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pirain

【2009MBC】【朋友,我们的传说】【炫彬,金民俊,徐道营】朋友是..悲歡與共、兩肋插刀

  [复制链接]

0

主题

513

回帖

514

积分

青铜长老

积分
514
发表于 2009-8-9 23:27 | 显示全部楼层
贞淑活得太自我了
不喜欢

138

主题

2599

回帖

2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756
 楼主| 发表于 2009-8-9 23:50 | 显示全部楼层


是的
這幾年她都以賺錢為中心
照理說那個富婆勢力應該滿大的 也不見她要求富婆幫忙找爸爸- -
估計以後又是東秀幫的忙

0

主题

420

回帖

447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7
发表于 2009-8-10 01:38 | 显示全部楼层
看完13集中字,
討厭死貞淑.
真不明白, 对東秀說在賺大錢之前不談感情事,
怎麼轉頭又被俊石的手下称為大嫂也沒否認?
討厭死了!
可憐的東秀
[[

0

主题

85

回帖

90

积分

高级会员

积分
90
发表于 2009-8-10 01:39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pirain 于 2009-8-9 23:50 发表


是的
這幾年她都以賺錢為中心
照理說那個富婆勢力應該滿大的 也不見她要求富婆幫忙找爸爸- -
估計以後又是東秀幫的忙



MS工劳是俊锡领滴

138

主题

2599

回帖

2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756
 楼主| 发表于 2009-8-10 03:47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yingchuchu 于 2009-8-10 01:38 发表
看完13集中字,
討厭死貞淑.
真不明白, 对東秀說在賺大錢之前不談感情事,
怎麼轉頭又被俊石的手下称為大嫂也沒否認?
討厭死了!
可憐的東秀


94!!!

對這女人無語了

不知道為什麼喪禮上最悲慘的反而是東秀
他是那麼的格格不入

138

主题

2599

回帖

2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756
 楼主| 发表于 2009-8-10 08:13 | 显示全部楼层
14集收視率

TNS 全國 5.9%

15

主题

1847

回帖

214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6
发表于 2009-8-10 09:34 | 显示全部楼层
현빈, 연기와 사랑 한꺼번에 얻다 (인터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랑에 빠진 남자 현빈(27)의 눈빛이 한층 더 깊고 또렷해졌다.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극본 곽경택 한승운 김원석ㆍ 연출 곽경택 김원석)에서 현빈은 ‘외로운’ 반항아 한동수가 된다. 이제까지 없었던 거칠고 강한 조폭의 모습으로 돌아온 그는 잘생긴 미남 스타에서 연기의 맛을 알아가는 배우로 변신중이다.
Keyword 1. 드라마 ‘친구’를 선택한 이유 关键字1 电视剧‘朋友' ,选择的理由
현빈은 지난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했다. 데뷔 후 7년간 다양한 역할을 맡았지만 유독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이나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에서 보여준 댄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강했던 것이 사실. 그래서 2009년 그가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을 택한 것은 너무나 의외였다. “현장 매니저와 (장)동건이 형 빼고는 반대했었죠. 영화 ‘친구’가 그리고 동건이 형이 만들어낸 ‘동수’가 사람들에게 워낙 강렬하게돼 있으니까요. 원작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비교당해요. 잘해야 본전이죠.” 외국어 배우듯 익힌 부산 사투리, 하루 4시간씩하며 매달린 몸만들기, 일부러 담배를 피우고 술까지 끊어가면서까지 그가 조폭 ‘한동수’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친구’는 꿈이자 희망과 같았던 작품이에요. 영화가 개봉된 지난 2001년, 저는 2년간 부모님을 설득한 끝에 영화과에 진학했어요. 극장에서 영화 ‘친구’를 보면서 ‘저런 작품, 캐릭터를 언젠가 꼭 한번 해보고 싶다’는 다짐을 했죠. 그런 작품이었는데 2009년에 그 작품 안에서 연기를 하고 있어요. 정말 꿈같은 일이 벌어진 거죠.” 평소 절친한 장동건은 그의 선택을 지지했고,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는 요즘 문자와 전화로 ‘잘 보고 있다’는 격려의 를 전한다. 자신의 부산 사투리가 어색하다는 지적에도, 시청률이 생각만큼 나오지 않아도 작품 자체가 ‘웰메이드’ 드라마로 칭찬받고 사랑받을 수 있다면 그걸로 됐다. “‘친구’를 택한 것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현빈은 몇 번이고 이 말을 반복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eyword 2. ‘외로운’ 남자, 사랑에 빠지다 关键字2  '孤独'的人,坠入爱河
최근 현빈에게 큰 변화가 있었다. 바로 동료배우 송혜교(27)와의 열애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된 것. 두 사람은 지난해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처음 만나 올 초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이제 정말 쉬고 싶어요.” 지난해부터 드라마와 영화를 연이어 찍느라 진이 다 빠졌다는 현빈은 잠시 휴식이 필요하다고 노래를 했다. 하지만 그렇게 바쁘고 힘든 스케줄 속에서 그가 웃을 수 있었던 이유는 따로 있었다. 사랑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위로했다. 인터뷰 당시 열애 사실을 극구 부인하던 현빈이 밝힌 이상형이 있었다. 바로 ‘센스 있는 여자’다. 이미 그는 자신이 그려온 이상형을 만난 것일까.
“센스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에요. 제가 애교도 많지 않고 숫기도 없어서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지 못하거든요. 그 때 그때 상황에 맞게 제가 놓치는 부분을 잘 챙겨 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고 싶어요.” 스무 살 철모르던 시절부터 꿈꿔왔던 꿈의 배역을 연기하고 동시에 사랑까지 얻은 현빈에게 드라마 ‘친구’는 특별할 수밖에 없다. 2009년 그는 ‘현빈 표’ 동수를, 그리고 이상형을 만났다. 서울신문NTN 우혜영 기자 woo@seoulntn.com / 사진=강정화 기자





