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查看: 128555|回复: 1663

【2015TVN】【Heart to Heart】【千正明 崔江姬 李允載 】第16集大結局

  [复制链接]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发表于 2015-1-10 22:28 | 显示全部楼层 |阅读模式
本帖最后由 lois423631 于 2015-3-9 21:16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劇 名]:Heart To Heart   하트 투 하트
[播 送]:韓國tvN台
[類 型]:tvN金土劇  
[首 播]:2015年01月09日
[時 間]:每周五、周六晚北京時間7點30分各播放一集
[導 演]:李允正
[編 劇]:李正雅、高善禧
[主 演]:崔江姬 千正明 李載允 安昭熙
[接 檔]:未生
[集 數 ]:16集
[簡 介]:《Heart To Heart‍》講述了喜歡受人矚目的精神科醫生高易錫(千正明 飾)和患有社交恐懼症,一受人關注就會臉紅的女生車紅桃(崔江姬 飾)之間的治癒系羅曼史。
[官 網]:http://program.interest.me/tvn/tvnheart/

資料來源:
tvN
daum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30 | 显示全部楼层
劇情企畫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랑은 상처를 치유하는 힘을 갖고 있다.
그래서 사랑이 위대한 것이다.
그러나 그 ‘사랑’이라는 것을 잘 못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모든 것을 다 가진 남자도
가진 것이 하나도 없는 여자도
모든 사람들은
사랑을 할 수도, 사랑을 받을 수도 있는 존재다.
그러나 이 위대한 ‘사랑’이라는 것을 잘 하기 위해서는
먼저,
못난 나부터 사랑해야 한다.

포장하지도
숨기려고도 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말이다.

tvN 멘탈치유로맨스 [하트투하트]
1월 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첫방송!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3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lois423631 于 2015-1-10 22:47 编辑

人物介紹
崔江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차홍도(여)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 환자                    
"빨간 것도 치료가 되나요?"
얼굴이 빨간 게 놀림감이 되어 사람들한테 받은 상처는 그대로 자신을 보호하는 가시가 되었다. 상처가 많아지는 만큼 가시도 늘어났다. 그럴수록 사람들은 더 놀렸다. 그렇게 주목공포로 인한 안면 홍조가 심해졌고, 대인기피가 생겼다. 어릴 때부터 할머니와 단 둘이 살아왔으나, 7년 전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로는 완전히 혼자가 되었다.
안 그래도 대인기피 때문에 사회생활이 힘들었는데, 할머니가 돌아가시고는 더 힘들어졌다. 할머니가 그리울 때마다 꺼내 입었던 할머니 옷을 입고, 가발을 쓰고, 분장을 하고... 그랬더니 신기하게 얼굴도 빨개지지 않았고, 본래의 자신으로 사람들 속에서 살아갈 수 있었다. 할머니로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하다 가정부 일을 시작했고, 음식 잘하고, 청소 잘하고, 말 옮기는 법도 없고, 잡다한 것 하나 못하는 것 없는 일솜씨에 입소문이 나면서 그녀는 이름만 대면 알만한 정•관계 인사들의 집에서 서로들 모셔가는 업계의 프로가 되었다.
헬멧과 할머니 분장으로 7년. 잘 버텨왔다.  
대인기피가 있다고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처럼 지내지는 않았다. 얼굴만 안 빨갰어도 자신도 김태희, 전지현 못지않은 미인이며, 해 보고 싶은 것 많고 또 하면 무슨 일이든 다 잘 할 수 있는, 청춘이라고 생각했다. 그런 만큼 사랑받고 싶은 욕구도,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도, 일단 하고 보자는 도전정신도 강하다. 그래서 책과 인터넷으로 알고 싶은 것, 해 보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을 찾아 배우고, 익히고, 외웠다.
할머니의 영향으로 걸출한 전라도 입담을 자랑한다. 욱할 때마다 나오는 욕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그동안 그녀는 할머니 변장으로 세상과 화해를 해오고 있었던 것인지도 모른다. 기뻤고, 성취감도 있었으며, 무엇보다 사람답게 살 수 있었다. 나름 예전과 비교해 행복하다고도 생각했다. 그런 그녀에게 할머니 변장을 벗어야 하는, 벗고 싶은 일이 생긴다. 큰 결심을 하고, 용기를 내어 정신과를 찾아갔고 그대로 발목 잡혀 버린다. 7년을 한결같이 바라봐온 장두수가 아닌 왕싸이코에 속물, 변태 같은 왕재수 자뻑왕자 고이석에게. 그렇게 파란만장한 그녀의 대인기피 치료가 시작된다.



