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原帖由 ankyhaha 于 2009-4-28 22:47 发表
前面十几集里差点因为大姊夫跟二姐夫这两个猪头男的的戏份而弃追
还好总算坚持下来了,本剧大概到13集才真正进入整部剧的核心故事,算是拖有点久了
觉得前面冗长的铺陈可能是导致收视率升不上去的原因,这点实在有 ...
不晓得有没有人看了之後跟我一样迷上帅哥教练的 ,希望有人能热心的分享下帅哥教练的资料,这个演员之前都没见过,第一次看到就觉得很有魅力了,帅劲直逼满点,不知道演员资料真的有点扫兴了~~
这个教练是新面孔,以前没见过呢,只是感觉神态上有些不自然。
上网找了下,
김지완 金志完(김경섭)
生日 1977年 2月 11日
国内有介绍他的网站:
http://hi.baidu.com/spacez/blog/item/be8dbe090d6968206b60fbc5.html
下面这个是韩网新闻采访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09042812051823619&outlink=2&SVEC
'사랑은..' 김지완 "캐스팅후, 온가족 만세삼창"(인터뷰)
【不是谁都能爱】金志完签约后,全家欢呼万岁
2009/04/28 12:11
모든 현실적 조건은 다 잊고 자신의 꿈을 위해 내달려 본 적이 있는가. 여기 이 남자, 초등학교 시절부터 소망하던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김지완, 98년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은 후 현실이 문득 그를 지치게 할 때도 있었지만 결코 그의 꿈만은 좀먹지 않았다.
지난 2006년 4월 종영한 KBS 2TV '걱정하지마'에 출연했던 김지완이 3년 여 만에 다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영화와
自2006年4月终映的KBS 2TV<别担心>3个月后,金志完重新回归电视剧场。
연극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에 무지개 빛깔 옷을 입혔던 그가 최근 SBS 주말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 캐스팅됐다.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지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기분이다. 연극과 영화를 오가며 연기생활을 쉬지는 않았는데 촬영장이 참 낯설고 부담도 크다."
오랜만에 브라운관 나들이에 나선 김지완은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남편과 이혼하는 오설란(유호정 분)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진실한 사랑이 무엇인지 깨닫게 해주는 인물 태우를 연기한다. 극 중간 합류했지만, 주인공 설란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핵심 캐릭터다.
때문에 김지완에 대한 제작진에 대한 기대가 크다.
"극 중간에 투입된 조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만큼 내 역할이 중요하단 얘긴데, 그래서 더 부담되고 긴장된다. 지난 25일과 26일 방송된 내 출연모습을 보고 솔직히 자살(?)할 뻔 했다. 어찌나 어색하고 긴장된 모습이 역력하던지.(웃음)"
물론 어느덧 연기경력 만 10년차가 된 김지완은 "천천히, 자연스레 극에 녹아들겠다"며 "다만 지금은 조금의 적응기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이름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단팥빵' '
虽然记不住他的名字,
토지' '뉴 하트' '요조숙녀' '남자가 사랑할 때' 등 많은 작품에 크고 작은 역할로 출연하며 연기경력을 쌓았기 때문이다.
但他出演了<甜甜圈>(红豆面包) <土地><New Heart ><窈窕淑女><当男人恋爱时>等许多作品积累了许多演技经验。
무엇보다 김지완에게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는 인생역전의 기회다. 대중적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벌써 만 10년차다. 연극을 하면서 차비나 겨우 나올 정도의 돈을 받기도 했지만 연기가 좋다. 그래서 경제적인 것은 아예 포기했다. 넉넉하지 않지만 기회를 찾아다니다보면 크지는 않아도 꾸준히 연기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연극 '낮병동의 매미들'이 끝나고 쫑파티 한 다음 날 우연히 감독님과 미팅을 하게 됐다. 그리고 바로 다음 날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 출연하게 됐다. 이만하면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모르는 인생 최고의 기회다. 가족들도 내 캐스팅 소식에 만세를 불렀다."
욕심은 없지만 대중과 함께 호흡하는 배우이고 싶다. 또 학창시절 김지완에게 주윤발이 우상이었던 것처럼, 그 역시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좋은 본이 될 배우이고 싶다.
"따뜻함이 베어나는 배우, 참 좋은 것 같다. 내가 선배들을 보며 배우의 꿈을 키웠던 것처럼 후배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배우가 꿈이다."
[ 本帖最后由 xiaohe22 于 2009-4-29 12:1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