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年2月AIR CITY相关新闻
☆2月7日★
>>> 李真旭,在"AIR CITY"中与崔智友,李政宰的三角关系.<<<
>>> Copyright
[OSEN=강희수 기자] 느낌 좋은 신인 탤런트 이진욱이 MBC TV 미니시리즈 ‘에어시티’(이선희 극본, 임태우 연출)에 주연급으로 캐스팅 됐다. 이진욱은 이정재와 최지우가 남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에어시티’에 합류해 최지우를 사이에 놓고 이정재와 한판 사랑 싸움을 펼치게 됐다.
이진욱은 지난해 데뷔작인 ‘연애시대’를 시작으로 ‘스마일 어게인’ ‘썸데이’ 등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신인답지 않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연애시대’에서는 손예진, ‘스마일 어게인’에서는 김희선, ‘썸데이’에서는 배두나를 상대역으로 맞는 행운을 누린 배우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최고의 한류스타로 손꼽히는 최지우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이진욱이 맡은 역은 인천공항 운영본부 상황관리팀 팀장 강하준이다. 상사로 부임해 온 최지우(한도경)와는 소꿉친구 사이로 인천공항 보안 업무를 담당하는 국정원 요원 강지성(이정재 분)과 삼각관계를 이뤄 매력 경쟁을 펼치게 됐다.
이진욱은 “대본연습을 하면서 처음으로 이정재 최지우 선배를 만났는데, 떨리는 한편 평소에 좋아하던 배우와 함께 연기한다는 사실에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 좋은 작품에 캐스팅되어 영광이다. 작품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각오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에어시티’는 2년 간의 기획 끝에 제작되는 대작 드라마로, 국내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제5공화국’의 임태우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거침없는 사랑’, ‘모델’을 집필한 이선희 작가가 공동 작가 시스템을 이뤄 극본을 쓰고 있다. 올 상반기 안에 방영될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大意:
李真旭,在"AIR CITY"中与崔智友,李政宰的三角关系.
新锐演员李真旭将参与MBC迷你剧"AIR CITY"的演出.在剧中与崔智友,李政宰展开三角关系.
李真旭的荧幕作品包括:2006年和孙艺珍合作的SBS的"恋爱时代",之后又跟金喜善合作过"再次微笑",而这一次将与屈指可数的顶级韩流明星崔智友一起合作演出新剧.
李真旭在"AIR CITY"中的角色是仁河机场营运部状况(突发事件??)管理队队长,是韩都京(崔智友饰演)的下属兼青梅竹马的朋友,将与韩都京及金志成(李政宰饰演)之间形成三角关系.
难掩内心激动的李真旭说:"在剧本第一次演习的时候遇到了李政宰和崔智友这样的前辈,能和他们一起表演感到非常的激动,将竭尽全力演好我的这个角色"
=================
2007年2月AIR CITY相关新闻
☆2月7日★
>>> 李真旭,在"AIR CITY"中与崔智友,李政宰的三角关系<<<
캐스팅 | <에어시티>에 새로 입주하는 주민들
[2007-02-07 18:46]
MBC 신작 드라마 <에어시티>의 캐스팅
인천국제공항을 배경으로 전문직 종사자들의 일상과 국제공항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다루게 될 MBC의 새 드라마 <에어시티>(극본 이선희•연출 임태우)의 캐스팅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2006년 1월에 공개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아온 <에어시티>의 캐스팅은 최지우를 선두로 이정재와 이진욱, 그리고 김준호의 라인업이 공개된 상태다.
공항에서 연애하는 이야기? 비로소 드러나는 삼각관계
<에어시티>는 인천국제공항 개항 6주년을 맞아 공항과 국가정보원 등의 지원 속에 제작되는 드라마로, <거침없는 사랑>의 이선희 작가를 비롯한 6명의 작가가 10개월간 공항과 항공사, 국가정보원, 세관 등을 취재해 극화하는 작품이다. 이미 2006년에 60회 분량의 대본이 완성된 것으로 알려진 <에어시티>는 시즌제로 진행되어 시즌1 20회 분량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에어시티>는 인천공항의 전폭적인 협조 아래 MBC와 <투명인간 최장수>를 제작한 HB엔터테인먼트, 에이스토리의 합작으로 제작되며 40여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다. 애초에 2006년 12월 방영을 목표로 했지만 캐스팅 문제로 2007년 상반기로 연기되기도 했다.
국제공항을 배경으로 항공관련 사건들을 다루게 될 전문직 드라마를 표방하는 <에어시티>이지만 극의 큰 줄기를 구성하는 것은 멜로적 감수성이다. 특히 주연 캐릭터인 국정원 직원 강지성과 인천공항 운영본부 관리팀에서 근무하는 한도경, 그리고 한도경의 소꿉친구이자 인천공항 운영본부 상황관리팀장인 강하준이 엮어가는 삼각관계가 <에어시티>의 이야기의 핵심을 이루게 된다.
