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월화드라마 [천사의 유혹](18회)(HDTV)
재성은 마지막으로 참회할 시간을 주겠다며 자수할 기회를 주지만 아란은 주승과 함께 결혼식장을 빠져 나가려고 애쓴다.
도망치던 아란은 재희가 나타나 여권과 비행기티켓을 불태워 버리자 이성을 잃고 광분한다.
재성을 만난 재희는 아름다운 보석함과 함께 프로포즈를 받고 행복해 한다.
경찰에 출두한 아란은 신현우사건을 수사하기 이전에 사고를 위장해 직원부부가 동시에 죽음을 당한 사건부터 수사해 달라고 부탁해 현우를 긴장시킨다.
윤간호사가 아란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면 현우가 아란의 죄를 묻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 주승은 재희에게 언니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연락하는데...
SBS 월화드라마 [천사의 유혹](19회)(HDTV)
변호사를 찾아간 주승은 아란이 징역형을 피할 수 없을 것 같다는 말을 듣고 낙담한다.
다른 사람의 이름을 이용해서 사기를 쳤다면 처벌 받을 수 있다는 말에 용기를 얻은 주승은 실존인물 안재성을 찾기 시작한다.
아란은 재희가 사망한 아버지의 사고소식을 믿을 수 없다고 하자 남자때문에 부모의 원한을 모른 채 할 거냐고 화를 낸다.
재희와 재성이 약혼식을 한다는 소식을 접한 아란은 결정적 증언을 해줄 정이사를 데리고 약혼식장에 나타난다.
한편 주승은 어린시절 아버지와 경희가 함께 찍은 사진을 우섭에게 보낸다.
사진으로 인해 주승이 경희의 자식임이 밝혀지자 현민과 현지도 어머니를 비난한다.
우섭은 심하게 다투고 나간 경희가 찻길로 뛰어들자 경희를 감싸안고 쓰러지는데...
不负责任的自动翻译机的结果
18集
在成说给你最后忏悔的时间和自首的机会,可是雅兰和株胜一起试图想从婚礼会场逃走。
在姬出现在想要逃走的阿兰面前,把护照和机票全部烧光,阿兰失去了理性开始狂奔。
在姬从在成那里接到了漂亮的宝石和求婚,她感到十分幸福。
到警察局自首的阿兰说,在调查申贤宇事件之前请你们先调查伪装成突发事故使员工夫妇同时死亡的事件,听到此话贤宇十分紧张。
珠胜认为,如果暴露了遭受集团暴行后的孩子是雅兰妹妹的事实的话,贤宇也许不会再向雅兰继续兴师问罪,于是他打电话给在姬说会帮助她与姐姐见面...
19集
株胜拜访了律师,当他听律师说我认为雅兰的服刑判决无法回避后,株胜情绪十分低落。
之后律师又说,如果利用他人的姓名进行诈骗的话可以受到处罚,这句话给株胜又带来了勇气于是他开始寻找安在成实际的本人。
在姬对雅兰说,我实在无法完全相信有关父亲死亡事故的情报,雅兰生气地说,难道你能为了一个男人连父母的怨恨都置之不管吗。
雅兰听说在姬和在成准备举办订婚仪式后便带着握有决定性证言的赵理事出现在订婚礼堂。
另外,株胜把小时候父亲和庆熙在一起的合影寄给了友燮。
根据照片株胜是庆熙的孩子的事实真相大白,县民和当地人都开始谴责母亲。
友燮看到和对方争吵纠缠的庆熙跑到了马路上,于是他抱紧庆熙倒在了地上...
[ 本帖最后由 kaori 于 2009-12-13 01:1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