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遥远的诚

【2013KBS】【秘密】【池城黄静茵裴秀斌李多喜】由黑转粉变真爱~深井冰虐心黑马神剧

  [复制链接]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5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5 17:00 编辑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7736
지성 빨래남 변신, 한두번 해본솜씨 아니네 '일등 신랑감'
池城洗衣男变身,绝不是初次洗衣的技术,’一等新郎候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池城洗衣服场面公开“在家会被宠爱”

池城洗衣服的样子吸引了大家的视线。

KBS 2TV新的水木电视剧《秘密》方面25号公开了敏赫(池城饰)和恋人智熙(杨真诚饰)一起度过的幸福时光的样子。

照片中,池城很开心地笑着洗衣服,看到用很娴熟的手势洗衣服、晾衣服的池城,工作人员们开玩笑说“这不是只干过一两次的样子啊,在家以后会被宠爱的啊”。

拍摄过程中一直保持笑容的池城在拍完后故意开玩笑说“好累啊”。

另外,KBS电视剧《秘密》讲述的是和害死了自己女友的女人相爱的虐恋故事,由池城、黄静茵、裴秀彬、李多熙出演,25日首播。

(c) 每日经济 & mk.co.kr,禁止重新编辑与转载]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3:08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9650

'비밀'CP "상속자들-메디컬탑팀과 경쟁속 굳건히 버틸것"
秘密’CP "继承者-医学塔队和竞争中强硬地维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비밀' 제작진이 경쟁작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KBS 2TV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연출 이응복, 백상훈) 황의경CP는 9월25일 오후 취재진과의 식사 자리에서 "팀워크는 우리 팀이 최고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날 첫 방송을 시작하는 '비밀'은 앞으로 SBS '상속자들' MBC '메디컬탑팀'과 경쟁하게 된다. 이에 대해 황CP는 "'비밀' 작가는 신인이지만 2013 유망주라 할 수 있을 만큼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2011년 KBS 2TV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작에 빛나는 유보라 작가와 지난해 KBS 미니시리즈 극본 공모전 우수상을 받은 최호철 작가가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이어 "지성은 결혼을 앞두고 촬영장에서 살다시피 했다. 황정음도 모니터링을 열심히 하면서 제작진과 잘 지낸다. 팀워크는 최고다. 탄탄한 경쟁작들 속에서 굳건히 잘 버틸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KBS가 오랜만에 정통멜로를 선보인다는 점에서도 기대가 쏠린다. 황CP는 "진화된 정통멜로를 보여줄 것이다. 3~4회부터는 시청률 두자릿수를 기록할 것이다"고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특히 "진짜 재미있다"고 덧붙이며 본방사수를 약속하기도 했다.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5:5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5 23:33 编辑

20130925官网图  池城&郑真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5:56 | 显示全部楼层
20130925官网图  黄静茵&爸爸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5:59 | 显示全部楼层

황정음, '비밀' 촬영장을 사로잡은 애교 본색!
黄正音、《秘密》的拍摄,在抓住撒娇本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근 황정음의 애교는 '비밀'의 촬영장 OK 티켓으로 통한다.만면에 띈 그의 웃음만으로도 모든 배우와스텝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측이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황정음의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극 중 아버지인 강남길(강우철 역)과 마치 자석이 붙은 것처럼 팔짱을 낀 채 친 부녀지간 같은 친밀함을 드러낸다. 그 중 놀란 토끼눈과 함께 보조개 미소를 띤모습에서는 철부지 딸의 앙탈이엿보인다.

