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용하 신문
THE PARK YONG HA TIMES
팬 미팅 투어가 종료
향후의 활동에 주목이 모인다!
① 이범수가 열린 영화 시사회에 출석
짧은 오프를 만끽하고 있는 박용하가 8월 7일, 영화 “그 死~피의 중간 고사~”의 시사회에 출석했다.이 시사회는 주연을 맡은 이범수가 친한 연예인이나 관계자등을 불러 열었다.회장이 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영화관 시네티에는 박용하나, 이소연, 황정음등 많은 스타가 모였다.
이 날, 박용하는 검은 T셔츠에 청바지차림으로 회장에 들어가 보도진에 손을 흔들면서 웃는 얼굴을 보였다.
상연 종료후 박용하는 “영화의 성공을 빌고 있습니다”라고 코멘트.친구의 주연 영화에 성원을 보냈다.
② <온에어>의 팀워크는 건재!
박용하가 자신의 홈 페이지에 게재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사진이란 박용하가 <온에어>의 출연자나 스탭들과 사이 좋게 기념 촬영에 들어가고 있는 1매.“오랜만에 만나 식사하고 차마시고 수다떨고 놀다 사진 찍고 즐거웠음~”라고 하는 코멘트가 더해지고 있다.<온에어>종료후도 출연자끼리의 교류는 계속 되고 있는 것 같다.
③ 국외 활동이 평가되어 스타상을 획득
8월 23일, 서울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2008 Mnet20's choise”로 박용하가 핫 글로벌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의 20대 남녀의 앙케이트에 근거해 국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스타에게 줄 수 있는 것.박용하는“(이 상은) 나만의 것이 아니고, 해외에서 열심히 온 다른 배우들과 함께 수상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수상의 기쁨을 말했다.
④ 2만 3000명 팬이 열광!
7월 5일부터 24일까지, 8 도시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 박용하.투어의 마지막 무대가 된 도쿄 국제 포럼에는 5000명 팬이 모여 10회의 스테이지에서 합계 2만 3000명을 동원했다.
박용하는 23일에 릴리스 한 6매째의 싱글 “Behind love~외사랑~”를 노래해 팬으로부터의 환성에 웃는 얼굴로 응하고 있었다.
⑤ 드라마 사진전에 팬이 쇄도!
9월 17일~21일까지의 5일간, 오사카 한국의 문화원에서 “한류스타 드라마 사진전”이 개최되어 박용하를 시작해 공유, 이서진, 이동건등의 사진 패널이 100점 전시되었다.개최 기간중은 연일 수많은 팬이 방문해 드라마안의 명장면을 재현한 박력이 있는 사진 패널에 주시하고 있었다.
⑥ 기념 자선으로 사랑 장물을 제공
금년 3월에 행해진 이벤트 “2008년 한류 AGAIN IN JEJU”를 기념한 박용하의 자선 옥션이 9월 24일까지 개최되고 있다.
이 옥션의 매상의 전액이 한국의 자선단체 ‘아름다운 재단’ 을 통해서 장해를 가지는 아동의 재활훈련을 위해서 기부될 예정이다.
평상시부터 자선에 관심이 높은 박용하는 이 취지에 찬동 해 프라이빗으로 애용하고 있는 물건으로부터 오리지날의 레어 아이템 이벤트로 실제로 사용한 상품 등 자신의 추억의 물건들도 출품하고 있다.
또 옥션과는 별도로 LAZY SUTAN와 박용하가 코라보레이트 한 쥬얼리 세트도 판매중이다.
fr.pyh dc
[ 本帖最后由 ying555 于 2008-11-1 20:40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