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翻译:兰心蕙智
刘智泰-崔智友主演 SBS "明星的恋人"海报拍摄公开
每日经济报道 2008-11-13 08:36
SBS水木电视剧"明星的恋人"的海报拍摄公开.
12日下午在首尔江南区论砚洞进行的海报摄影现场作为主人公的崔智友,刘智泰,李基佑,车艺莲等参加了拍摄.
崔智友因剧中角色是头号演员的关系穿上了适合角色身份的华丽的服装引人注目.S型线条浅驼色礼服像走红地毯一样的效果表现了"傲慢的头号演员李玛丽"这样一个角色形象.
在剧中饰演大学讲师金哲秀的刘智泰要表现出"朦胧的粗糙的没有光泽的"登场人物形象,所以用茄克和围巾表达了这样的角色形象的概念.在二人之间形成三角关系的李基佑用简单的蓝色套装显出了财阀2代郑佑真的身姿.
这天在摄影现场的话题是主演演员们的"身高".李基佑189CM,刘智泰186CM全都是高个人,而作为主演员的崔智友174CM也是相当的高.
这天担任了摄影的艺术工作室的黄英哲室长说"到现在为止拍过数百人艺术的电视剧海报第一次遇到这样高的一群人一起拍摄"另外他还说在摄影现场呼喊了"都要看不到顶棚了".引起阵阵爆笑
"明星的恋人"摄影队刚刚结束日本1个月的外景拍摄回国后又立刻进入摄影日程繁忙.
制造公司OLIVE9的有关人员宣布"目前为止基本上已经结束了6集的摄影"
描写了傲慢的头号演员李玛丽和大学讲师金哲秀在不知不觉中产生的罗曼史的这个作品作为"风之画员"的后续将在12月10日首播.
유지태·최지우 주연 SBS ‘스타의 연인’ 포스터 공개
매일경제 기사전송 2008-11-13 08:56
SBS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극본 오수연. 연출 부성철, 제작 올리브나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구디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는 주인공인 최지우, 유지태, 이기우, 차예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환상호흡을 자랑했다.
최지우는 자신이 맡은 극중 배역이 톱스타인 만큼 이에 걸맞는 분위기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마치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여배우처럼 과감한 노출에 S라인이 돋보이는 베이지색 드레스로 ‘도도한 톱스타 이마리’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극중에서 대학강사 김철수로 출연하는 유지태는 ‘어벙하면서도 까칠한’ 캐릭터에 맞춰 풍성한 재킷과 목도리로 의상 컨셉트를 살렸다. 두 사람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이기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남색 정장으로 ‘재벌 2세 정우진’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촬영장에서 화제는 주연 배우들의 ‘신장’이었다. 이기우가 189cm, 유지태가 186cm으로 모두 장신인데다 최지우도 174cm로 여자로선 큰 편이었기 때문이다.
이날 촬영을 담당한 구디스튜디오의 황영철 실장은 “여태까지 수백명의 연예인 사진과 드라마 포스터를 찍어봤지만 이렇게 키 큰 사람들만 모아놓고 찍은 적은 처음”이라며 “천장이 안 보일 정도”라고 말해 촬영장에 폭소가 터졌다.
‘스타의 연인’ 촬영팀은 지난 달 초순 일본으로 건너가 한달 이상 현지 촬영을 마쳤고 지난 10일 귀국하자마자 곧바로 지방촬영에 들어가는 등 바쁜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관계자는 “이미 6회까지의 대본이 나와 있는데다 상당 부분 촬영을 마치는 등 사전 제작에 완벽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도한 톱스타 이마리와 어벙한 대학강사 김철수의 로맨스를 그린 이 작품은 ‘바람의 화원’후속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다. 다음 달 10일 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happy@mk.co.kr]
[ 本帖最后由 papagei 于 2008-11-13 17:0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