千正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고이석(남)환자강박증 정신과 의사                  
  "나 국민닥터야!"
허세기 충만한 정신과 의사다. 집안에 학벌에 외모까지. 한마디로 다 가진 남자. 주목 받아 마땅하고 주목 받는 것이 당연한 그에게 허세는 허세가 아닌 자신감이다. 여자들이 여기에 뻑간다. 이런 남자에게 여자가 없을 리 없다. 아니, 너무 많아 탈이다. 사랑은 나눠도 잠은 같이 자지 못 한다. 그 이유는 그도 아직 모른다.
아! 또 하나. 우는 여자도 못 본다. 질색이다. 지금은 지상파 최고의 아나운서와 연애 중이다. 청담동에 삐까번쩍한 정신과 상담실도 차렸다. 화려한 언변과 출중한 외모, 거기다 실력까지. 좀 까칠하고 자신만만해서 그렇지 그의 상담은 강남 유한마담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그에게 상담을 받으려면 예약은 필수. 그것도 기다려야 한다.
환자 잡는 그의 명성은 강남 사모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여의도로 입성. 먼저 방송가에서 그를 찾기 시작한다. 방송 출연 한번으로 그는 스타의사 반열에 오른다. 굳이 밝히지 않아도 알아서 털어주시는 네티즌 효과다. 부잣집 아들, 하버드 수재에 덧붙여 한몫을 한 것은 그의 수려한 외모. 광고, 잡지 모델에 이어 처녀작 가 백만 부 이상 팔리며 베스트셀러 작가의 타이틀까지 거머쥔다. 그는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명실공이 ‘국민닥터’가 된 것이다.
그러나 만렙의 그가 그만, 포맷되어 멘붕 상태가 된다. 상담 중이던 환자가 자신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고, 술 때문에 블랙아웃(음주로 인한 기억상실)이 된 그는 유일한 목격자인 헬멧녀(홍도)의 진술로 살인자로 몰린다. 메스컴은 하이에나처럼 달려들었고, 그를 우상처럼 떠받들던 환자들은 떨어져 나갔다. 트로피 같던 여친은 다른 재벌남과 선을 봤고, 하늘을 찌르던 그의 자신감과 위상은 땅에 떨어졌다. 젠장할! 그래 이까짓 세상, 버려버리면 그뿐이다는 심정으로 벼랑 끝에 위태위태하게 서 있는 그가 술김에, 홧김에, 얼김에 자살을 시도한다. 아차 싶은 그 순간, 영화 속 히어로처럼 다시 그 헬멧녀가 등장한다.


