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电影定于7月16日上映!
식인멧돼지 베일 벗다’ 차우 개봉일 확정
2009-06-24 18:04
‘식인멧돼지가 출현한다.’
24일 제작사 영화사 수작 측은 “리얼 괴수 어드벤처 ‘차우’가 오는 7월 16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엄태웅 정유미 장항선 윤제문 박현권이 출연하는 ‘차우’(감독 신정원, 제작 영화사수작)는 식인멧돼지 차우와 이를 포획하기 위해 결성한 5인 추격대의 대결을 그린 작품.
식인 멧돼지의 섬뜩한 스릴과 5인 추격대의 개성 넘치는 활약을 통해 관객들에게 어드벤처를 선사할 예정. 식인 멧돼지의 잔혹한 횡포와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 울창한 숲과 음산한 폐탄광에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한판 승부 등 풍부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개봉일을 확정하며 ‘차우’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매서운 눈매와 거대한 송곳니, 피범벅이 된 듯한 입을 가진 식인 멧돼지가 섬뜩함을 극대화시켰다.
식인 멧돼지 아래에 실종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추격대에 합류한 김순경(엄태웅 분), 변종 멧돼지에 대한 논문을 쓰기 위해 사냥에 나선 변조교(정유미 분), 전설의 포수 천일만(장항선 분), 유학파 포수 백만배(윤제문 분), 강력계 형사 신형사(박혁권 분) 5인의 추격대 모두 공포와 긴장감으로 굳어 있는 모습. 식인 멧돼지가 얼마나 위협적인 존재인지 실감케 한다.
오는 7월 ‘차우’를 비롯해 ‘해운대’, ‘10억’ 등 대작들이 잇달아 개봉해 총성 없는 전쟁이 펼쳐질 예정. 여기에 ‘트랜스포머2: 패자의 역습’,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등 미국 블록버스터들이 합세해 여느 때보다 뜨거운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