[ 本帖最后由 爱上玄彬 于 2009-8-10 09:38 编辑 ]

15

主题

1847

回帖

214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6
发表于 2009-8-10 09:42 | 显示全部楼层
‘친구’ 정유미 “현빈과 연기? 처음엔 불편했으나...”(인터뷰)[2009-08-10 07:29:0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글 이미혜 기자/사진 박기석 기자]

정유미는 부잣집 딸이 참 잘 어울린다. 도도한 얼굴, 새침한 표정…MBC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은지 역할은 정유미가 딱이다. 천방지축 부잣집 딸, 하지만 마냥 철없는 소녀로 보면 곤란하다. 시절부터 동수(현빈 분) 하나만을 속에 간직해 온 순정도 가지고 있고, 동수를 위해서라면 지원사격도 아끼지 않는 열정도 있기 때문이다.

★고마운 현빈, 친구 때문에 했던 시간

정유미는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현빈을 짝사랑하는 역이라서 유독 현빈과 부딪히는 신이 많았다. 때문에 현빈이 연기에 대한 조언을 많이 해준 것은 당연지사. 비록 평소에는 말이 많지 않은 현빈이지만 연기에 애를 먹고 있을 때면 곽경택 감독의 스타일과 촬영장에서 편하게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얘기를 많이 해줬다고 한다.

“처음에 적응을 못하고 있을 때 현빈 오빠가 편하게 마음 먹고 하라고 말을 많이 해줬어요. 정말 고마웠죠. 드라마에서도 말을 많이 안하잖아요. 평소에도 마찬가지예요. ‘친구, 우리들의 전설’ 시청률이 안 나오고 있잖아요. 현빈 오빠가 입만 트이면 시청률이 팍 오를 것 같은데…현빈효과를 아직 못 보고 있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지금은 많이 친해진 현빈이지만 처음에는 꽤 많이 불편했다고. 자꾸만 현빈이 친구 동수가 아니라 연예인 현빈으로 보여서 연기하기가 불편했다. 현빈과 촬영 첫날은 결국 불편한 상태에서 힘들게 촬영을 마쳤다. 하지만 과묵하면서도 잘 챙겨주고, 가끔은 짓궂은 현빈과 자주 호흡을 맞추다 보니 다른 사람들보다는 많이 친해져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

“촬영장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왕지혜랑 배그린은 처음엔 여우 같을까 걱정했는데 성격이 너무 좋았어요. 레인보우는 일주일에 한번씩 만나서 밥 먹곤 해요. 김민준 오빠는 썰렁한 언어유희를 즐기고, 이시언 오빠는 분위기 띄우고, 서도영 오빠는 노래방 가면 춤추고 노래를 많이 하세요. 이렇게 좋은 사람들은 또 만날 수 없을 것 같아요”

★소중한 기회, 놓치지 않고 잡고픈 행복

2009년 정유미는 정말 바쁘다. 드라마 2편에 영화 1편, 거기다 CF 촬영까지 몸이 남아나지않을 지경이다. 정유미는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 이어 임성한 작가의 신작 ‘보석 비빔밥’에 연달아 캐스팅됐다. 또 지금은 수애, 하정우와 함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촬영에 여념이 없는 상태다. 정유미에게 2009년은 정말 남다른 해다.

