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遥远的诚

【2013KBS】【秘密】【池城黄静茵裴秀斌李多喜】由黑转粉变真爱~深井冰虐心黑马神剧

  [复制链接]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1 23:55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09:21 | 显示全部楼层
<秘密>两位预备新郎池成 裴秀斌大出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即将在14日举办婚礼的裴秀斌以及即将在27日与李宝英举办婚礼的池成两位预备新郎巧合的出现在了一部电视剧中,11日举办电视剧<秘密>制作发布会上当然少不了记者们的提问.

对于即将大婚和电视剧拍摄之间的影响两位预备新郎纷纷发表了自己的意见 池成表示 “9月已经有很好的事情了,在集中生活的基础上决定拍摄电视剧,觉得一定会获得很好的结果的.”

而裴秀斌也表示 “ 其实我和池成一样在集中个人生活的同时看到了剧本后被吸引决定要参加这部电视剧,”



另外裴秀斌也表示 “两人从开始的时候就有共同话题,会为对方提一些意见,池成很忙我也很忙.”

对此池成表示 “最近两人只要一见面就会笑着问 最近准备的怎么样了,因为时间差不多所以互相都会很理解,我也会跟先结婚的裴秀斌讨教一些经验的.”

由裴秀斌 池成 黄静茵等主演的<秘密>将在25日晚播出.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09:4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12 09:51 编辑

'비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그녀에게 빠져버렸습니다"
秘密’,"陷入到杀死爱的恋人的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 ‘비밀’ 제작발표회 현장의 지성, 황정음, 이다희, 배수빈(왼쪽부터)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그녀에게 빠져버렸습니다. 하루, 하루가 너무 가혹합니다.”

KBS가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수목드라마 ‘비밀’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비밀’은 진정한 사랑이 사라져가는 시대에 유산 상속을 위해 정략결혼을 택한 민혁(지성)과 사랑을 위해 온몸을 던진 여인 유정(황정음), 모든 걸 갖췄음에도 사랑은 얻지 못하는 여자 세연(이다희)과 가난에 허덕이다가 권력의 맛을 보게 된 남자 도훈(배수빈)이 우연한 사고로 인해 인생이 뒤바뀌며 겪게 되는 열병과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비밀’은 KBS가 그간 선보여온 ‘적도의 남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의 정통 멜로의 계보를 잇는다. 격정 멜로드라마를 표방하는 ‘비밀’은 처음으로 나쁜 남자 역에 도전하는 지성과 비련의 여주인공에 황정음을 캐스팅하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드라마스페셜’, ‘드림하이’, ‘학교2013’ 등의 청춘·학원물 드라마를 만든 이응복·백상훈 PD가 만나 특유의 섬세한 감정을 얹을 예정이다. 격정멜로 ‘비밀’은 올가을 안방극장을 진한 멜로의 향기로 물들일 수 있을까. 지난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주연배우들과 PD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Q. ‘비밀’의 준비기간이 길었던 것으로 안다.

이응복 PD: ‘비밀’은 작년도 KBS 미니시리즈 공모 당선작으로 1년 정도 준비기간을 거쳤다. 예고편에는 격정멜로라고 소개됐지만, 사실 처음에 우리끼리는 ‘걱정’멜로라고 불렀다(웃음). 대본을 만들어 놓고 캐릭터를 생각할 때 ‘적도의 남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의 KBS 대표 멜로드라마와 어떻게 차별점을 줄 것인지 고심했다. 캐스팅도 그런 고민의 결과물이다.


Q. 상대적으로 익숙한 배역을 맡은 배우도 있는가 하면 다른 이미지의 배역에 도전하는 배우들도 눈에 띈다.

이응복 PD: 사실 두 남자배우가 불혹을 앞두고 있고 9월에 결혼 계획이 있기에 고민도 됐다. 하지만 지성이나 배수빈 모두 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캐스팅이라 생각한다. 황정음도 처음에는 비련의 여주인공 역할이 어울리지 않을 듯했으나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새로운 매력을 보게 됐다. 아마 작품을 보시면 ‘눈물의 여왕’이라고 불러도 될 듯하다. 이다희는 깨지지 않을 듯한 단단함 속에 나오는 눈물과 같은 섬세한 연기를 기대하셔도 될 것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S2 ‘비밀’ 제작발표회 현장의 황정음(왼쪽), 지성


Q. 지성이 나쁜 남자 역할을 맡는다는 게 의외다. 기존의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것 같은데.

지성: 원래 9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기에 개인 생활에 집중하려고 했는데 시놉시스를 보니 작품이 굉장히 매력적이더라. ‘비밀’의 솔직하고 담백하면서도 세련된 표현 방식이 마음에 들었다. 대본을 읽으면서 조민혁 역할을 내가 어떻게 소화해낼 수 있을 지도 머릿속에 그려졌다.