그런가 하면 마릴린먼로를 연상케 하는황정음의섹시한 표정은 급 정색하고 있던 강신일(안인환 역)의 광대까지무한 승천하게 만들며 '애교의 진수'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황정음은첫 방송을 앞두고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때와 장소를 가지지 않은 '황정음표 긍정 애교'로촬영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

이에, '비밀' 제작진은 "황정음은촬영장 밖에서는 무한애교로 배우들은 물론 스텝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다가도 촬영 컷 소리가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유정에게자연스레녹아든 모습을 보여준다."며 "항시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감독님과 끊임없는 대화를 나누는등 자신만의 유정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같은황정음의애교에 네티즌들은 "보기만 해도 엔돌핀 팍팍!", "선배들에게 무한 사랑 받는 긍정 에너지 본받고 싶네", "황정음 바라보는 강남길-강신일 얼굴에서 흐믓한 표정이 가득하네", "황정음애교 가득한 모습만 봐도 촬영장 분위기읽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늘(25일)밤10시에 첫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6:13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28744

더씨야 송민경, '비밀' 지성 여동생으로 캐스팅 '첫 정극 도전'
组合The SeeYa 宋玟京, 秘密池城妹妹casting’第一次的正戏剧挑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걸그룹 더씨야의 송민경이 KBS 수목드라마 '비밀'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25일 "송민경이 드라마 '비밀'에서 지성의 친동생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송민경은 극중 조민혁(지성)을 지극히 생각하는 여동생이자 태어나면서 지금까지 아버지 조회장(이덕화)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외동딸 조민주 역할을 맡았다. 풍족한 환경에서 부족함 없이 자란 송민경은 항상 밝고 그늘이 없는 명랑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민경은 "첫 드라마 도전인데 아버지 이덕화 선생님께서 많은 가르침을 주시고 많이 예뻐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엄마 조미령 선배님도 항상 예뻐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이덕화, 조미령, 송민경 등이 출연한다.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드라마 '비밀'에 캐스팅된 더씨야 송민경.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姓名:宋玟京(已正名)
韩文名:송민경
英文名:Song Min Kyung6
宋玟京生日:1987年01月05日
组合职务:副主唱
身高:159cm
体重:44kg
星座:摩羯座
血型:O型
学校:崇实大学终生教育学科毕业
经历:是组合第二位公开的成员。
曾被选为音乐剧“如雨如歌”2期女主演
曾以「JB(제이비,Jolly Baby)」之名在2009年出道过,具有出色的演唱实力
出演过音乐剧「Like Rain Like Music」,是个喜欢弹钢琴的女孩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23:3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6 09:56 编辑

第二集文字预告

사고 직후 아무 것도 모른 채 집으로 돌아온 유정은 프러포즈를 받은 것에 행복해한다. 하지만 도훈은 자신이 저지른 일에 긴장한 채 첫 출근을 맞는다. 지희와 함께 병원으로 온 민혁은 지희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끝내 지희는 숨을 거둔다. 분노한 민혁은 자신의 아버지에게 그 분노를 쏟고, 집을 나오고 만다. 검사로 첫 출근을 한 도훈을 위해 차량을 수리하려 하는 유정. 수리비를 아끼기 위해 사설 업체에서 수리를 받는다. 한편 뺑소니 사고 신고를 받은 경찰들은 CCTV를 분석해 용의 차량을 압축하고, 유정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유력 용의자가 되어 버린다. 첫 출근해서 사건을 배정받은 도훈은 자신이 맡은 사건이 유정이 용의자로 지목된 뺑소니 사고라는 것에 경악한다. 뒤늦게 용의자를 알고 분노하는 민혁과 갈등하는 도훈, 그리고 죄를 덮어쓸 위기에 처한 유정. 세 사람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事故发生后,毫不知情的友静回到家中,沉浸在被求婚的幸福之中。但道勋却紧张着自己所犯下的事,并迎来了初次上班。和智熙一同来到医院的敏赫,为了救她,虽拼尽了全力,但最终没能挽回她的性命。愤怒的他向父亲发泄后,离开了家。友静为了检察官道勋的初次上班,想要将车修理好,但为了节省费用,找到了私家店铺进行维修。

另一边,接到肇事逃逸事故申报的警察,分析了CCTV,锁定了肇事车辆。友静在不知不觉中,变成了犯罪嫌疑人。初次上班就接到案件的道勋,对于自己所负责的案件是友静作为嫌疑人的肇事逃逸事故而感到惊愕。很晚才知道嫌疑人是谁的敏赫和矛盾的道勋,以及处于要被嫁祸罪名危机中的友静。三人的命运到底会如何呢...?
】转自
百度韩版秘密吧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6 00:00 | 显示全部楼层
第一集无字版