李允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장두수(남)순정마초 강력계 형사                  
"저 3대 독자인데, 결혼 하실래요?"
경찰대학을 졸업한 엘리트로 현장에서 뛰고 싶어 강력계 형사과에 지원한 상남자다. 어른들한테 예의바르고, 친구들한텐 의리가 넘치며, 약자를 배려하는 남자. 친구한테 무슨 일이 생기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두 팔 걷고 나서며, 아낌없이 술을 사고, 매사 털털하고 대범한, 남자 중의 남자! 그래서 모두들 입을 모아 말한다. 정말 괜찮은 놈이라고.
그런 그에게 진짜 약점은 아마도 3대 독자, 종손이라는 타이틀. 뭐, 그는 개의치 않지만 말이다. 인동 장씨 종손에 3대 독자. 책임감도 있지만 그에 못지않은 혜택도 누리며 귀하디귀하게 대접받고 자랐다. 어른들을 설득해 강력계 형사가 되었고 그래서 다른 모든 일은 다 어른들의 생각대로 할 참이다. 그 중에 결혼이 있다. 그래서 주말마다, 어쩔 땐 평일에도 맞선을 보러 나갔다. 최선을 다해 결혼이란 걸, 빨리 해치우고 싶었지만 1년에 제사가 열두 번. 그때마다 치러야 하는 손님이 최소 50에서 70명. 장례, 결혼, 돌잔치, 김장 등등. 챙겨야 할 집안의 대소사가 한두 가지가 아니다. 거기에 덧붙여 반드시 아들을 낳아 대를 이어야 하는 사명까지. 대체 어떤 여자가 이런 집에 시집을 오겠는가.
연애다운 연애는 기억에 없다. 가슴 아려본 적도 없고, 여자 때문에 울어 본 적은 더더욱 없다. 세상에는 연애 말고도 중요한 것들이 많으니까. 그런 그에게도 지속적으로 그린라이트를 켜는 여자 사람이 있다. 한 동네 사는 차홍도. 7년 전, 강도를 잡아 준 것을 인연으로 아직까지 반찬을 해다 주는 고마운 사람이다. 얼굴을 제대로 본 적은 없지만 그가 만나왔던 여자 중에 가장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여자다. 그래도 결혼 상대자로는 절대로! 한 번도 생각해 본적이 없다. 결혼은 어른들이 정해주는 여자랑 할 생각이니까.
그러나 맞선 본 여자랑 일사천리로 결혼 날짜까지 잡고, 드레스며 혼수를 보러 다니는데, 자꾸만 자꾸만 얼굴 빨간, 헬멧을 쓴, 늘 고개를 숙이고 다니는, 그러면서도 후다닥 걸음이 빠른, 그 여자가 마음에 밟힌다. 그 여자의 용기 있는 고백에 적지 않게 당황했지만 그래도 그 여자를 위해서도, 결혼할 사람을 위해서도 거절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자신이 생각해도 얼어붙을 만큼 차갑게, 딱 잘라 거절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양형사(남)강력계 형사
두수의 팀원 중 하나로 두수를 믿고 따르는 많은 남자들 중에 둘째가라면 서러울 사람이다. 걸그룹에 빠져 걸그룹 팬질에 여가시간을 다 쓰는 열혈 삼촌팬이다. 씻어도 씻어도 냄새가 나 팀원들한테 눈치를 많이 받지만, 개의치 않는다.
연애는 해 본 적 없지만 자칭 연애 박사다. 연애 무식자, 두수의 연애 코치를 해 주는데 글쎄... 다. 그래도 두수의 신임을 듬뿍 받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고세로(여)발연기 배우지망생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가 될거야!"
태어나니 엄마 아빠가 모두 나 몰라라다. 부모는 백조인데 넌 왜 오리새끼냐는 듯. 그래서 유모 손에 자랐다. 부모 사랑 못 받고 자란 열등감에 상처 안 받으려다 보니 매사 분석하는 버릇이 생겼다. 나와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을 무생물로 두고 감정을 수치화 시켜 계산하다 보면 교과서에 적힌 남의 얘기처럼 편해지니까. 그 덕분에 삐뚤어지지 않고 잘 자랐다. 자립심, 독립심 강한 대신 욕심 많고 하고 싶은 것, 원하는 것에는 악착같고, 공부 잘하고, 잘 놀고, 부지런하다. 기억력 좋고 암기력 탁월하고, 수리력이고 논술력이고 나무랄 데가 없다. 유일하게 부족한 것이 딱 하나 있는데 바로 예술적 재능.