Q. ‘배신의 아이콘’ 배수빈은 ‘비밀’에서도 비슷한 역할을 맡게 됐다. 이미지가 고정되는 것에 대한 부담은 없었나.

배수빈: 지성과 마찬가지로 9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개인적인 일에 집중하려 했었다. 하지만 시놉시스를 보니 참을 수가 없더라(웃음). 안도훈 역이 배우로서 한 번 도전해볼 만한 과제라고 느꼈다. 항상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 노력해왔다. 물론 이미지가 각인되는 것은 싫다. 그래서 2년 정도 쉬면서 내 안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과정을 거치고 난 지금은 연기자로서 좀 더 단단해졌다고 느낀다. 안도훈 역이 다면적인 캐릭터인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밀도 높은 감정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


Q. 지성과 배수빈은 결혼을 앞둔 시점에 격정 멜로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지성: 9월에 좋은 일을 앞둔 사람들로서 ‘배지커플’이라는 수식도 얻었다. 현장에서는 서로 “준비 잘 돼요?”라고 묻는 게 첫 인사다(웃음). 둘 다 촬영을 쉬는 날에는 결혼 준비를 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배수빈: 지성과 공통의 관심사가 있어서 좋다. 앞으로 지성과 더 많은 것들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연기적으로는 원래 생활이 일에 지장을 받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배역과 결혼은 크게 관계가 없다(웃음).


Q. 이다희가 맡은 신세연 역은 직업도 그렇고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의 서도연과 비슷한 캐릭터라고 느껴지기도 한다.

이다희: ‘너목들’의 서도연이 검사 직업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느낌이 강했다면, ‘비밀’에서는 두 남자 사이에서의 갈등을 좀 더 집중적으로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했다.


Q. 황정음은 ‘비밀’을 통해 연기 생활 처음으로 나락으로 떨어지는 캐릭터를 맡게 됐다.

황정음: 처음에는 부담이 많았는데, 지성이 감정선 잡는 데 많은 도움을 줬다(웃음). 개인적으로는 ‘비밀’ 이전에 의학드라마를 하면서 많이 고생했다. ‘내가 왜 연기를 하지?’ 하는 생각도 했던 것 같다. 그런 과정을 겪으면서 점점 내공이 쌓여가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 ‘비밀’ 제작발표회 현장의 배수빈(왼쪽), 이다희


Q. ‘비밀’의 구성이 통속극의 느낌이 강해 뻔한 이야기가 나올 것이라는 평도 있다.

배수빈: 사람은 상황에 따라 변화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살면서 드라마에나 나올 법한 인생의 굴곡은 못 느껴봤지만, 충분히 그것보다 더한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고 본다. 나는 통속극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시대를 막론하고 많은 사람이 공감하는 보편적인 정서를 담았다는 사실을 의미하지 않나. 중요한 건 그것을 바탕으로 연기자들이 얼마나 밀도 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가 하는 것이다.


Q. ‘비밀’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알려준다면.

이다희: 이응복 PD가 굉장히 섬세한 분이다. 근데 애정신에서는 무척 고지식하다(웃음). 그 부분을 유심히 보시면 좋을 것 같다.
배수빈: 드라마를 보시면 이다희의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다. 실제로 연기를 하면서도 이다희가 정말 매력적이라고 느꼈다. 그리고 워낙 늘씬해서 이다희를 보면 시원시원하다고 느끼실 거다. 나는 검사 역할이라서 양복밖에 못 입으니까 얼굴로
승부해보겠다(웃음).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09:50 | 显示全部楼层
KBS 수목극 4연속 부진, '비밀'의 어깨가 무겁다
KBS水木剧连续四部不振,’秘密’的肩膀沉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어깨가 무거워졌다. KBS2 2부작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의 아쉬운 부진에 새 수목 미니시리즈 ‘비밀’의 부담이 커졌다.

