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助演消息
박용기 ‘스포트라이트’ 이어 ’대한민국 변호사들’ 출연 확정
朴勇基 确定接连出演 “聚光灯” ”大韩民国辩护师“
[2008-06-24 10:36:04]
박용기 ‘스포트라이트’ 이어 ’대한민국 변호사들’ 출연 확정
[뉴스엔 이현우 기자]
MBC 수목드라마 '스포트라이트'에서 영환그룹 이재명 상무로 분해 손예진, 지진희의 최대 적수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박용기가 '스포트라이트' 후속으로 방송되는 '대~한민국 변호사들'에 연달아 출연을 확정했다.
박용기는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뉴타운 분양비리의 배후로 지목된 영환그룹의 실질적인 행동대장을 맡아 서우진(손예진 분) 지진희(오태석 분)의 숨통을 조이는 악당으로 출연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드라마와 영화에 줄줄이 캐스팅돼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스포트라이트' 후속으로 이성재, 이수경, 한은정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변호사'에서 박용기는 재력가 한민국(이성재 분) 오른팔 역할로 코믹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박용기는 에릭(문정혁) 주연의 KBS 2TV 수목드라마 '최강칠우'에서는 예문관 3품 허원도를 연기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올 여름엔 드라마 뿐만 아니라 공포영화 '서바이벌'(감독 이상빈 / 제작 우신엔터테인먼트)에서 정시아, 백도빈과 공포연기에 도전하며, 7월부터는 '투사부일체' 김동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투사부일체'의 배우들이 모두 출연하는 '유감도'에 캐스팅된 상태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는 연기파배우 박용기에 대해 '최강칠우'의 박영만 PD는 "연기자로서 대사 전달력이 좋고 어떤 연기든 시청자들을 집중시키는 힘이 느껴지는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大概意思是:朴勇基在出演MBC水木剧《聚光灯》之后接连出演MBC水木剧《大韩民国辩护师》,饰演财力家韩民国(李成宰 饰)的得力助手,展示喜剧演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806241015501001
==============
啊,才知道,原来这片是喜剧? =。=ll
e>接档聚光灯,那就素7月9日首播?下个星期应该有制作发布会咯?,LEE大叔啊,报告西跑~><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