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주어진 역할은?
유나:제가 연기한 것은, 서영은이라는 드라마 작가의 역입니다.(박배우가 웃는 것을 보고) 제가 뭔가 이야기를 하면 웃네요. 일에 대해서는 프로로, 정열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여성입니다. 그렇지만, 드라마를 쓰는 일 이외는, 아이같은 면이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순수하고, 나쁘게 말하면 얼이 빠져 있는 여성이군요.
Q.2명에게 가까운 방송 쪽 이야기인데, 출연 이유는? 불안 등은 없었는지..?
유나:배우라면 누구나 같은 대답을 할 줄 모르겠지만, 대본이 재미있었습니다. 촬영 전에 1~4화까지, 4권의 대본이 완성되어 있었는데, 30분 정도 단번에 읽어버릴만큼 재미있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다양한 등장 인물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캐릭터입니다. 작가 김은숙님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서영은이라고 하는 인물을 연기했는데요, 아마 여러분이 이제까지 「송윤아」라고 하는 배우에 대한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역을 연기함으로써, 지금까지의 이미지로부터 탈피 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되어 서영은이라는 역을 하고 싶다는 욕심이 났습니다. 연기적으로도 한 걸음 성장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계단에 비유한다면, 한 계단 올라 갈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작품을 선택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불안하거나 한 것은 없었습니다. ‘즐겁게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연기한다’ 는 기분으로 임했습니다. 드라마이기때문에 과대하게 즐겁게 연기한 부분도 있지만, 드라마 만드는 현장을 많은 분이 알아 준 기회가 된 것 같아 만족합니다. 박용하씨는 어떤 생각인지 궁금하군요...
Q.맡은 역을 연기하기 위해 상담했던 적이나 참고로 한 것은?
유나:한국에서 방송되었을 때에, 여러가지 의견이 나왔습니다. 서영은이라는 작가가 실재 인물을 모델로 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겉짐작식의 기사가 나오거나 저에게 인터뷰를 신청해 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로서는, 누군가를 모방, 상상하거나 누군가를 흉내내려고 하는 연기를 했던 적은 없습니다. 이 드라마의 등장 인물의 특징은 실제로 있을 것 같은 인물이라는 점입니다.
Q.5년간의 공백이 있는 박용하와의 연기는 어떠했는지?
유나:매우 좋았습니다 (웃음).
Q.연기하는 데 있어서 기억에 남는 일이나 좋아하는 씬은?
유나:박용하씨와 동감입니다만, 한국 진해라고 하는 지방도시에서 촬영한 씬도 예쁘게 찍힌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방금전 박용하씨가 말씀하신 키스 씬은, 한국에서도 매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우 순수하고 , 예쁜 씬이 되었습니다. 마치 어린 사내 아이와 여자 아이가, 순수한 기분으로 첫입맞춤을 하는 느낌...(여기서, 윤아가 「일본어에서도 입맞춤과 키스가 다른가요?」라고 묻자 용 하가 「그렇습니다!」) 확실히 그 씬은, 「입맞춤」이었습니다만, 매우 순수하고, 매우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저와 용하씨는 놀랐습니다.
http://news.brokore.com/content_UTF/Read.jsp?num=6529
=======================================================================
翻译by:某S ^^
还素老话一句。俺水平有限。。翻滴比较慢。。也可能比较米那么通顺。。。会比较直译一点。。。乃棉就将就哈。。。乜哈哈~~
PS。。原来有更多版本滴。。。乃棉就随便看一下哈。。。卡卡~~
宋DC只截鸟宋J部分。。瓦咔咔~
Q:特定的角色?
允儿:我演的,是在剧里叫做徐英恩的作家。(看见pak演员在笑)我说了什么好笑啊。是对待工作专业,做事有热情的女人。但是,写作以外的时候,像个孩子。说得好听是单纯,说的不好听就是少根筋的女人。
Q:有聊到给两位这么亲近的演出,演出的理由是?没有不安之类的吗?
允儿:演员的话,不知道是和谁一起配戏,剧本很有意思了。到出演1~4回以前,完成了4册的剧本,因为很有意思一口气读了30分钟左右。看了就知道,有不同登场的人物。是到现在为止,韩国电视剧里不曾见过的角色。作家金恩淑创作出了新颖的人物角色。
演的是叫做徐英恩的人物,可能大家到现在为止,想到的是具有怎样印象的,叫做【宋允儿】的韩国演员。扮演的这个角色,至今的形象可能开始蜕变,希望想到的是叫做徐英恩的角色,出现了这样的欲望。也想演技能得到进一步提高。如果比喻成台阶,好像会上到另一个台阶似的,有这样的想法。很喜欢这个作品。
作为自身来讲没有不安的事情。是以“饰演制作了愉快的电视剧的人们”的心情来面对的。因为电视剧有夸张地愉快地演技的部分,在拍摄电视剧的现场,给了大家这样的机会而感到很满足。很好奇朴容夏xi是怎么想的。。。
Q:为了饰演这样的角色商量过或者参考过的事情是?
允儿:在韩国已经播放的时候,出现了各种各样的意见。有新闻说存在徐英恩这个作家的原型人物是不对的,也或者是给我做访问出现了笔误。可是作为我的话,没有去想象中模仿谁或者想用谁的演技来演。好像实际存在的人物是这个电视剧出场人物的特点。
Q:觉得有5年空白期的朴容夏的演技怎么样?
允儿:是很好的演员。(笑)
Q:在演的时候留在记忆中的事或者喜欢的戏是?
允儿:和朴容夏xi感觉一样,很喜欢在韩国近海一个城市里拍摄的那场戏,拍的好像也很漂亮。
刚刚朴容夏xi说到的kiss戏,在韩国也成为了很大的话题。是很纯粹和漂亮的一场戏。好像小男孩和小女孩,感觉是以纯粹的心情而做的bobo。。(在这里,允儿问道【在日本也有bobo和kiss的区别吗?】容夏说【当然了!】)那场戏确实,只是【bobo】,非常纯粹的,因为造成了很大的话题,我和容夏xi吓了一跳。
[ 本帖最后由 sunny_lins 于 2008-6-14 00:0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