‘비밀’은 배우 지성과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주연하는 작품이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9월의 신랑’ 지성과 배수빈에 대한 기대도 높고 ‘흥행 보증 수표’ 황정음과 ‘요즘 대세’ 이다희까지 합세해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드림하이’ 시리즈와 드라마스페셜 연출로 발랄하고 밝은 느낌의 작품을 선보였던 이응복 PD가 처음으로 시도한 ‘격정 멜로’라는 장르 면에서도 시선이 가고 있다. 기대는 높아지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점수가 깎이고 들어가는 듯한 불리한 상황이 ‘비밀’의 발목을 쥐고 있는 분위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리프레시가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서 추석 연휴는 ‘비밀’에 리프레시의 타이밍으로 활용될 만하다. 그 동안 KBS는 수목극에서 침체를 겪어왔다. ‘아이리스2’에 ‘천명’, ‘칼과 꽃’, ‘연애를 기대해’까지 경쟁작의 선전과 동시에 자체경쟁력 부족이라는 평가 속에 저조한 시청률을 보여왔다. ‘천명’이 9%대에서 유지됐던 반면 ‘연애를 기대해’가 3%까지 떨어졌으니 ‘비밀’ 입장에서는 이러한 기운을 이어 받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시청자 입장에서 봐도 올해 상반기 수목 안방극장에서 KBS 작품으로 받은 인상이 강하지 않은 탓에 채널 충성도 역시 MBS 혹은 SBS에 쏠려 있는 분위기다. ‘7번에서 뭘하지’라고 떠올렸을 때 딱히 생각날 만한 작품이 없다는 건 ‘비밀’이 첫 방송부터 불리하게 시작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때문에 추석 연휴는 이러한 좋지 않은 맥을 끊어놓을 수 있는 기회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SBS ‘주군의 태양’과 MBC ‘투윅스’가 후반부로 치닫고 있는 만큼 연휴가 끝나고 새로운 뭔가를 찾을 시청자들에게 25일부터 방송될 ‘비밀’은 좋은 대체제가 될 수 있을 거란 전망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홍보 자극제가 필요하다

문제는 ‘비밀’의 대진운이다. ‘비밀’은 ‘주군의 태양’ 후속 작품인 ‘상속자들’과 ‘투윅스’ 후속작인 ‘메디컬 탑팀’과 경쟁해야 한다. ‘상속자들’은 ‘신사의 품격’의 김은숙 작가 신작으로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크리스탈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방송 전부터 이슈몰이에 한창이다. ‘메디컬 탑팀’ 역시 권상우, 정려원 주연의 신 개념 의학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으며 ‘해를 품은 달’의 경이로운 시청률을 만든 김도훈 PD의 차기작이라는데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비교해 ‘비밀’은 시청자에게 어필되고 있는 연결고리가 약하다. 지성과 배수빈, 황정음, 이다희 등 연기력과 스타성이 동시에 보장되는 배우들이 출연하지만 이렇다할 화제 거리가 부족하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밀’ 측이 자극제로 내놓은 강점은 콘텐츠 자체다. ‘적도의 남자’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 정통 멜로로 2연타 홈런을 날린 KBS가 야심차게 기획한 멜로 드라마라는 것. 지난해 KBS 공모작으로 당선돼 1년여에 걸쳐 기획된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비밀’의 최대 강점이다. 한 남자만을 지고지순하게 사랑한 한 여자의 복수라는 측면에서 심은하의 대표작인 ‘청춘의 덫’을 떠올리게 한다는 점도 다양한 시청층을 포섭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한 관계자는 “워낙 쟁쟁한 작품들과 경쟁해야 하지만 메디컬과 트렌디, 멜로, 이렇게 완전 다른 장르가 전파를 타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며 “수목 안방극장이 어느 때보다 전체적으로 시청자 파이가 커지지 않을까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비밀’은 지고지순한 사랑 끝에 배신 당한 한 여자(황정음 분)와 그로 인해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한 남자(지성 분)가 복수의 칼을 겨누다 치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다룬다. 이 과정에서 사랑을 위해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또 다른 남자(배수빈 분)와 사랑 만은 가질 수 없는 또 다른 여자(이다희 분)의 얼키고 설킨 이야기로 입체적인 스토리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25일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0912n05463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09:54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12n05198

'비밀' 황정음, 아르바이트생 변신 대체 무슨 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황정음이 아르바이드생으로 변신했다.

