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sky_k

【2016TVN】【THE K2】【池昌旭 林允儿 宋允儿】尘归尘 土归土 编剧回家种地薯 再见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1 15:35 | 显示全部楼层
['THE K2'②] 송윤아가 선보인 '얼음마녀'의 품격
【“THE K2”②】宋允儿 展示的 “冰 魔女”的 品格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는 눈빛, 차분하다 못해 차가운 음성. 송윤아의 악역은 달라도 너무 달랐다.
tvN 금토드라마 'THE K2'(장혁린 극본, 곽정환 연출)에서 대권 주자 장세준(조성하)의 아내이면서 JB그룹 가문의 맏딸 최유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송윤아. 그는 원하는 것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라지 않는 잔인한 야망가, 악녀 최유진을 100%, 아니 200% 소화하며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이는 중이다.

서민적 친근함, 단아한 외모, 자애로운 이미지로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전혀 다른 마녀의 얼굴을 가진 최유진. 우아한 사모님과 카리스마 넘치는 야망가 사이를 넘나드는 최유진으로 변신한 송윤아는 지금껏 드라마에서 봐 왔던 흔한, 일차원적인 악역의 차원을 뛰어넘는 명품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실 송윤아의 악역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1998년 방송된 SBS '미스터Q'에서 라라 패션 회사의 실세인 디자인실 실장 황주리 역을 맡아 한혜원(김희선)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악역을 선보여 인기를 모았다. 그리고 18년 뒤인 'THE K2'에서 두 번째 악역으로 송윤아의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감정을 빼곡히 눌러 담은 송윤아의 내면 연기는 과한 액션과 발성이 없어도 최유진의 감정을 충분히 납득시켰고 캐릭터의 결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데뷔 21년 차 내공이 'THE K2'를 통해, 최유진을 통해 폭발했고 시청자 역시 뜨겁게 응답하는 중.

송윤아는 스포츠조선을 통해 "시청자가 최유진이라는 인물에 많은 사랑과 애정을 가져줘 감사드린다. 최유진이라는 인물을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한다는 것 보다 최유진의 인물에 감정을 이해하려고 많은 분석과 고민을 하고 있다. 의상은 물론 차가워 보이는 메이크업까지도 장혁린 작가, 곽정환 PD와 상의하며 디테일하게 최유진을 표현하기 위해 신경을 쓰는 중이다. 초반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가 끝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4년 MBC 드라마 '마마', 2015년 KBS2 드라마 '어셈블리' 등 매년 밀도 높은 감성 연기를 선보였던 송윤아. 1년 만에 선택한 작품 'THE K2'에서 '얼음 마녀'로 파격 변신한 송윤아는 악녀 연기의 방점을 찍었고, 또 악녀 연기의 신기원을 열었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tvN 'THE K2' 스틸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1 15:37 | 显示全部楼层
['THE K2'③] 소녀시대 아닌, 배우 임윤아시대 도래
【“THE K2”③】不是 少女时代 而是 演员 林允儿 时代 到来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소녀시대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은 윤아가 배우 임윤아로 완벽히 진화했다.
KBS2 '총리와 나' 이후 3년 만에 국내 드라마로 컴백한 임윤아. 그는 tvN 금토드라마 'THE K2'(장혁린 극본, 곽정환 연출)에서 유력 대권 주자 장세준(조성하)의 숨겨진 딸이자 세상에 드러나선 안 되는 소녀 고안나로 변신해 시청자를 찾았다.

과거 엄마(손태영)의 죽음을 자책하며 은둔형 외톨이로 살다가 다시 세상에 나오게 되지만 최유진(송윤아)에 의해 다시 갇힌 삶을 살게 되는 고안나. 경호를 맡은 김제하(지창욱)를 만나면서 어릴 적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닫힌 마음을 열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실 'THE K2' 방송 전 고안나를 연기하는 임윤아에 대해 시청자의 우려는 컸다. 꾸준히 연기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만족할만한 흥행성이나 연기력을 드러내지 못했기 때문. 그리고 언제나 연기돌에 대한 편견에 부딪쳐야 했던 임윤아도 오랜만에 복귀작인 'THE K2'에 대해 부담감이 상당했다.