“올해는 진짜 잘해야 한다는 의욕이 불끈 솟아요. 진짜 정신없이 바쁘기는 하지만 행복한 비명이고, 고민인 거잖아요. 중심을 잡아가면서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체력이 많이 약해진 게 걱정이에요. ‘친구, 우리들의 전설’ 촬영 할 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이제는 눈도 잘 충혈되고, 쉬곤 해서 몸관리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유미는 스스로 ‘바쁨’을 즐기고 있었다. 지금까지 이런 적이 없어 되게 좋다가도 당황스럽기까지 할 정도라고. 하지만 준비를 잘해서 찾아온 기회를 절대 놓치면 안 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했다. 2007년 중국 국영방송 CCTV ‘파이브 스타 호텔’(오성대])로 중국에선 꽤 이름을 알린 정유미는 이제 한국에서도 스타가 되기 위한 발돋움을 시작하고 있었다.

“중국에 갔을 때 한국 활동 기회가 무산된 적이 있어요. 그 때는 중국에 가서 기회를 놓쳤다는 생각도 많이 했는데…지금 더 큰 기회가 오네요. 이번에는 절대 놓치지 않고 제대로 해볼래요. 솔직히 부담감도 크고 긴장도 많이 되지만 배우로서 뭔가 하고 있다는 생각에 행복해요. 지금은 그냥 이 순간을 즐기면서 열심히 해볼래요”


이미혜 macondo@newsen.com / 박기석 nicepk@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爱上玄彬 于 2009-8-10 09:47 编辑 ]

0

主题

37

回帖

37

积分

初级会员

积分
37
发表于 2009-8-10 11:12 | 显示全部楼层
为这楼做不了什么贡献,把涟漪微漾的观后感贴上来吧
涟漪微漾童鞋每次都是在看完韩语直播半小时左右就能鼓捣出一篇观后感
而且她自己还不懂韩语

《谋略的较量&兄弟的对抗》———粗看朋友第14集 ---涟漪微漾

终于看到东秀和俊锡站在对立面了,终于让我等到了期盼已久的兄弟之争,不过似乎这一集却让我看的意兴阑珊,提不起情绪= =。

之所以这样是因为,在听不懂泡菜语的情况下看权力的角逐和权谋的暗斗实在是一件辛苦的事,好在花花还善于苦中作乐,在意兴阑珊之余发现本集的一点亮点。

听不懂双方到底是为了什么而卷入了争斗,但可以看到俊锡一方和东秀一方都在摩拳擦掌严阵以待,都在各出奇谋明争暗斗。咕噜球正自以为集结了“群众”力量可以将闵会长拒之门外,而东秀却已然帮助尚昆走旁门左道拿到了他们想要的文件,东秀见到咕噜球时那抹刹那消失在嘴角的嘲笑告诉众人,他轻而易举的拿到了这次较量中的关键一局。所谓螳螂捕蝉黄雀在后,对付东秀,俊锡还真的不能只用咕噜球那个废物,还真不能掉以轻心。因为韩东秀早已非昔日那个简单的韩东秀了。

然而在东秀坐牢的时候,李俊锡毕竟也不是混日子的,东秀可以和他势均力敌,不代表其他人也可以。尚昆接纳了他手下的建议去偷(百度)拍俊锡一方行贿的照片,然而也被李俊锡来了个螳螂捕蝉,呵呵,即以其人之道还治其人之身啊,派去偷(百度)拍的人也铩羽而归丢盔卸甲。在少了东秀为之谋划的时候,尚昆也被俊锡轻而易举的拿下一城。双方的较量还真是越来越白热化了。虽然彼此之间的手段都不是很光明正大,但有句话说的好——谋无正邪,有胜乃大。战场上的交锋,从来都是胜者为王的。

想要胜者为王的心俊锡有,东秀也同样,用宗浩当年给他们俩都说过的话说——要做,就要争第一。而现在,第一就摆在那儿,等着这两个兄弟过去争夺呢。兄弟之间的对抗,应该更有看头,因为,他们彼此了解对方,因其了解才更难制胜,或许有人会问,了解了应该更好对付的,其实不然,因其了解,才会更想不到对方的出其不意,所以,兄弟之间的对抗在花花看来更有看头了。  