황정음이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순정 억척녀' 유정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서는 가운데 그가 다양한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황정음은 하얀색 목장갑을 끼고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고 있는가 하면, 초긴장 상태로 면접을 기다리는 상반된 모습도 보인다. 또한, 극중 아버지 우철(강남길)이 운영하는 빵집에서 틈틈이 빵을 만들고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는 통행료를 받고 있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황정음이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인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의 인생을 희생하는 '순정 억척녀' 유정 역 때문. 유정은 7년 연애 끝에 프러포즈를 받은 도훈(배수빈)을 위해 '알바의 신'에 등극하기에 이른 것.

황정음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황정음 아르바이트생 변신 무슨 일을 해도 눈에 띄네요!", "황정음 아르바이트생 변신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것 같다.", "드라마 완전 기대할게요! 순정 억척녀 유정 기대하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는 '비밀'은 오는 9월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09:56 | 显示全部楼层
황정음 결혼 공약 "'비밀' 시청률, 40% 넘으면…"

黄静茵,承诺收视率40%就结婚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황정음이 시청률 공약으로 결혼을 내걸었다.
11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륨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황정음은 시청률 공약을 묻는 질문에 “대박 시청률을 찍으면 결혼하는 공약을 걸어볼까 한다”고 답했다.
이에 취재진은 대박 드라마의 기준을 물었고, 그는 “그동안 출연했던 드라마보다 시청률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SBS ’자이언트‘가 시청률 48%를 기록했다. 그 보다 높을 수 있다. 불가능은 없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에 있던 모든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편, ‘비밀’은 자신의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치명적인 정통 멜로드라마로 25일 첫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0:0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12 10:36 编辑

'비밀'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4인 4색 신비로운 포스터

“秘密”池城-黄正音-裴秀斌.李多喜- 4人4色。神秘的海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핌=장윤원 기자]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주연 드라마 '비밀'의 4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제작진이 11일 드라마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네 남녀의 성격과 상황을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담았다.

지성은 수트를 완벽 소화하며 극중 '까칠 차도남' 재벌 2세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이다희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자태를 뽐냈다. 이 가운데 배수빈은 법복을 입고 애절한 눈빛을 보내고 있고, 황정음은 푸른 죄수복을 입고 담담하게 정면을 응시해 어떤 내막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멜로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는 '비밀'은 오는 9월25일 첫 방송한다.
'비밀'의 4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네 남녀 주인공의 성격과 상황을 미스터리하게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남다른 수트 자태를 뽐내는 지성은 시큰둥한 표정으로 극 중 '까칠 차도남' 재벌 2세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럭셔리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는 이다희는 아름다우면서도 고고한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중에서도 법복을 입고 눈물을 흘리며 처절함을 드러낸 배수빈과 푸른 죄수복을 입고 담담하게 바라보는 황정음이 눈에 띈다.

권위의 상징인 법복을 입고 애절한 눈빛과 함께 굵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배수빈. 그의 모습을 통해서 이들에게 어떤 내막이 감춰져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죄수복 차림으로 담담하게 바라보는 황정음의 모습에서는 알 수 없는 긴장감이 엿보인다. 그녀의 진짜 속내는 무엇이며 그녀가 숨기려는 비밀은 도대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멜로물이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하며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0:39 | 显示全部楼层
'비밀' 이다희, 직접 밝힌 자신의 매력은? [MD동영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이다희가 자신의 매력으로 큰 키를 꼽았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응복 감독과 배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참석했다.

키가 176cm 라고 밝힌 이다희는 "예전에는 큰 키가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했었다"며 "하지만 키가 크다보니까 옷을 입었을 때 태가 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자신의 매력으로 큰 키를 언급했다.