임윤아는 이런 심경을 방송전 열린 'THE K2' 제작발표회에서 "예전에 아이돌, 연기돌이라는 수식어나 편견 때문에 부담을 느꼈고 어려워했다. 하지만 'THE K2'는 다른 사람의 기준이 아닌 스스로 도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한 작품이다. 그래서 편견이나 수식어는 의식하지 않으려고 한다"며 고백하기도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러나 우려는 기우에 불과했다. 임윤아는 'THE K2'에서 김제하와 최유진 사이에서 갈등의 불씨가 되는, 한 마디로 반전을 쥐고 있는 키플레이어 고안나로 첫 회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기존의 예쁘고 사랑스러운, 청순한 이미지를 모두 버린 그는 맨발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거리를 뛰어다니는 광기 연기는 물론 극에 달한 분노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송윤아와 날 선 대립은 등골이 서늘할 정도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렇듯 'THE K2'의 신기원은 바로 '인생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임윤아였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tvN 'THE K2' 스틸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主题

312

回帖

310

积分

青铜长老

积分
310
发表于 2016-10-1 15:53 | 显示全部楼层
安娜的人设是爱情也可以作为复仇的工具,是不是她发现了宥真对济夏的特殊表现,察觉出后母的心意,而去追求济夏或是接受济夏的爱,这是无任何复仇能力的她唯一且有效的报复后母的手段。

而宥真,或许一开始对张议员是有爱的吧,要不谁会找一个无感觉的人做为长期婚姻事业的合作伙伴?只是她喜欢的人一开始就是受威胁才在一起的,可以说讨厌她,所以两人关系是冷漠的,所以慢慢的心死了。而济夏的出现,明明前一刻还举枪说要杀她,下一刻却冒死救她。住在魔女体内的少女被震撼了,感动了,死了的心开始有感觉了。

张议员的话,虽然说开始是爱威胁,但是​无名的他一步步握有权利,享受权利,这是宥真给子他的,他的野心也开始大了,不会轻易放弃。虽然不喜欢宥真,但对于她的计划是越来越配合,甚至“悟性”极高,做得越来越好,再无当初的威胁被迫感。至于女儿,不是说不爱,但让他在女儿与选举中选择,未必会选女儿了。从第三集可以看出,他没有见女儿一面,绝不只是因为宥真的原因。安娜却以为是因为后母的关系,其实她的父亲与她分开的这段时间已经变了。

至于男主,相较于其他角色,感觉目前还未有大多的刻画他,或者日后用其他角色来完善这个角色。

0

主题

696

回帖

69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91
发表于 2016-10-1 20:21 | 显示全部楼层
看到張夫人在宴會中看到張議員調戲其他女人, 那個冷峻的眼色, 以及在車上的憔怯流淚, 分明是由愛轉恨.
張夫人與朴議員講話, 都是高來高去.

0

主题

2508

回帖

252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522
发表于 2016-10-2 06:39 | 显示全部楼层
原是把崔宥真当人质保命的,真没想到另一批人马要崔宥真的命,演变成飞车追逐战,金济夏成了救崔宥真的恩人,也让崔宥真对金济夏的态度改变了,是被感动了还是另有目的?高安娜这集的出场率也不高,金济夏和高安娜何时才能有交集?令人期待了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 08:36 | 显示全部楼层
'THE K2'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갈수록 흥미진진
“THE K2” 连续四周 同时间 第一位。。。越来越 津津有味了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THE K2’가 동시간대 1위 시청률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4.4%를 기록했다.

