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5集--------119集的内容提要
103회 영상일지---하얀거짓말 115~119회 녹화 현장.
지난주 목요일 방송시간이 노무현 대통령 검찰 출두 방송으로 갑자기 변경되 제시간에 시청을 못하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침 드라마는 결방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아침시간에는 특별한 사건도 없고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 스포츠 중계는 4년마다 한번씩 있어 종영시까지 한번도 결방되지 않는 아침드라마도 있습니다.
이번주부터 나경의 전 애인 지금은 신우의 직장 상사이자 신우의 연인(?) 민재의 등장입니다. 그리고 호구를 사기치고 도망간 공춘식도 등장하여 이야기 폭을 보다 확장시키고 잇습니다. 신여사의 비안이 대한 사랑의 감정이 모락 모락 피어나고 있지요.
은영---비안이를 버린 것이 아니라 잠시 맡기 것을 비안에게 변명하는 것에 시간을 허비하고 신여사의 또 다른 제의에 몹시 혼란스러워 합니다. 나경의 속임수에 이젠 속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며 나경을 공격합니다. 그러나 아직은 비안이를 지켜야 한다는 신념 때문에 참고 버팀니다. 당당하게 일을 대처하는 은영의 연기가 돋보이는 한주이지요.
형우---비안과 은영에 대한 감정만 보았을 때 형우는 정상인에 가깝습니다. 사랑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좋은 것고 싫은 것에 대한 확실한 자기 주관이 생겼다는 것이지요. 그러나 불안한 요소가 널려져 있고 주변에는 온갖 거짓말 투성이의 인간 때문에 언제 변할지 모르겠습니다. 형우가 은영가 선물한 호루라기를 은영의 목에 걸어 주면서 무서울 때 힘차게 불기를 바란다는 멘트를 은영에게 보냄니다.
정우---비안이 납치사건 과정에 형우가 다친 것에 대해 몹시 흥분을 하고 공춘섭을 매수해 신여사를 몰아붙이기 위해 공을 들이나 신여사가 먼저 선수를 칩니다. 그리고 비안이를 강제로 데리오는 과정에서 형우를 다치게 해 신여사의 거친 노여움을 사고 번번히 신여사의 계략에 순간 당하지요.
나경---대단히 집념이 있는 인물입니다. 집요하게 은영을 괴롭히고 아주 철저하게 준비를 하지요. 은영을 만나기 위해 짐으로 찾아가 은영이가 커피를 타는 순간 은영의 폰으로 정우에게 증거를 남기기 위하여 문자를 보내는 순간 은영에게 들켜 한바탕 몸싸움을 하고 물러 섭니다. 그리고 신우의 남친이 민재라는 사실을 알고 민재에게 접근에 슬슬 방해를 놓으며 한가지 더 신경 거슬리는 일이 나경에게 벌어집니다.
신여사---사람을 시켜 비안을 배앗는 과정에서 형우를 다치게 한 정우에게 찾아가 시원하게 한방을 날림니다. 형우에 대한 지독한 편협된 사랑을 보여 주는 장면이지요. 그리고 비안에 대한 할머니의 감정이 조금씩 싹트고 있습니다. 항상 표독한 연기를 위하여 애를 쓰고 게시지요.
신우---민재가 자기에 대한 감정이 아직 살아있음을 확인하고 속으론 좋아하고 서서히 민재에게 다가가고 있지요. 그리고 나경이가 민재 사무실가지 찾아와 자기를 마나다는 사실을 약간 의아하게 생각하면서 무심코 지나갑니다.
민재--신우와 나경이가 친척이란 사실을 악고 순간 당황하지만 나경과의 관계는 이미 끝나것이라고 정리하고 신우와의 관계를 조금씩 개선해 나갑니다. 그러나 나경이의 집요한 대쉬에 어는 정도 버틸지 궁금하지요.
호구---자기에게 사기치고 도망간 공춘섭의 등장으로 다시 열을 다고 흥분하기 시작합니다. 서호구씨는 열을 심하게 받으면 뇌출혈 증세를 보이고 쓰러지기도 하지요. 아버지가 정우가 비안이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면 굉장히 쇼크를 받을 것 같습니다. 극의 전개에 따라 어쩌면 이일로 아버지의 죽음으로 다다를 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아버지의 죽음은 또 다른 갈등구조로 이야기가 확산되리라고 봅니다.