또 극 중 민혁(지성 분)과 도훈(배수빈 분)중에 맘에 드는 캐릭터가 있냐는 질문에는 "둘 다 선택하지 않겠다"며 "민혁은 너무 철이 없어보이고, 도훈은 다들 배신의 아이콘이라고 하더라"고 답해 취재진을 웃겼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 멜로 드라마로 오는 25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http://news.nate.com/view/20130911n40884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0:41 | 显示全部楼层
'비밀' 지성 "'너목들' 이보영-이종석 키스신에 울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지성이 드라마 '너목들'의 광팬이었음을 밝혔다.

9월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발표회에서 지성은 예비 신부인 이보영이 주연을 맡았던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언급했다.

이날 지성은 "개인적으로는 '너목들'의 팬이었다"며 "이종석과 이보영이 키스하는 장면에서 정말 설레서 울기까지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오히려 지인들이 성화였다고 설명하며 "다들 문자로 '열 받지 않냐'고 물어보더라. 근데 전혀 그런 마음은 없었다. 오히려 드라마에 푹 빠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로, 9월25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0:43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0:48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11n41403

'비밀' 배수빈 "악역 도전, 욕 많이 먹도록 노력할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배우 배수빈이 악역 연기 목표를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수빈은 “욕 많이 먹을 각오를 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극중 배수빈은 명석한 두뇌와 화려한 외모를 지닌 검사 안도훈으로 분한다. 꿈 하나만을 위해 달려온 남자지만 자신과 유정(황정음 분)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비밀을 덮으려 노력하는 인물.

배수빈은 “악역이라지만 캐릭터에 충분히 공감중이다. 마음 아픈 부분들을 많이 지니고 있다”며 “사람의 인생은 삶의 연속인데, 무언가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앞뒤 상황이 바뀌곤 하지 않나. 내 캐릭터는 정말 많은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데, 선택을 책임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이 안쓰럽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기 하면서 충분히 공감중이고, 시청자들에게도 충분히 공감 받을 수 있는 역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우로서 악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욕 먹는다는 것은 좋은 것 같다”고 밝힌 배수빈은 “사건 사고로 욕 먹는 것은 안 좋은것이지만, 악역을 연기하면서 욕 먹는 것은 좋은일이다. 욕 많이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 ‘비밀’은 9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4:1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4:21 | 显示全部楼层
9월 결혼앞둔 예비 신랑, 지성- 배수빈! '배지커플' 탄생 비화는?

오는 9월 14일과 27일, 각각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배우 지성과 배수빈씨가 결혼을 목전에 두고 한 작품에서 만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예비신랑들만의 특별한 친분을 쌓아가고 있다는데요

지성-배수빈! 결혼을 앞둔 솔직한 심경부터 일명 배지커플의 탄생비하까지! 함께 만나보시죠


[현장음: 지성]

앞으로 저희 친하게 지낼게요 저희 항상 이렇게 인사하고 그래요 되게 썰렁하게...그런데 드라마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죠?


[현장음: 배수빈]

그렇죠 너무 친해도 약간은 어색하니까요..


어색하지만 어쩐지 묘~하게 닮은 듯한 두 남자!

지성-배수빈이 kbs 새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만났습니다

오는 9월 27일 배우 이보영과 웨딩마치를 울릴 지성!


[현장음: 지성]

원래는 여러분들께서 아시다시피 제가 9월에 좋은 일을  앞두고 있어서 사실은 지금 시기는 잠시 저의 본연의 생활에 집중하려고 했었는데 결정하게 돼버렸어요


그리고 9월 14일 8세 연하의 미모의 대학원생과 결혼식을 앞둔 배수빈!


[현장음: 배수빈]

저도 지성씨와 마찬가지로 저도 개인적인 일로 굉장히 집중을 하고 싶었는데 이 드라마 시놉시스를 보는 순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이렇듯 오는 9월 결혼을 앞둔 이 훈훈한 두 예비신랑이 결혼을 코앞에 두고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된 것!


[현장음: 지성]

일단 '배지커플'의 그 서로의 감정은 굉장히 차분한 두 남자의 어떤 호감과 사랑이야기예요 뭐래는 거야.. 굉장한 진솔함이 있어요 그런 어떤 의미의 '배지커플'이에요


지성-배수빈!