이는 케이블과 종편 채널을 통틀어 4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기록으로, 특히 임윤아가 라면을 끓이는 것을 포기하고 돌아서자 이를 CCTV로 지켜보던 지창욱이 안타까운 혼잣말을 하는 장면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5.5%까지 치솟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날 지창욱(김제하 역)은 JSS 경호원으로서의 첫 임무로 임윤아(고안나 역)를 감시해야했다. 돌고 돌아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 08:40 | 显示全部楼层
'THE K2' 지창욱, 윤아 대면 전부터 귀여움에 '호감'
“THE K2” 池昌旭 允儿 见面之前 可爱的 “好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헤럴드POP=권민지 기자] 지창욱이 윤아와 같은 집에 머물며 가까이 관찰하게 됐다.

지난 1일 방영된 tvN 새 금토 드라마 '더 케이투(THE K2)' 4화에서는 JSS 경호원으로 소속된 김제하(지창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서로를 협박하며 날을 세우던 최유진(송윤아 분)과 돌연 동맹 관계에 들어선다. 게다가 장세준(조성하 분)의 숨겨둔, 숨겨야만 하는 딸 안나를 돌보는 명목으로 야간에 감시하는 임무까지 맡게 된다. 여태까지 안나의 집에 머물며 그녀를 전담으로 경호하던 미란(이예은 분)은 제하가 온다는 사실에 한껏 들떠 도발적인 의상으로 식사를 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극히 조심스럽고 여린 성격의 안나는 아빠 세준으로부터 일말의 애정도 받지 못하며 더욱 좌절감에 빠져 있는 상태였다. 더군다나 세준이 자신에게 애정을 보이지 않고 찾아오지도 않는 등 모든 것의 원흉으로 새 엄마 최유진(송윤아 분)을 꼽으며 분노를 드러낸다.

제하는 안나가 외부에 나갈 수는 있지만 햇빛이나 카메라 플래시를 정면으로 볼 시에는 단기 기억 상실증까지 걸릴 정도의 연약한 상태임을 전달받는다. 즉 공황장애, 심한 대인기피증으로 밤에는 방에서 TV 홈쇼핑을 시청하고 식사도 가사도우미가 차려놓은 것을 홀로 먹는다는 설명을 듣는다. 그러나 막상 첫 감시 업무를 통해 본 안나는 라면을 먹을 생각 하나에도 헤벌쭉 웃으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는 평범한 인물이었다.

한편, 행사장에서 마주한 박관수(김갑수 분)와 유진은 미소를 만면에 띄우면서 가시 돋힌 설전을 벌인다. 먼저 박관수가 사람에 둘러싸인 세준을 가리키며 인기가 많다고 말하는 동시에 "하긴 허리 아래에 인격이 있겠습니까"라며 도발한 것. 또한 앞서 이발소에서 시작된 테러 의혹에 "다행히 범인이 곧 잡힐 것 같다네요. 그럼 배후도 곧 나오겠죠"라며 유진을 바라보며 말한다. 유진은 "하긴 여자가 문제겠어요. 뱀 같은 남자들이 문제지"라고 응수한다.

JSS에서 코드명 'K2'를 할당받은 제하가 안나의 감시 업무를 맡으며 어떤 활약과 관계를 만들어 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popnews@heraldcorp.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 08:48 | 显示全部楼层
'THE K2' 지창욱, 넋놓고 보게 된 목욕탕 격투신..제작진, "8시간 공들인 촬영"
“THE K2” 池昌旭 入迷的的澡堂打斗戏。。。制作组 “8小时 精心拍摄”


[enews24 전수미 기자]