8

主题

4399

回帖

6272

积分

社区元老

积分
6272
发表于 2013-9-26 02:32 | 显示全部楼层

第一集鳳凰天使中字種子

http://vdisk.weibo.com/s/anSzkelzIa-2b  

0

主题

759

回帖

727

积分

黄金长老

积分
727
发表于 2013-9-26 10:01 | 显示全部楼层
wky780816 发表于 2013-9-26 08:37
这部戏的车好像是大众赞助的呢,喜欢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6 10:13 | 显示全部楼层
[TSKS韩语中字]  秘密01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6 13:1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6 15:17 编辑

转自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6 13:15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6n11401

'비밀' 지성·황정음, 격정멜로에 걸맞은 열연 돋보여
’秘密’池城黄静茵,激情mellow中相称的热烈表演衬托显现出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지성과 황정음의 열연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25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첫 회부터 키스 장면과 배드신으로 이어지는 다소 센 수위를 선보이며 격정멜로의 포문을 열었다. 그중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갖춘 나쁜 남자로 변신한 지성과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돈의 화신', '골든타임'을 거쳐 성장한 황정음이었다.

지금까지 훈남 이미지 단골 배우였던 지성이 첫 회부터 격정 키스신과 배드신을 선보였다. '비밀'에서 지성은 스타일에서 연기까지 모두 나쁜 남자로 물들였다. 그는 깊게 파진 브이넥 티셔츠 사이로 쇄골 근육을 드러내며 여심을 자극했다.

비키니 파티 중 처음 만난 여자와 격정 키스를 나눈 후 "재미없다"라며 그녀가 벗어 놓은 옷에 위스키를 부어 넣는 치기를 부리지만, 유일한 탈출구였던 연인 지희(양진성 분)를 찾아 동분서주 하는 등 화려한 삶 속에서 사랑에 대한 집착을 드러냈다.

또 재혼한 새어머니(조미령)를 향해 "아줌마, 영감님 앞에서 아양떠는건 참아주겠는데, 내 앞에서 그렇게 웃으면서 엄마 노릇하지마. 내가 그 꼴은 참아줄 수가 없거든"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두 사람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국회의원 딸로 집안끼리 혼사가 오고 가는 세연(이다희)이 아버지 지역 보궐 선거가 오기 전에 결혼하겠다고 선언하자 "야, 너 뭐 잘못 먹었냐? 국이 그렇게 짰어?"라며 세연과의 결혼에 관심 없음을 드러내 향후 평탄치 않은 전개를 예고했다.

또 황정음은 첫 등장부터 파격이었다. 핼쑥한 모습으로 수감복을 입고 등장한 그는 눈물을 흘리며 향후 전개될 파란만장한 삶을 예고했다. 톨게이트 요금징수원과 대리기사를 오가는 억척녀이지만, 7년 사귄 검사 애인 도훈(배수빈)이 선을 봤다는 사실에 직접 만든 케이크를 먹으며 눈물을 흘리고, 대리기사와 손님으로 만난 지성과 자동차 열쇠를 두고 육탄전을 벌이며, 특유의 미워할 수 없는 귀여움을 발산했다.

이처럼 '비밀'의 첫 회는 강렬한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앞으로 이들의 증오와 사랑이 어떻게 파멸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지성의 변신과 황정음의 연기력은 보는 재미를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정통 멜로로 26일 오후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6 13:30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6n18865
'비밀' 배우-스태프 첫방 본방사수 기념 소고기회식 '팀워크훈훈'
《秘密》的演员-工作人员首次广播播放“死守纪念牛肉会餐团队真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비밀' 팀이 본방사수를 잊지 않았다.

