국, 일본, 베트남, 캄보디아 등 아시아 각국에 선판매돼 드라마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비밀’ 제작사 측은 “제작진과 배우 모두가 KBS 정통 멜로의 성공신화를 써 내려갈 ‘비밀’을 위해 혼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면서 “'비밀' 배우들의 변신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7 18:52 , Processed in 0.045882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