보영---이제 보영이도 비안이가 정우의 아이라는 사실을 우연히 확인합니다. 그리고 홍진에게 서운한 감정을 표현하고 은영과 다른 가족들에게 몹시 실망합니다. 역시 우리들의 삶에 영원한 거짓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아버지 호구씨는 모르고 있진요.
自动翻译机的结果;
《白色謊言》115集----119集拍摄现场的记录
上周四因为临时播出了盧武鉉总统向检察局自首的新闻所以‘白色谎言’的播出时间推迟到8‘35分,许多观众反应说,因为播出时间太晚而上班时间很早而没有收看成。作为剧组的工作人员我也感到十分遗憾。
这周娜京的旧情人,信宇的上司兼恋人(?)民载开始全面登场。 还有恩英父亲的旧友,之前骗得他倾家荡产的孔忠植又重新出現,従而使剧情更加多方位地展开。另外、申女士对比安的爱也在一天一天不断加深。
恩英------花费了不少时间和精力对比安解释自己当年没有把他扔掉,而是暂时托付给别人养育,再加上申女士又对她提出新的建议,使她感到非常烦恼。 娜京的卑鄙伎俩已经不再能骗过恩英,她开始堂堂正正地与娜京对抗并对她进行攻击。可是为了保护比安仍然不得不做出一定的忍耐。本周是恩英大胆地与对手抗争之演技非常醒目的一周。
亨宇------如果光看他对比安和恩英的感情,亨宇已经和正常人没什么两样了。他已经可以主观判断并表现出该喜欢的人和该憎恨的人。可是仍然存在着不安定因素,因为周围几乎所有的人都是充满着谎言的人,所以什么时候他被改变也不好说。亨宇把当年住院时恩英送给自己的哨子挂在恩英的脖子上并对她说,希望你在害怕的时候使劲吹响它。
正宇------在绑架比安的过程中使亨宇受了伤,之后变得比较冲动收买了孔忠植,为了打败申女士费尽心机可是总是被申女士先出手。在把比安强制带走的过程中把亨宇给弄伤致使申女士激怒,之后屡遭申女士策略的算计。
娜京------是个异常执着顽固的人物。执拗地困扰着恩英而且事事准备周到。找借口见到恩英后趁她泡咖啡不注意之际,用恩英的手机给正宇发短信想为自己留下证据,但却被恩英发现两人扭打起来最后被恩英推到一边。得知了信宇的男友是民载,于是主动接近民载开始捣乱。今后,令娜京费神的心事又多了一桩。
申女士------正宇指使别人在抢夺比安的过程中使亨宇受了伤这惹怒了申女士。她找到了正宇非常豪爽的一巴掌狠狠地打在他的脸上。这表现出了她对亨宇的偏执的母爱。对待比安,身为奶奶的感情一天天增长。 可是表面上总是不苟言笑,十分严肃。
信宇------确认了民载对自己是有感情的,内心十分高兴,渐渐地接近他。可是娜京拜访了民载的工作室,看到娜京在自己和民载之间晃悠,信宇虽然感到疑惑但是没有太在意。
民载------得知信宇和娜京是亲戚后一瞬慌了手脚,但是自认和娜京之间的感情已经整理干净,与信宇之间的关系也不断改善。可是面对娜京的执着的追求,他虽然断然拒绝可是多少还有点在意。
恩英父亲-----欺骗自己后逃亡的孔忠植再次出现使他顿时大脑充血开始兴奋。由于过度的亢奋引起脑溢血而病倒了。如果再得知正宇是比安父亲的事实的话他一定会倍受打击的。接连而至的戏剧性展开说不上会使恩英父亲不过两天就可能死去。如果他真的死去的话接下来又会造成新的纠葛,剧情会变得越来越复杂的。
宝英------宝英也偶然知道了比安是正宇的亲生儿子。她把心中的郁闷全部发泄在老公朱洪进的身上,令家人对她感到失望。 所以说世上没有永远瞒得住的谎话。 最紧要的是千万别让父亲知道。
-------摘自mbc《白色谎言》灯光师的blo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