지성의 수위 높은 강렬 연기와 황정음의 가슴 절절 눈물로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극본/연출 이응복, 백상훈) 측이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의 본방사수 인증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배우들은 '비밀' 스태프들과 옹기종기 한 자리에 모여 첫 방송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그들의 미소 속에서 '비밀' 촬영장 분위기가 어떤지 한 눈에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첫 방 본방사수를 위해 자신의 촬영이 끝나자마자 합석하는가 하면, 이응복 감독은 다음회 편집 중 짬을 내 자리를 함께 하는 등 '비밀' 팀의 드라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 날은 특히 본방사수와 함께 네 배우가 스태프들에게 통 큰 회식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비밀'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통 큰 소고기 선물로써 스텝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달한 것. 이에, 황정음은 "늘 함께 하는 스태프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는다. 다같이 최고의 드라마를 위해 모인 만큼 서로 격려하며 끝까지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네 배우들은 평소 현장에서도 스태프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친근함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촬영장 분위기를 생기 넘치게 만들어주는 1등 공신이라는 후문이다.

'비밀' 팀의 본방사수에 네티즌들은 "웃는 모습만 봐도 '비밀' 촬영 현장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우연히 봤는데 참 재미있더라. 앞으로가 기대되는 드라마!", "황정음은 역할 소화를 잘하는 듯~", "황정음 케잌 먹는 장면 두 번 돌려서 봄.. 연기 잘하더라고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비밀' 제작진은 "지성-이다희-황정음-이다희 네 배우들은 연일 이어지고 있는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가고 있다"며 "그들의 깜짝 선물 덕에 스텝들 모두 힘을 내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네 배우들의 남다른 스텝 사랑이 엿보이는 가운데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9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6 13:38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6n16760
'비밀', 지성vs배수빈…품절남의 강렬한 남성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지성과 배수빈이 한층 짙어진 남성미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으로 귀환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비밀문화산업전문회사 콘텐츠K)이 치명적인 멜로로 스타트를 끊었다.

'비밀'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와 사랑을 믿는 여자의 비극을 담아낸 정통멜로물이다. 1회에서는 캐릭터들의 소개와 여주인공 강유정(황정음 분)이 어떻게 해서 감옥에 수감됐는지에 대한 스토리가 전개됐다. 두 남자배우의 모습이 돋보였다.

이들의 공통된 부분이 있다면 품절남이라는 부분이다. 지성은 오는 27일 배우 이보영과 결혼을 앞두고 있고 배수빈은 이미 이달 초 8세 연하의 일반인과 화촉을 밝혔다. 이들은 이전 보다 강렬해진 매력을 드러냈고 캐릭터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시청자들도 '지성=조민혁', '배수빈=안도훈'으로 몰입했다.

극중 지성이 연기한 조민혁(지성 분)은 까칠한 재벌2세로 소년 같은 모습이 있었다. 그는 정략결혼을 앞뒀지만 사랑에서 만큼은 평범한 서지희(양진성 분)를 놓지 못했다. 몸은 어른이지만 소년처럼 '내 것'에 대한 집착이 강한 양면이 있었다.

조민혁의 모습을 통해 지성의 변신을 볼 수 있었다. 그동안 지성에게 부드러운 이미지가 있었다면 이번에는 제대로 된 까칠 재벌남으로 변신했다. 지성의 파격적인 면모가 드러났다.

그렇다면 배수빈은 어땠을까. 배수빈은 7년 고시생활을 끝내고 검사에 임용된 안도훈 역을 맡았다. 그는 자신의 결혼으로 한탕 챙기려는 부모의 권유에 따라 맞선을 봤지만 강유정에 대한 마음을 놓지 않았다.

강유정에게 청혼할 때는 순진무구한 매력을 드러냈다. 수줍게 청혼가를 부르고 사랑하는 여인을 안아주는 모습에는 배수빈이 갖고 있는 이미지와 비슷했다.

그러나 강유정과 귀가하던 중 뺑소니 사고를 내면서부터는 눈빛이 달라졌다. 서지희를 차로 들이받은 뒤로는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신입 검사인 그가 뺑소니를 할 것이 드러나면 끝장나기 때문. 극 후반부에서 배수빈은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다.

실제로 지성과 배수빈은 이러한 공통점을 잘 알고 있는 만큼 촬영장에서 더 가까워졌다는 후문.

오랜만의 드라마 나들이를 한 품절남들의 제대로 된 변신이 '비밀'의 또 다른 재미로 자리 잡았다.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7 18:19 , Processed in 0.098027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