음치 박치에 그림 재주 없고 감성까지 무디다. 본인도 그걸 잘 알면서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했으니 얼마나 획기적인 도전정신인가. 더구나 조지타운대학교에 그것도 수석으로 떡하니 합격을 해놓고 말이다. 무작정 오디션을 보기 시작하지만 낙방의 연속. 발음, 걸음걸이, 표정 하나하나 완벽히 분석했건만 자신이 보기에도 발연기의 향연이다. 분석가답게 뇌 사진을 찍어봤더니 역시 좌뇌가 더 크다. 어떻게 하면 우뇌를 발달시킬까 고민하는 세로 앞에 좌뇌가 모기눈알 만한 두수가 나타난다. 한마디로 본능과 감정만 살아있는 짐승 같은 인간. 사사건건 부딪히는 이 남자의 우뇌가 궁금해진다. 아마 수박통만하겠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고상규(남)이석의 할아버지
함경도 출신. 괴팍한 독불장군이다. 과묵하면서도 불뚝 성질이 있는 까다로운 성격.
음주가무, 노름, 도박, 여자 같은 거 모르고 살아왔다. 여가를 즐기는 취미도 건강을 위한 운동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다. 그저 앞만 보며 일만 하다 자수성가한 남자다. 은퇴를 앞두고 자전거에 대한 책을 저술할 생각이다. 일생을 바쳐 연구하고 고민하며 같이 해온 자전거와 함께 생을 정리하는 것도 뜻 깊은 일일 터.
그런데 몇 해 전부터 말썽이던 오른손이 말을 듣질 않는다. 늙어 생긴 수전증이다. 하는 수 없이 타이피스트를 고용하는데, 그저 부른 대로 타이핑만 하면 되는 걸 제대로 하는 놈이 없다. 젊은 놈은 까불고, 베테랑 비서 경력 가졌단 중년들은 묻고 따지고 말이 많다. 버럭버럭 성질을 내다가 홧김에 도우미 면접을 보러온 웬할망구 하나를 채용하고 만다. “차라리 내가 저 할망구한테 시키고 말지!” 불뚝 성질이 화근이 돼 노파를 비서로 들여놓고 후회가 막급인데, 근데 이 할망구가 의욀세. 나도 모르는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고재웅 (남)이석의 아버지
큰 제스처, 허세, 큰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사실은 열등감 많고 속 좁은 남자란 걸 감추기 위해서다. 아버지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아들이란 열등감은 남자로서 아내를 행복하게 해주지 못할 것이란 불안감으로 작용했다.
아내에 대한 불안감은 의처증으로 번졌고, 그 병이 발단이 된 잦은 싸움으로 큰 아들을 잃었다. 그 상처와 슬픔을 피해 도망치듯 외국으로 나갔지만 제 버릇 개 못 주고 방탕을 일삼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문선 (여)이석의 어머니
좋은 집안의 영애로 곱디곱게 자라 부모님이 정해준 남자와 결혼했다. 처음 1년은 좋았다. 자상하고 세심한 남편이 사랑스러웠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자 그 자상함은 간섭이 되었고 세심함은 좀스럽게만 느껴졌다. 그토록 잘생겨 보이던 얼굴이 느글거리고 구역질나는 낯짝으로 보이니 즐겁게 외출했다가도 싸워서 들어오기 일쑤.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이 맞지 않아 매일이 전쟁이다. 20년 전 그날도 그랬다. 애지중지 아끼던 큰 아들을 잃었다. 그 날로부터 그녀는 마음의 문을 닫았고 병을 얻었다. 하루 종일 방안에 숨어 나오질 않다가, 어느 날은 밤을 새워 동대문을 휩쓸고 다니는 에너자이저가 된다. 조울증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오영래(여)홍도의 할머니 / 할머니로 변장한 홍도
전라도 출신. 홍도의 유일한 혈육이며 친구이자 정신적 지주였다.
남의 집 일만 하며 살았지만 걸걸한 입심을 자랑하며 씩씩하게 홍도를 키웠다. 미혼모였던 딸이 손녀 홍도만을 남기고 세상을 뜨자 홍도를 데려온다. 홍도가 스무 살이 되던 해에 폐렴으로 사망한다.  
홍도가 세상에 나가기 위해 할머니로 변장한 모습이다. 수많은 정•관계 인사들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했으나, 지금은 고회장의 개인 타이피스트이다. 조근조근 입바른 소리 잘하고, 빠릿빠릿한 행동에, 최신 스마트 기기에 능통한 21세기형 할매.