<에어시티>에는 누가 누가 살게 될까
이중에서 가장 먼저 캐스팅이 확정된 한도경은 <천국의 계단> 이후 6년 만에 <에어시티>에 출연하는 최지우가 맡게 된다. 한도경은 5개 국어에 능통한 인재로 평탄치 않은 가족사를 안고 사는 인물이다. 상처로 인해 감정을 닫은 그녀는 강지성을 통해 사랑을 깨닫고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한도경과 함께 사랑의 감정을 키워나가는 인물인 강지성은 1998년 SBS의 <백야 3.98> 이후 8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이정재가 맡았다. 비상한 관찰력과 판단력, 민첩한 몸놀림까지 갖춘 냉철한 국정원 요원인 강지성은 한도경과 함께 매회 새로운 사건들을 해결해나가게 된다. 하지만 여기에 한도경의 어릴 적 친구이자 같은 팀에서 근무하는 강하준이 등장한다. <연애시대>와 <썸데이>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이진욱이 맡게 될 강하준은 저돌적이고 공격적인 성향으로 오해받지만 실제로는 정 많고 다정한 캐릭터로 한도경을 사이에 두고 국정원 요원 강지성과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특히 이진욱은 <에어시티>의 연출을 맡은 임태우 감독이 <썸데이>부터 염두에 뒀다고 밝혀 신인임에도 큰 기대를 품게 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개그콘서트>의 ‘같기도’를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김준호가 <얼마나 좋길래>에 이어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그는 <에어시티>에서 인천국제공한 운영본부 환경개선팀장 노태만을 연기한다. 세계 제일의 청결을 목표로 하는 그는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다소 가볍게 설정해 전체적인 균형을 유지하게 되는 인물이다.
그러나 아직도 <에어시티>의 핵심인물들의 캐스팅이 완료된 것은 아니다.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진행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등장인물들의 수는 등장하는 사건의 수와 비슷할 것이고 주연급 몇 명은 아직 미정이다. 과연 이 거대한 <에어시티>에 새로 입주하게 될 사람은 누구일까. 2007년에 만나게 될 대작 드라마들 중 하나인 <에어시티>가 궁금한 이유 중 하나다.
大意:
演出阵容‖《AIR CITY》故事中新加入的居民们.
以仁川国际机场的专业工作者们的日常事物及各类机场发生的事件为主线,以仁川国际机场为拍摄背景的MBC新作《AIR CITY》的演出阵容被陆续公开了.从2006年1月公开这剧的拍摄计划以来,这部作品的演出阵容一直受到很大关注,在前一段时间里,崔智友,李政宰,金俊昊加入该剧演出的消息陆续被确认.
在机场恋爱吗?第一次出现的三角关系.
《AIR CITY》是迎接仁川国际机场6周年的作品,得到了机场国家信息院等等的支持,由包括了李成恩[《悲伤恋歌》]等6位编剧花费10个月的时间到机场航空公司\国家信息院\关税机构等等地方进行实地观察与体验后编写的作品.2006年共60集的剧本就已经全部完成.《AIR CITY》会分成几部播出,第1部共有20集,由MBC电视台和制作过《透明人崔长寿》的HB娱乐共同制造.预计会投入40亿韩元的制作成本.最初是决定在2006年末的时候播放,但因为演出阵容的问题播放日期被推后到了2007年上半期.
《AIR CITY》是以专业性的处理航空相关事件作为话题的电视剧.以作为主要的登场人物的李政宰所饰演的国情局要员(金志成)和李真旭所饰演的跟崔智友所演角色青梅竹马的机场营运部状况管理队队长及崔智友所饰演的机场营运室室长(韩都京)间形成的三角关系为故事核心.
《AIR CITY》谁和谁的故事?
该剧的一号角色是至3年前的"天国的阶梯"后重返电视圈的崔智友所饰演的韩都京一角,是一位熟练掌握5国语言的事业有成的白领丽人,但内心却承受着与家人有关的不为人知的苦痛。因为受伤而关闭了自己心扉的韩都京,在遇见了金志成(至"白夜"后8年重返电视圈的李政宰饰演)平生第一次感受到了爱情和与人际沟通的方法.金志成是冷静而透彻的国情局要员,是个有着非常厉害的观察力与判断力的角色,他将和韩都京串联出现在每回的新故事事件中,并将在事件进行过程中跟韩都京渐渐的擦出爱火.可是韩都京青梅竹马的朋友姜河俊也在这只机场营运管理的队伍中.(因为"恋爱时代"而被大家熟悉的李真旭饰演姜河俊这一角色)姜河俊的性格莽撞而富有攻击性,因为这个原因常受到误解,但实际上他是一个善良而易亲近的人.姜河俊,韩都京,金志成将在剧中展开一段三角关系.
"AIR CIYT"的编剧也对新人的出演抱有很大的期待.
因为《개그콘서트(噱头音乐会?)》而受到欢迎的金俊昊也加入到了"AIR CITY"的演出阵容中,他将在AC中饰演机场环境管理队队长一角,是AC中富有喜感的一个角色.
目前为止,"AIR CITY"的主要演员算是确定了,可是因为是很多故事串联起来的剧情,每回都还将会有人物继续登场,下个登场人物又会是谁呢??这也是2007年的大型制作"AIR CITY"让人好奇的一个理由.
(完)
[ 本帖最后由 MyTerm 于 2007-4-4 03:5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