배우 지창욱이 수준 높은 액션과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THE K2'에서 블록버스터가 녹아든 액션연기를 완벽히 소화한 김제하의 모습을 보인 지창욱의 혼신을 다해 펼친 연기가 화제 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3회에서 지창욱은 완성도 높은 자동차 추격신을 선보였다. 활활 타오르는 차량에서 극적으로 송윤아를 구해낸 지창욱은 적이였던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를 보이며, JSS 내 경호원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졌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어진 4회에서 JSS 경호원이 된 지창욱은 본격적으로 등장인물들과 얽히기 시작, 예상치 못한 장면에서 웃음을 유발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된 사우나 신에서 지창욱은 자신을 경계하고 있던 JSS 내 경호원들과 적나라한 격투를 벌였다. 이 과정에서 한층 더 강렬해진 액션과 눈빛 연기를 선보였으며, 상의 탈의한 모습은 금상첨화를 이루 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지창욱은 해당 액션을 직접 소화한 것은 물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연기를 펼치며 스태프들과 함께 8시간 동안 공들여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더 케이투 측 관계자는 "촬영당시 지창욱은 8시간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에 몰입했다. 실제 목욕탕에서 해당 촬영이 진행됐는데 바닥이 미끄럽고 좋지 않은 상황 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어 "지창욱의 열연 덕분에 제하의 남성미가 잘 표현된 장면이 탄생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더케이투' 방송 캡쳐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 08:51 | 显示全部楼层
'THE K2' 지창욱, 상반신 탈의 "우월한 식스팩과 탄탄한 근육미로 홀릭"
“THE K2” 池昌旭 脱去上半身 “优越的腹肌和结实的肌肉"赫尔利迷宫”


배우 지창욱이 탄탄한 근육미로 완벽 무장했다.

지창욱은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 연출 곽정환|극본 장혁린)’에서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최고의 용병 출신에서 도망자 신세가 된 상황을 열연 중이다. 지난 방송 분에서 지창욱은 퀄리티 높은 자동차 추격신을 통해 몰입도를 높였다. 활활 타오르는 차량에서 극적으로 송윤아를 구해낸 지창욱은 적 이였던 두 사람 관계에 변화를 예고하는 등 무결점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일 방송 된 4회 분에서 지창욱은 여심을 뒤흔들 상반신 탈의 장면을 담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여심을 홀리는 황홀한 비주얼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탄탄한 근육미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더 케이투 속 ‘김제하’로 완벽 몰입한 듯 남다른 카리스마 속 치명적인 남성미를 표현해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평소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탄탄히 몸관리를 해왔던 지창욱은 촬영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에도 운동을 하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배우 지창욱의 관계자는 “체력적으로 고되고 힘든 촬영이 많다. 지창욱은 운동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 있다.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며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한편,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4

主题

276

回帖

280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0
发表于 2016-10-2 09:18 | 显示全部楼层
k2的节奏慢刺激的,尤其前3集,但其实故事推进并不多快。看4集以后的样子,穿插了感情线估计故事还会慢下来一点。第4集已经插入搞笑元素用来缓解观众的情绪,毕竟不是电影,一直以前3集的高节奏拍,这种边拍边播的模式后期会压力很大。

第三集了崔宥真的各种细微表情真的很赞,张世俊在众人面前一场煽动戏份做的好足,狠狠讽刺那些粉红的脸。所以张就是那种天生能花,又同时很有个人魅力的人设。
弟弟也正是上场,金甲洙的朴议员也非常幽默,每个人都是一把好手。
第一集的美人计是朴议员无疑,但车子的问题我觉得不是他,目标太明确对他没有任何好处。反倒弟弟嫌疑更大。
肯定的就是JSS里估计有内鬼,才会那么快得到夫人被挟持的消息乘机坐收渔利。
冷面的秘书姐姐对夫人是真爱啊。夫人你不要看男人了,看看身边的人。哈哈哈。龙八夷上次站兄妹梗,这次好想张姐弟,又是相爱相杀。