高易錫-千正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精神科醫生
[國民醫生」,不僅擁有帥氣的外貌也有出眾醫術的精神科醫生,但因為哥哥的去世而在心裡留下了創傷。

車紅桃-崔江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患有社交恐懼性臉部暈紅症
害怕與他人接觸而整天將自己關在家裡,即使迫不得已要外出時也要偽裝成老奶奶才敢走出家門。於是自由切換羞澀少女和滄桑老奶奶,完美演繹雙重身份。

高世璐-安昭熙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高易錫的妹妹。
大展活潑魅力甜美可愛,勤勞獨立卻缺乏藝術細胞的臨時演員。

張鬥秀-李載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正義感十足的刑警,默默守護車紅桃,他的溫柔只對車紅桃一人展現。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40 | 显示全部楼层
4人4色-角色海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49 | 显示全部楼层
《Heart To Heart‍》講述了喜歡受人矚目的精神科醫生高易錫(千正明 飾)和患有社交恐懼症,一受人關注就會臉紅的女生車紅桃(崔江姬 飾)之間的治癒系羅曼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海報中崔江姬手拿寫有「臉紅也能治療嗎?」的素描簿,露出了紅通通的臉龐。樸素的衣服和縮成一團的樣子,很好地表現出了患有社交恐懼性臉部暈紅症的「車紅桃」的角色特點。

千正明飾演有名的精神科醫生「高易錫」一角,在海報中,正擺出「國民醫生」的自信表情,注視著鏡頭。「患者強迫症醫生」的角色介紹,到底是什麼意思,這說的又是劇中怎樣的狀況?

露出了善意笑眼的李載允的角色海報也十分特別。手拿寫有「我是三代單傳,願意和我結婚嗎?」的看板,正望著某人。他對面的黑影,看上去好像因臉部紅暈而總是戴著頭盔的「車紅桃」,暗示出了三人間波瀾萬丈的三角關係。

安昭熙則通過和八方美人的天之驕女「高世璐」渾然一體的可愛活潑表情,牢牢抓住了大家的視線。要說如此完美的「高世璐」唯一不足的地方,那就是藝術才華了。和寫有「要成為韓國最棒的女演員!」的素描簿裏她的抱負不同,「演技非常糟糕的志願生」的角色介紹,形成了鮮明的對比。

劇照欣賞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51 | 显示全部楼层
讀劇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52 | 显示全部楼层
「Heart To Heart」崔江姬-千正明-李載允-安昭熙,公開收視率承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eart To Heart」主演4人幫崔江姬-千正明-李載允-安昭熙,公開了甜蜜的收視率承諾。





將於9日首播的tvN新金土電視劇「Heart To Heart」主演4人幫崔江姬-千正明-李載允-安昭熙,親自在素描本上寫下了如果收視率突破3%的承諾,並且舉著素描本拍下了照片。





首先,崔江姬寫道,「在劇中飾演車紅桃的我,將騎著車紅桃的摩托車,來到觀眾的職場或者學校,請大家喝熱巧克力」,這一約定吸引了大眾的關注。千正明寫道,「選出三位觀眾,我會送上情人節巧克力」,吸引了女性的關注。





李載允寫道「選出三位觀眾,我會「親自」送上情人節花朵」,吸引了粉絲們的期待。最後安昭熙寫道,「在明洞為100位送上手握暖寶寶或者熱牛奶」,如此大型的約定吸引了大眾的關注。





演員4人幫的採訪,通過「Heart To Heart」的官方SNS可以看見。





另外,「Heart To Heart」講述了「需要受到關注才能生存的」精神科醫師高易錫(千正明 飾),與「絕對不能收到關注的」對人恐懼患者車紅桃(崔江姬 飾)的故事。電視劇由人氣電視劇「咖啡王子一號店」的李允正導演執導,這是李允正導演首次拍攝tvN的作品,吸引了大眾的關注。首播將於9日下午8點30分開始。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2:55 | 显示全部楼层
發表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8814761.jpg
89625914.jpg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3:22 | 显示全部楼层
《Heart To Heart》曝花絮照 崔江熙千正明曖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崔江熙、千正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崔江熙、千正明               
                                                                                             
