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刚才发现原来容夏也去"为什么来我家"VIP首映了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21036 발행일: 2009/04/08 19:06:30
<우리집에 왜왔니> 대한민국 대표스타 총출동! VIP시사회 성황리에 마쳐!
보면 볼수록 수상한 그녀의 해피 미스터리 <우리집에 왜왔니>가 4월 6일(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계 지인들을 초청한 VIP시사회를 가졌다.
이번 <우리집에 왜왔니>의 VIP시사회에는 유지태, 김효진 커플을 비롯 해 션, 정혜영 커플, 봉태규 이은 커플, 박용하, 차태현, 송윤아, 김민정, 타블로, 안영미, 이민우, 유승호, 고은아, 김무열, 김흥수, 심은진, 다비치, 주얼리 S, 브라운 아이드 걸즈, 김진수, 미쓰라까지 수 많은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 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봄 소식이 만연한 4월 6일(월) 저녁 8시, <우리집에 왜왔니> VIP 시사회가 열린 건대 롯데시네마에는 주연 배우 강혜정과 승리 그리고 해외 촬영 차 자리를 비운 박희순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스타들이 대거 참석, 650여석에 이르는 객석이 가득 메우며 자리를 빛냈다.
특히 강혜정의 공식연인 타블로가 꽃다발을 한 가득 안고 VIP시사회에 참석, 무대인사를 하는 그녀에게 꽃다발을 전하는 등 그녀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현재 호주에서 영화 촬영 중인 박희순을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박용하, 김민정, 김무열 등은 “박희순 선배 연기 넘 멋져요”라며 <우리집에 왜왔니>의 대박을 기원 하였고,
특별하게 션&정혜영, 유지태&김효진, 봉태규&이은 커플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 커플들이 모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션&정혜영 커플은 영화를 보고 난 후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영화였다”며 영화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지태&김효진 커플 역시 “커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였다. 커플이 함께 보면 너무 좋을 것 같다”며 <우리집에 왜왔니>가 따스해진 봄날, 데이트 무비로 손색 없는 영화임을 증명해 보였다.
뿐만 아니라 “강혜정의 연기는 언제나 최고다”, “박희순씨와 강혜정씨의 환상적인 호흡에 영화를 보는 내내 행복하게 웃을 수 있었다”, “승리의 연기는 가능성 그 이상을 보여준다”며 이번 VIP 시사회에 참석한 많은 스타들이 영화에 대한 극찬과 함께 <우리집에 왜왔니>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했다.
[ 本帖最后由 yu0850 于 2009-4-8 23:5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