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90420 ETN的发布会视频
명품코믹연기 차승원, 김선아의 '시티홀'
[2009-04-20 12:40]
[촬영 장면]
명품 코믹 연기의 달인 차승원과 김선아의 만남으로도 화제인 드라마 '시티홀'이 우리를 찾아옵니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기대작 '시티홀'.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미리 만나보시죠.
따뜻한 어느 봄날! 한 호텔에서 드라마 '시티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요. 기대작답게 취재진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습니다.
소개와 함께 드디어 드라마의 주역들이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플래쉬 세례가 정말 엄청나죠? 드라마의 테마곡을 부른 가수 정인과 랩퍼 비지의 특별한 공연이 제작발표회의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드라마 '시티홀'은 '연인'시리즈와 '온에어'로 호흡을 맞춘 명콤비 신우철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다섯 번째 드라마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공무원을 거쳐 최연소 시장이 되는 한 여인의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드라마를 책임 질 시장님 김선아씨를 비롯해서 많은 배우들이 밝은 얼굴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보였습니다.
정치적 야망과 능력을 갖춘 천재적 정치가. 미래의 대통령을 꿈꾸는 야심가 조국! 바로, 시티홀에서 차승원씨가 연기할 인물입니다. 그리고 김선아씨는 백수에서 공무원을 거쳐 최연소 시장이 되는 파란만장한 여인 신미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되었는데요. 명품 코믹연기의 달인 김선아씨. 이번 작품도 기대가 큽니다.
특히 차승원씨는 이번 작품을 통해 무려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했는데요. 코믹이면 코믹! 카리스마면 카리스마! 모든 것이 척척인 차승원씨. 이번에도 문제없겠죠? 늘씬해진 모습으로 나타난 김선아씨. 애교만점의 포즈로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는데요. 누님의 저 섹시한 자태! 이것이 바로 S라인!
그리고 저 리차드가 명장면으로 꼽고 싶은 이 한 컷! 수영복을 입은 몸매를 드러낸 선아누님. 늘씬한 몸매가 굿굿굿인데요. 역시나 몸매에 대한 질문이 빠지질 않았습니다.
드라마 '온에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형철씨는 이번 작품에서 평범한 삶을 꿈꾸는 이정도 역을 맡아 또 한 번 열연을 펼칠 예정이구요. 연기파 배우 추상미씨는 구질구질한 삶은 노! 시의원 민주화 역을 맡아 그녀의 이미지와 잘 맞는 똑 부러진 연기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역시나 예사롭지 않은 명품 코믹연기의 달인 커플 차승원, 김선아씨는 고난도의 포즈까지 척척 선보였는데요. 대박 커플답습니다.
소도시와 시청을 배경으로 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재미있게 펼쳐 질 드라마 '시티홀'.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주는 명품코믹연기 커플 차승원과 김선아가 곧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