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官网上9\10的预告已经出来了,可是看不懂,谁能翻译一下啊!
소금인형(9회) 방영일 : 2007-02-09
연우는 갑자기 찾아온 이현이 소영 얘기를 하는게 마땅찮은데, 뒤이어 나타난 지석이 소영이 쓰러졌다는 얘기를 전하자 걱정도 되고 속상해 집으로 향한다.
이현은 소영의 일을 덮을테니 자신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지석에게 조건을 내세우고 지석은 하는 수 없이 받아들인다. 그런 한편, 지석부 강회장은 비서를 시켜 소영에게 돈을 건네며 지석과 다시는 만나지 말 것을 요구하고 소영은 모욕감에 몸을 떤다.
연우는 지석의 결혼을 앞두고 모인 자리에서 인기로부터 지석의 첫사랑이 소영이었다는 얘기를 듣고는 혼란스럽다.
지석은 소영으로부터 아버지 일을 전해 듣고, 강회장에게 다시는 소영이를 모욕하는 일은 하지 말라고 얘기하고 집으로 왔는데, 기다리던 이현이 예전 지석이 소영에게 주려던 반지를 끼려하자 뺏어버린다. 이에 발끈한 이현은 그 반지의 주인이 소영임을 직감하고, 더 이상 참지 않겠다며 소영일 찾아간다. 소영이를 만난 이현은 더 이상은 용서하지 않는다며 지석에게 접근하지 말라고 하는데...
소금인형(10회) 방영일 : 2007-02-09
이현과 소영의 얘기를 우연히 듣게 된 연우는 인기가 했던 말과 연결되며 아득함을 느끼고, 소영에게 사실이 아님을 이현에게 말하라고 하지만 소영은 설명하지 못하고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눈물만 떨군다. 연우는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하고 방 문을 잠근 채 집기들을 내던지고, 그런 후 지석을 찾아가 사실을 확인하는데 지석은 소영일 의심하는 연우에게 화가나 소영이가 왜 그랬는지 생각하라며 소리지른다.
연우는 집에 들어가지 않고, 소영인 연우가 몸을 상할까 속이 탄다.
연우의 방문으로 이현이 소영이를 만난 사실을 알게 된 지석은 이현에게 소영이를 흔들어 얻을 것은 없을거라며 언론에 파혼 사실을 통보하고 이를 본 강회장과 이현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연우는 지석의 투자를 거절하고 소영에게 싸늘하게 대한다. 더 이상 괴로워 견딜 수 없는 소영은 집을 나가고, 연우에게 전화를 걸어 미안하다고만 한다.
집을 나서던 연우는 소영을 만나러 온 이현을 만나게 되고, 소영이 지석을 찾은 이유를 듣게되는데...
转自 http://wizard2.sbs.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