有点可怜K2说到底是言情剧,格局估计写不大,就算是崔宥真的野心,欲望什么,最后还是脱不开对张世俊的爱。
要真敢写
年轻时代,30年前一起参加民主运动被镇压,
青春一场后什么都不剩下,被抛弃出继承人范围,卷土重来,一心培养出候选人,既爱自己塑造的形象又对他的浅薄虚伪冷漠恨得咬牙切齿,两个人一起从理想里彻底堕落成欲望的野兽,向权力靠拢,这样才有意思啊。
无论当初对么高尚的人,最后总是变成了卑鄙。

K4后半集就是一个幸福的拉面广告。
另一个允儿演技看上去不错。少女前期就是个无脑偏执狂,跟被囚禁的设定很像;至于后半段,人物设定这么好,希望人物能立体起来。虽然因为继母可能爱上了男主还以爱情诱惑男主报复继母这种可能性很大,但看着格局太小了。
张世俊现在对女儿还是有感情的,哪怕最后为了权力还是会放弃女儿。后面呢,我想结局他还是会选择安娜,不过如果可以,让安娜这个炸药桶炸一下该多好。

金上士的职业生涯堪忧,他跟宋室长在军队里的事情不知道后面会不会成一条报复的线。

同一个编剧还是能看出很多恶趣味的地方,譬如他的男主都是行动的】荷尔蒙,女主都散发一种清纯的少女味,令男人心生怜惜;总有一个看似强大又脆弱的女性角色,以及不知道编剧本人是否信教,连着两部出现了宗教色彩。

0

主题

696

回帖

69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91
发表于 2016-10-2 11:3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titanlin 于 2016-10-2 11:41 编辑

今天重看了中文版, 兩個場景交錯切換, 真的很精采. 一為小姐的拉麵夜晚, 一為夫人的晚宴.
小姐的場景從大媽科長與混混女警備煮拉麵就開始了. 小姐一整個就被吸引了. 看她找拉麵, 得到後的快樂, 無法煮的失望, 到拿了一個不知為何的晚餐取代. 顯現她對拉麵, 對她童年快樂記憶的想望.
同時發生的是夫人陪同議員參加晚宴. 這樣的時刻, 正也是議員檯面上應該對夫人展現體貼疼愛的時刻, 可是場景出現的是, 議員的身心眼手, 全都在其他女人上, 不在她身上, 她的想望不可得.
小姐的想望是這樣簡單, 技術要求低, 日後要取得滿足容易多了. 可是夫人的想望, 看到的反彈是冷峻的臉, 是獨自車上的泫然落淚, 看來太長的歲月, 太多複雜情事的糾葛與彼此的傷害, 恐怕只會越理越亂.

池演員的表演可能受到舞台劇需要誇大表情的影響, 電梯中與大廳中兩場戲, 心中的憤恨企圖表達得太明顯了. 訓練有素的警備員不可能不發現這樣的異狀. 只能說, 就單一個體而言, 觀眾容易理解與帶入當時男主的心境, 但就場景整體而言, 這樣表演方式有點誇大了.  這樣的誇大在很多地方都出現, 包括在監視器後面看著小姐的拉麵戲, 一個好的警備員應該不會有這麼多的自言自語. 他的人設畢竟與Healer有些不同. Healer是自閉不跟他人接觸的人, 在自己的城堡或空間中, 有自言自語的習慣(一方面也是跟駭客大媽溝通的習慣), 是可以理解的. 但一個突擊隊訓練慣的人, 監視器後面的演出更多的OS會更佳. 這個部分與其說是池演員的問題, 倒是導演的責任更大一 些.