有線台tvN新劇《Heart To Heart》公開了兩張主角崔江熙和千正明的片場花絮照。
照片中,崔江熙和千正明坐在一起看著手機,還露出笑容,令人期待兩人在劇中的合作。戴著機車帽的崔江熙和身穿筆挺西裝的千正明形成鮮明對比,完美化身為劇中患有社交恐懼症的車紅道和精神科醫生高易錫。
日前舉辦的電視劇製作發佈會上千正明就對崔江熙讚不絕口,稱她是合作過的女演員中最棒的一位。
《Heart To Heart》講述了喜歡受人矚目的精神科醫生高易錫(千正明 飾)和患有社交恐懼症,一受人關注就會臉紅的女生車紅道(崔江熙 飾)之間的治癒系羅曼史,將於1月9日開播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115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论坛管理员★

积分
19247
 楼主| 发表于 2015-1-10 23:27 | 显示全部楼层
Heart to Heart 劇照-兩顆心蹦蹦跳

'하트투하트' 스틸컷, 최강희-천정명 달달샷 "하트 뿅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12&news_seq_no=2162700

喜樂的心乃是良藥    憂傷的靈使骨枯乾


8

主题

1874

回帖

190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07
发表于 2015-1-10 23:57 | 显示全部楼层
Screen Shot 2015-01-10 at 下午11.31.08.png



Heart to Heart 企划意图


爱具有治疗伤痛的作用,也因此爱才会那么伟大。
但是对于那些不太擅长“爱”的人来说,意外总是时有发生。
拥有一切的男人,或是一无所有的女人,
所有的人都是能够去爱他人,或是接受他人的爱的存在。
所以为了能够更好的去履行“爱”这一伟大事物的职责,
也许首先要做的是,去爱那个微不足道的自己。
不要包装,不要隐藏,就按原本的方式存在吧。





0ed374da81cb39db6b9751f5d3160924aa1830d1.jpg



车红岛 社交避讳型脸部红潮症患者

红脸症也能治疗吗?
因为容易脸红而成为人们的笑柄,受到许多伤害的她开始变成自我保护的带刺人士。随着所受的伤越积累身上的刺就越严重,而后导致人们更加严重的嘲讽,最后那令人瞩目的脸部红潮症状越发明显。开始产生了社交避讳心理,从小一直是和奶奶相依为命,7年前奶奶去世之后便过上了独居生活,

本来就因为社交避讳症的关系导致社会生活非常艰难,奶奶离开之后情况变得更加严重。每当想念奶奶的时候就会把奶奶以前穿过的旧衣服拿来穿,包包拿来背,甚至还把自己扮成了奶奶的样子。然而神奇的是,一旦这样子脸部红潮症状就消失了,也能自在的在人群里生活。为了能够以奶奶的身份过活想着要从事什么职业会比较好,于是决定做家政妇。很擅长料理,也很会打扫,也不爱抱怨,各种琐碎杂事没有一样不精通,如此好手艺经过口口相传,使她成为业界的专业家政妇奶奶选手。就这样靠带着头盔和奶奶装扮度过了7年,坚持得还算顺利。

虽然有社交避讳症,但也并不是像御宅族那样喜欢宅在家里的个性,脸只要不红的时候也算是个美人,想尝试的事情有很多,也能做好很多事情,拥有青春的心态。也因此拥有获得爱的欲望,对新事物的好奇心,以及多方尝试的挑战主义精神。所以在书籍或是网络里获取所感兴趣的知识,想尝试的东西,想拥有的事物,不断寻找,学习,熟悉,反复背诵。