俊锡以为他了解东秀,所以他直白的告诫东秀他赢不了,然而俊锡忘记了,东秀在监狱的经历对他而言是个空白,现而今的东秀,早已非吴下阿蒙了。有时候就在想,其实东秀出狱之后忽然的转变心性也可以理解了,试想,一个曾经那么邪谬乖张的人像弹簧一样在监狱里被打压之极,出狱之后再遇到强压而压制不住的话,也会像弹簧一样强劲反弹的,如今的韩东秀就是那根弹簧,反弹的弹簧。

这根弹簧的反弹力度出乎所有人甚至包括他自己的预料。在看到东秀为了制造机会拍下“艳照”事件不惜利用恩智时,我忽然觉得这个男人现在变的很可怕,他帮恩智去争所谓的面子不过是个幌子,在画廊里,东秀应该就得知恩智的那个朋友跟他们这次的选举有关,从而利用恩智去接近那个人,又假意输球给他使那人放松对他的戒备,再然后……得到他想要得到的结果。这样的韩东秀,内心当中的至纯本性早已被他丢弃,他已然为了跟兄弟的对抗中可以争到第一而不择手段了。呵呵。。。。不得不鄙视一下我自己,这样一个不择手段心机似海的男人,我竟然大爱之极。。。呵呵呵。。。期待下集吧。。。

[ 本帖最后由 玄炫我心 于 2009-8-10 11:14 编辑 ]

0

主题

37

回帖

37

积分

初级会员

积分
37
发表于 2009-8-10 11:3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pirain 于 2009-8-10 08:13 发表
14集收視率

TNS 全國 5.9%

也不能只说泡菜国收视低,我们这个楼人气就不旺

我欣慰的是泰平同学的表现。
原以为那么一个清秀文雅的人演一个黑帮首先气质上就不符
没想到玄彬同学华丽丽的大变身
仿佛全身的细胞都变成了东秀
那眼神
那抬头纹
那驼背
那变的沙哑的声音
一举手一投足轻易就能把你带入剧情中

他选这个剧没选错
有点遗憾的是总感觉他出场太少了,怨念啊

1

主题

470

回帖

3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329
QQ
发表于 2009-8-10 20:17 | 显示全部楼层
极度讨厌女主

现在一听到OST的不能得到你  心就很痛  为了东秀心痛  爱上一个如此不堪的女人

其实真的很不明白东秀  为什么要自己申请去坐牢呢   他根本不喜欢过混混日子   为什么把自己逼到非要当混混呢

可怜的东秀  其实真的不想追下去看   实在太心痛东秀了

15

主题

1847

回帖

214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6
发表于 2009-8-11 09:40 | 显示全部楼层
◇MBC周末◇《朋友,我们的传说》[主翻:清心 天兰 银贞 燕燕  演员:玄彬 金民俊 徐道营][HDTV-RMVB 中字 第14集已发布]   

http://www.tskscn.com/article_244611.html

15

主题

1847

回帖

214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6
发表于 2009-8-11 09:47 | 显示全部楼层
玄彬《朋友》拍摄花絮曝光 拍打戏展身手
新浪娱乐讯 由玄彬主演的韩剧《朋友,我们的传说》,日前公开了长达4分钟的拍摄花絮片段吸引了人们的关注。这次公开的是该剧男主演玄彬在剧中拍摄的各种打斗场面的总集(百度)合,通过这段视频观众们看到了剧中惊心动魄的打斗场面是如何拍摄完成的,而且玄彬所展现的不输给职业动作演员的敏捷身手也让人们赞叹不已。

  因为玄彬在不久前刚刚与宋慧乔传出绯闻,这次公开的这段视频更是比以往吸引了更多关注。《朋友,我们的传说》导演表示,玄彬饰演的角色今后在剧中将面临越来越多的挑战和打斗,而这次公开的打斗视频可以说是为今后的《朋友,我们的传说》做一定程度的预告,相信通过这段视频的预告,会有更多观众对《朋友,我们的传说》感兴趣。南安宇/文 版权所有Mydaily禁止转载

15

主题

1847

回帖

214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6
发表于 2009-8-11 09:50 | 显示全部楼层
原创翻译:capricornxuan @ 百度炫彬吧
转载请注明出处