点评

哇, 評論得很仔細, 我還未看, 有時間慢慢的細細的看, 希望親可以多寫演員的表現, 這樣看戲會更有感覺的耶!謝謝親的好評! 讚讚讚!  发表于 2016-10-2 12:50

11

主题

1157

回帖

115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57
发表于 2016-10-2 17:1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Serra 于 2016-10-2 18:02 编辑

因為 PTSD,即使腦內已演了一百遍的快意恩仇,臨陣也使不出半點P用
這樣的他,卻是最佳護衛人選。所謂獵犬放入籠裡很快能知其優劣成王敗寇
以錄音的不敗之姿劫走夫人,上演一場四線道馬路超激速電玩
臨了的瞬間起火加爆破,於最能看出人性的生死懸命間,一個曾拿槍抵她咽喉的男人,不顧自身的一瞬救護
她和錄音給丈夫選都無勝算餘地的她,卻被個敵對的生人給救了
而看著議員丈夫報復般左擁右抱後,作戲的摟著自己肩頭哪怕只一微動的手指,都能撩得她心潮澎湃黯然抹淚
愛。其實太難。
K2, 一個沒有名字的代號,一身絕頂武藝卻被派駐成了高級警衛
看著一個夜行的囚徒小公主就能點亮他內心那焦燃的餘火
他總是,始於同情。憐惜弱者。何況娉婷如是。。。
而這允兒小公主哪來什麼社交恐懼 ? 是怕她現身社交的恐懼吧?!
小公主吃不來六菜一湯的奢華寂寞,一碗泡麵一碟小菜的清寂卻也只能想望
K2 是世界上內心最單純無求的人,小公主是苦大仇深卻一心思慕著父愛的人。
張世俊,懂得操作媒體與群眾與如何把玩政治,當然,更懂得如何讓自己和愛他的女人受磨折
這四人下一盤看似航向青瓦台的大棋,牽一者,動全局





0

主题

2508

回帖

252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522
发表于 2016-10-3 06:50 | 显示全部楼层
剧名K2原来是金济夏的代名,沐浴戏打得漂亮又养眼,池昌旭优越的腹肌和结实的肌肉,让人看的是目不转睛啊,四集尾金济夏在阳台看到一个人影,不知是恶还是善?

点评

浴室的打戲, 我覺得那些裸男應該是穿膚色的內褲拍的, 否則怎麼拍得下去....  发表于 2016-10-3 23:09
一群裸体男打架,没一点走光。那些在监控器旁观看的人好污。  发表于 2016-10-3 17:04

0

主题

1218

回帖

122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25
发表于 2016-10-6 09:35 | 显示全部楼层
宋允兒前輩演技真是好~ 雖是後媽 身材 皮膚  氣質 都很棒,  最喜歡看她跟議員  濟夏的對手戲,  小池在這部戲裏真是拚啊 ~ 每集都有打戲 , 又都打得如此帥氣  ...

0

主题

1188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发表于 2016-10-6 20:16 | 显示全部楼层
大家對此劇都有不少的深度感想....咱看完就一個簡單俗氣的想法,這位BJ有他自己的一個套路公式

對照龍八夷跟此部

茹真 & 安娜
前者睡四集,後者除了第一集辛苦奔跑半集外,後三集躲在房間裡,中間出來洗洗澡吃個飯
共通點:無需背一堆落落長台詞,睡的美美的,洗得香香的,第五集之後終於可以面對世界

彩英 & 宥真
共通點:
二者都是利益為前提下形成婚姻関系,都是缺乏愛情滋润的女人,都動用自身權力搶救男主,尔后還会与男主有曖昧関系
前者一開始對丈夫看似恨多於愛,末了因為丈夫的死亡,卻莫名由恨生爱,還以此作為報仇的理由...
後者第四集在丈夫看似無意卻有意的觸碰下,起發許久不曾有過的悸動.....末了會如何?

龍八 & 済夏
共通點:都有一項技術活,絕對吸睛且都單純,與女主第一次驚遇,再次對眼即念念不忘
最后→二人都有共通的忘年之友


黑老大

黑老大

咏春老大

咏春老大

点评

这剧好多龙八夷的演员,看着真开心!  发表于 2016-10-8 11:22
真的不免拿來跟龍八比啊!  发表于 2016-10-6 21:53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22 21:42 , Processed in 0.375833 second(s), 26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