일명 '배지커플'로 불리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는데요

배지커플이라는 남남 커플의 탄생 비화!

들어보지 않을 수 없겠죠?


[현장음: 지성]

일단 배지커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렇게 아직 수빈씨와 많이 친해지지는 못했는데 서로 보면 서로 일단 웃어요 그리고 준비 잘 돼요? 네 준비 잘 돼요 수빈씨는요? 네 저도 잘 돼요 이게 첫인사예요 같이 결혼을 하는 시점에서  서로가 서로를 또 이해할 수 있고.. 요즘 저희 둘이 아마 굉장히 바쁠 거예요 촬영하다가 쉬는 날에는 결혼준비 하고.. 준비 잘 하고 있고요 가끔가다 수빈씨한테 먼저 여쭤보거든요 아무래도 먼저 시작하시기 때문에 저보다 조금 더 빨리 준비를 하셨더라고요 그래서 경험담도 좀 듣고 조언도 구하고 있습니다


[현장음: 배수빈]

아무래도 공통된 화제가 있으니까 처음부터 이야기 하기도 쉬웠던 것 같고요 무언의 느낌들은 아마.. 저희들이 주고 받았던 것 같아요 지성씨도 굉장히 여러 가지로 바쁘실 것 같고 저 역시도 굉장히 바쁩니다 그래서 .. 하하 네.. 이런 저런 화제들로 앞으로 좀 더 친해질 것 같고요 저 역시도 지성씨와 더 많은 것들 교류하고 나누고 싶고 그렇네요


그간 이보영과의 7년여의 연애 기간 동안 여느 스타커플에 비해 서로간의 말을 아껴왔던 지성!

하지만 결혼발표 후 최근 웨딩촬영차 떠난 공항에서 연인 이보영을 다정다감히 챙기는 애정어린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이젠 공식석상에도 이보영에 대한 언급을 서슴치 않으며 마음껏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뷰: 지성]

Q) 이보영의 전작 [너목들]을 시청했었는지?

A) 너무나 잘 보고 팬이었죠 너무나 재밌게 잘 봤어요 막 울고.. 그리고 심지어 제 아내가 될 이보영씨의 키스신도 보면서 제 마음이 다 설레고


[현장음]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복수하고 싶은 점이 있다면?


[현장음: 지성]

에이~ 제가 그렇게 유치하진 않아요  


연인 이보영의 얘기만 나와도 뭔가 흐뭇한 표정을 지음은 물론이요

여느 때 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의 설렘과 기쁨이 묻어나는,  지성의 밝은 모습 역시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나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격한 멜로 드라마로 지성과 배수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의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연기를 펼치게 되는데요


[현장음: 지성]

치명적인 사랑이야기예요 [비밀]에서 나쁜남자 역을 맡은 나쁜남자.. 지성입니다


재벌2세 조민혁 역할로 이기적이고 솔직하며 사랑을 믿지 않는 나쁜 남자 역에 최초로 도전하게 된 지성!


[현장음: 지성]

정음씨를 만나서 어떤 변화가 있겠죠?


상대역 황정음과 그려갈 멜로 역시 기대되는 부분!


[현장음: 지성]

지극히 평범한 것 같으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것 같아요 보시는 분들이 재밌지 않을까.. 그럴려면 저희가 연기를 잘 해야죠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된 배수빈 역시 그간의 실장님 이미지를 벗고 강한 캐릭터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현장음: 배수빈]

굉장히 젠틀하고 다정다감하고 여러 가지로 많은 스펙트럼을 필요로 하는 역할이었어요 지금까지의 경험치들을 모두 동원해서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여행 마저 미룬채 결혼 전 새로운 작품에 임하게 된 두 남자!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매력적인 두 남자 지성-배수빈이 펼칠 연기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현장음: 지성]

끝까지 최선을 다할 거고요 당연히 시청률도 많이 나오면 좋겠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성-배수빈-황정음-이다희,

네 남녀의 파괴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KBS 새 수목극 [비밀]!

오는 25일 밤 첫 방송됩니다


http://www.ystarnews.com/starnews/news_view.php?article=0000000003325&cg1=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4:45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12 14:50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6 13:49 , Processed in 0.041180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