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真熙-李在皇’, 接吻场景未果!‘观众 遗憾!’
2006년 8월 4일 (금 ) 10:33 리뷰스타
‘박진희-이재황’, 키스신 불발! ‘시청자 아쉬움!’
SBS ‘돌아와요 순애씨’ 의 박진희와 이재황의 키스신이 불발되어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지난 8월 3일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 방송분에서 현재 영혼은 아줌마 순애이지만 몸은 아가씨 한초은으로 분하고 있는 박진희와 한초은의 첫사랑 이재황의 키스신이 불발되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는 상태.
특히 지난 8월 3일 분에서는 박진희와 이재황이 여러 번 키스를 할 수 있는 상황이 그려졌음에도 이뤄지지 않다가 마지막 결정적인 순간에도 키스신이 불발이 되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박진희는 심혜진의 충고에 따라 첫사랑 이재황과 이별을 결심하고 마지막으로 만난 자리에서 일어서는데 이를 이재황이 붙잡아 키스를 하려고 했으나 윤다훈으로 인해 물거품이 되고 말았다.
박진희와 이재황의 로맨틱한 모드를 기대하고 있던 시청자들은 큰 아쉬움을 보이고 있는 상태. 사랑도 코믹 모드가 가미되어 아쉬움이 남는다며 박진희와 이재황의 앞으로의 사랑 전개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시청률 조사기관 TNS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는 전국 시청률 23.6%, 수도권 시청률 25.6%로 초반부터 줄곧 수목드라마 1위를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출처 : SBS 김은주 기자/www.reviewstar.net
http://news.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200608/04/reviewstar/v13591669.htm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