受到奶奶的影响一直很自豪于自己的全罗道方言,每当急眼的时候就会骂咧起来是她的标志,但是不知不觉间通过奶奶的装扮仿佛也与世界开始和解了。尽管开心,也有些许成就感,更重要的是活得像个人样,认为和过去的自己相比真的幸福了许多。但是对她而言,产生了想要丢掉奶奶的装扮的事。下了很大的决心与勇气,去到精神科看病,但却被缠住了。碰上的不是七年以来一直默默注视的张都秀(李载允 饰),而是仿佛王psycho一样的大俗物,
超级变态王中王高日锡(千正明饰),就这样开始了一段波澜壮阔的治疗旅程。


e2baeeef76094b36db552a4ea0cc7cd98c109d61.jpg



吴英莱
红岛的奶奶/装扮成奶奶样子的红岛
全罗道出身,红岛唯一的血脉,朋友和精神支柱。尽管在别人家里做事却从不轻视自己,依旧大嗓门讲话,堂堂正正的养活了红岛。曾是未婚妈妈的女儿去世之后留下了唯一的孙女红岛,就此一直带大她,红岛20岁后因为肺炎离开了人世。
红岛随后为了能够融入社会以奶奶的装扮示人,通过各种人情关系的介绍,开始了家政妇生活,同时也是高会长(朱玄 饰)个人的打字员。声音洪亮,语速畅快,精通最新智能手机的神通型21世纪奶奶。


以上内容来自 heart to heart tvn官网 翻译:neiyouenv@崔江姬吧
http://tieba.baidu.com/p/3503108157

需要浪漫3/结婚的策略

8

主题

1874

回帖

190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07
发表于 2015-1-11 00:0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kaolaxiaoniu 于 2015-1-12 14:43 编辑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相關鏈接:

官方Facebook

崔江熙貼吧

千正明貼吧

電視劇心連心貼吧

Soompi

Viki英文字幕

直播地址:

http://www.ybcxz.com/index_main_12.php

http://www.alikorea.com/tv/play.php?id=7

這劇韓迷和天使都有做翻譯字幕,但是需要有帳號的童鞋幫忙在這裡發佈,或者到韓社BT區去找種子下載
在線視頻

B站鏈接:
http://www.bilibili.com/video/av1875270/

可以看Dailymotion的親,可以利用如下網址收看:
http://maplestage.com/drama/%E5%BF%83%E9%80%A3%E5%BF%83/

http://www.bananaidol.com/75.html

英文字幕在線
http://myasiantv.com/drama/heart-to-heart/

英文字幕下載
http://subscene.com/subtitles/heart-to-heart--hateu-too-hateu-2015

韓社BT種子下載區
http://bbs.krdrama.com/thread-560287-1-1.html



需要浪漫3/结婚的策略

0

主题

790

回帖

785

积分

黄金长老

积分
785
发表于 2015-1-11 00:16 | 显示全部楼层
怎么最近的韩剧,不管是男主还是女主,正常的没几个啊。
朴信惠那个打嗝病都算正常了,虽然是编剧自己编的病。

点评

据说,现在没病都不好意思出来当男女主了。  发表于 2015-1-11 00:47
市場批發的行情就是這樣的啦,順風順水看吧,過了這一波,你想找神經病和醫生談戀愛都沒辦法了,嘿嘿~  发表于 2015-1-11 00:19

1

主题

3245

回帖

3365

积分

社区元老

积分
3365
发表于 2015-1-11 00:21 | 显示全部楼层
終於開樓了。。。
第一集很熱鬧啊
精神科醫生也有精神疾病。。。
最近的韓劇很多都是精神疾病的探討
從沒關係是愛情啊開始
到最近的KMHM更是七種人格分裂
每部都很精采啊。。。
崔姐的宅女扮成老奶奶應該思想很FASHION的吧。。。

点评

想起那部电影《可疑的她》了。  发表于 2015-1-11 00:48

8

主题

1874

回帖

190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07
发表于 2015-1-11 00:40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forums.soompi.com/en/discussion/2025100/current-drama-2015-heart-to-heart-%ED%95%98%ED%8A%B8-%ED%88%AC-%ED%95%98%ED%8A%B8/p4
需要浪漫3/结婚的策略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17 00:30 , Processed in 0.063902 second(s), 30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