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05]柳时元, 出演电视剧&发表新专辑...非常忙碌
류시원, 드라마 출연·싱글 앨범 발표…바쁘다 바뻐
柳时元, 出演电视剧&发表新专辑...非常忙碌
4년만에 SBS 드라마 '시티홀' 출연, 3월 11일 日서 싱글 음반 발매
4年后出演SBS电视剧'CITY HALL', 3月11日日本发表新单曲
[ 2009-02-05 16:07:44 ]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오미정 기자오미정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한류스타 류시원(37)이 2009년도 바쁘게 보낼 전망이다.
류시원은 오는 4월, 4년 만에 본업인 연기자로 국내 드라마에 복귀한다. SBS를 통해 방송되는 드라마 '시티홀'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것. 류시원이 국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2005년 KBS 드라마 '웨딩' 이후 4년만의 일이다. 류시원은 앞서 영화로 국내에서 연기자 컴백을 하려 했지만 제작이 지연되면서 드라마로 팬들을 만나게 됐다.
류시원은 다음달 11일 일본에서 9번째 싱글 앨범도 발매한다. 싱글 앨범에는 3월 2일부터 일본에서 방송되는 MBS(마이니치TV, TBS계열).TBS(동경방송) 드라마 ‘오차베리’의 OST인 '카페 원더랜드'가 수록돼 있다.
류시원은 이 드라마에 OST 가수로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직접 참여한다. 류시원은 매회 엔딩에 출연해 일본의 무뚝뚝한 남편들이 평소에 입 밖으로 내지 못하는 '아내에 대한 고마움의 말'을 대신 전해줄 예정이다.
류시원은 지난 12월, 7만 여명의 관중을 동원했던 ‘도쿄돔 콘서트’ 이후 한국에 돌아와 곧바로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았다. 이어 충분한 휴식도 없이 곧바로 일본으로 건너가 싱글 앨범 등을 준비했다.
류시원은 앞으로 싱글 베스트 앨범 녹음 및 발매, 레이싱 활동 다큐멘터리 네번째 시리즈 'My Way : Siwon’s Racing Diary season4' 발매 등의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또 일본에서 새 드라마 출연을 검토 중이기도 하다.
가을께에는 매년 3,000명 이상의 규모로 국내에서 치러지는 생일 팬미팅을 열 예정이며 이후 일본에서 6집 정규 앨범 발매한다. 동시에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도 펼친다.
소속사인 알스 컴퍼니는 "류시원의 2009년은 예년과 같이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류시원은 2004년 일본에서 데뷔해 총 14장의 싱글 및 정규 앨범의 발매하고 5번의 전국 콘서트 투어를 펼쳤다. 또 NTV ‘코이노 카라사와기’, NHK ‘돈도하레’, TBS ‘조시데카-여형사’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omj@cbs.co.kr
主要内容:
韩流明星柳时元09年穿梭日韩非常忙碌. 自WEDDING4年后重返国内电视剧接拍SBS4月上档的CITY HALL. 因为之前筹备的电影推迟计划, 先凭借电视剧回归. 下月11日去日本发表第9张EP, 其中收录了3月2日在日本MBS TBS 放送的电视剧的OST: CAFE WONDERLAND. 柳时元不仅担当OST歌手也直接参演该剧, 在每集结尾会出来帮剧中骑子们向丈夫们传达一些忠告.
去年圣诞节柳时元成功地在日本举办了吸引7万人的演唱会, 在日本发行唱片参加日剧演出, 也发行了MY WAY--赛车日记4, 并每年吸引超过3千人的生日会. 在日本从04年开始发行了总共14张唱片, 举办5次全国巡回演唱会, 并出演了NTV "恋爱骚动" NHK"越来越晴" TBS"女警女警" 三部电视剧, 在日本极度活跃.
转载请注明出处: 时分爱元
[ 本帖最后由 小妖的天使之城 于 2009-2-5 16:51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