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崔贞允的专访http://news.joins.com/article/422/3793422.html?ctg=15
최정윤, 다이어트+피부관리 ‘동안’ 프로젝트 올인 [뉴스엔] 2009.09.25 07:46 입력
[뉴스엔 이미혜 기자]
배우 최정윤이 동안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최정윤은 SBS 새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극본 문희정/연출 이태곤)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청순파 레지던트 서정경 역을 맡았다.
최정윤은 드라마 속 캐릭터 설정이 28세인데다 동갑내기인 대학 동아리 친구 강현수(정경호 분)로부터 열렬한 구애를 받는다는 점에서 다이어트와 피부관리로 동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최정윤은 평소 좋아하던 음식을 눈물을 머금고 조절하는 것은 물론, 하루도 빠짐없이 휘트니스에서 땀을 흘린 결과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최정윤은 “미식가라서 드라마 촬영으로 에너지를 쏟다 보면 허기를 더욱 많이 느끼지만 과일 등을 섭취하며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며 “스케줄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점점 줄어들어 걱정되다”고 털어놨다.
또 최정윤은 “모니터를 보면 주름 하나하나에도 신경이 쓰인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은 뒤 “전에는 시간이 나면 친구들과 어울렸는데 요즘에는 피부 관리를 받고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데 시간을 쏟는다”고 말했다.
다행히 최정윤은 온갖 노력 끝에 “5년은 젊어진 것 같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연하남 정경호와 나이차이를 느끼지 못할 만큼 ‘동안만들기’에 성공한 것. 최정윤은 “거의 1년 반 만에 복귀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애정이 가고 그래서 더 열심히 하고 싶었다. 이를 악물고 관리했는데 주변에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다행”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대 웃어요’는 ‘스타일’ 후속으로 오는 9월 26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