演员炫彬...印象的转身


【京畿道北方日报】演员炫彬通过电视剧<朋友,我们的传说>的演出成功从"花美男"明星蜕变为拥有动作表演的"强悍男人"的身姿。


日前真人事制作公司公开了以炫彬为主的动作戏影像。

影像中展现了东秀(炫彬)在高中时期打群架,到码头工作后又与同事发生身体冲突,为了自己的安慰不得不出手打架的动作场面以及拍摄花絮。

自从8日播放的13集东秀离开监狱开始正式上班,他在社会上继续着他的动作戏的表演。

电影中张东健的东秀戏也不少,不过2009年的现在,因电视剧<朋友,我们的传说>让人们记住了那个"寂寞的炫彬"。

[/tr]
탤런트 현빈... 이미지 변신
경기북부일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친구' 드라마 화면 갈무리     &copy; 경기북부일보

【경기북부일보】탤런트 현빈이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에 출연 그동안의 깔끔한 '꽃미남' 스타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액션연기를 선보이여 '강한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제작사인 진인사필름이 공개한 동영상에서  현빈은 몸을 사리지 않는 강한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

영상은 극중 동수(현빈 분)의 고교 시절 패싸움에 휘말리거나 부두에서 일하다 시비가 붙어 어쩔 수 없이 싸우게 되는 장면 등 액션 장면과 촬영장 뒷모습이 담겼다.

8일 방송된 13부 부터는 동수가 교도소에서 출소한 후, 사회에서 활동하면서 벌어지는 또 다른 액션 연기들을 선보인다.

방송 초반에는 영화에서 동수 역을 맡은 장동건과 비교하는 시선도 적지 않았지만 지금은2009년의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오롯이 현빈의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15

主题

1847

回帖

214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6
发表于 2009-8-11 09:57 | 显示全部楼层
翻译大意:capricornxuan @ 百度炫彬吧
转载请注明出处


<朋友>炫彬演技越发精湛 表演受到广泛好评"东秀就是你的"


演员炫彬的演技越发精湛,观看者好评如潮。

炫彬在8月9日播放的MBC周末企划剧<朋友,我们的传说>14集中与朋友俊熙(金民俊)对立后,作为闵会长政团的得力青年部长,东秀决心帮助其赢得执政党职位。

很多观众看过后均赞叹道"东秀已经不再是张东健,而是炫彬的" "炫彬的表演真的成长了很多" "炫彬的演技就像吸收了水份的植物一样有生命力" "因为<朋友>现在真的成为了炫彬的影迷" "名作演员们一起呼吸,真的是最好的电视剧"等好评如潮。

‘친구’ 현빈, 갈수록 발전하는 연기호평 “동수는 너 뿐이다”[2009-08-10 07:12:4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미혜 기자]

배우 현빈의 갈수록 발전하는 연기에 시청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현빈은 8월 9일 방송된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극본 곽경택 한승운 김원석/연출 곽경택 김원석) 14회에서 친구 준석(김민준 분)에게서 독립해 선거출마를 결심한 민회장을 위해 청년부장으로 앞장세워 공천을 따내도록 돕는다.

결국 동수(현빈 분)는 준석과 첫 대립을 하게 되고, 서로의 약점을 찾아내기 위해 혈안이 된다. 동수는 동수는 양의원 아들이 친구들과 파티를 한다는 정보를 은지(정유미 분)를 통해 듣고 여자들과 마약을 지원해 선거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약점을 확보했다.

현빈은 비록 친구지만 은근히 자신을 아래로 생각하는 준석을 이기기 위해 한층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현빈은 “이랬던 저랬건 나중에 너무 실망하지 마라. 약 올리는 게 아니라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다”고 말하는 준석을 이기기 위해 칼을 갈았다.

결국 동수는 은지가 “양의원 아들이 여자들을 데리고 술을 마시러 [url=http://sense.contentlink.co.kr/sense/clk_pop.php?upgrade_kl=yes&status=ing&afd=newsen2_web&is_click=yes&keyword=%BF%C0%B6%F3]오라[/url]고 말했다”는 한 마디를 듣고 술에 취한 상태로 마약을 하게 해서 약점을 잡는다는 작전까지 세우게 된다. 동수 스스로도 “나도 이제 다 됐다”고 자조할 정도로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모습이었다.

시청자들은 “동수는 이제 장동건이 아니라 현빈이다” “현빈이 연기가 정말 많이 늘었다” “현빈의 물오른 연기 잘 보고 있다” “‘친구’를 보면서 진짜 현빈의 팬이 됐다” “명품 배우들의 호흡이 어우러져 정말 최고의 드라마다”고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2 15:56 , Processed in 0.048430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