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刚刚看了韩网的新闻,是不是有一些K1的外籍选手也客串了这部电视剧呢??
新闻图片都是一些“黑人”。。。
新闻内容:
격투기스타 레미 본야스키, SBS '드림' 특별출연
2009-07-03 15:23:12
[마이데일리 = 안효은 기자] K-1 월드그랑프리를 3번이나 제패한 세계적인 격투기 스타 레미 본야스키(네델란드)가 27일 첫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드림'(극본 정형수,연출 백수찬,제작 CJ엔터테인먼트 & FEG KOREA)에 특별 출연한다.
전직 은행원 출신이자 모델로도 활동했던 레미 본야스키는 192cm,108kg의 몸매를 지닌 K-1 최고의 얼짱, 몸짱 스타로 헐리우드 영화에 주연급 배우로 출연했을 정도로 다양한 끼를 지닌 만능 스포테이너이기도 하다.
이에 레미 본야스키는 5일 내한해 6일 오후부터 경기도 양평의 영어마을에서 주연 배우들과 함께 촬영에 임하게 된다.
레미 본야스키가 연기하게 될 캐릭터는 K-1 세계챔피언 역으로,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시 슈퍼스타코프의 창립기념파티에 초청된다는 설정이다. 레미 본야스키는 친구이자 슈퍼스타코프의 2인자인 스포츠 에이전트 남제일(주진모) 본부장의 초청을 받아 파티에 참석하게 되고 강경탁 사장과 남제일 본부장간 갈등의 단초를 제공하게 된다.
'드림'은 주진모, 김범, 손담비, 박상원, 오달수, 최여진, 고창석 등이 출연하는 격투기를 소재로 한 드라마다. 스포츠 에이전트들과 선수들의 감동적인 성공 과정과 사랑, 프로모터,스폰서,방송사의 치열한 경쟁을 다룰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드림'에 특별출연하는 세계적 격투기 선수 레미 본야스키. 사진=마이데일리DB]
안효은 기자 pandol@mydaily.co.kr
[ 本帖最后由 tiffanytsai 于 2009-7-3 15:0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