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greencrystal

【2010SBS】【检察官公主】【金素妍 朴施厚】导演版DVD已出...

  [复制链接]

0

主题

561

回帖

5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585
发表于 2010-6-1 17:27 | 显示全部楼层

3

主题

261

回帖

248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48
发表于 2010-6-1 17:30 | 显示全部楼层
转贴吧:http://tieba.baidu.com/f?kz=785899791
翻译:摆渡USB

[스타토크쇼] 김소연, "연예인과 한 번 이상 사귀어 봤죠"

"촬영 때문에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못 잤어도 너무 행복했어요." 배우 김소연(30)이 '제2의 전성기'를 누리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으니 어느덧 연기생활 17년째. 그녀 역시 굴곡이 있었다. 데뷔 초, 톡톡 튀는 매력과 상큼한 외모로 '순풍산부인과'(1998), '이브의 모든 것'(2000) 등에 출연하며 '김소연 앓이'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인간사 새옹지마라 하지 않던가. 갑자기 찾아온 소나기를 피하지 못했다. 2005년 출연한 '가을 소나기'가 2%대란 최악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공백기를 맞았다. 쉬는 동안 많은 생각을 했다. '인기를 등에 업고 오만하진 않았는지?', '열성을 다해 연기했는지?' 등 슬럼프를 환골탈태의 기회로 삼았다. 2008년, SBS '식객'을 통해 2년 반 만에 컴백한 그녀는 지난해 KBS2 '아이리스'(북한 특수요원 김선화 역)를 통해 화려하게 부활했다. 최근 종영한 SBS '검사 프린세스'(이하 '검프')에선 천방지축 마혜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시후씨 찐한 눈빛? 드라마일 뿐이에요~"
공백기 때문 연기 절실해져
"마검사 같은 의상은 싫어요"

-공백기가 지금의 김소연을 만든 것 같다.

   ▶연기가 더 절실해졌어요. 그냥 현장 자체가 너무 소중해요. 그 때만 해도 그게 많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 너무 어려서 그랬나? 이거 아니면 다음 게 또 있겠지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신데렐라 언니'의 문근영과 경쟁했다. 같은 소속사(나무엑터스)라 눈길을 끌었는데.

   ▶'신데렐라 언니' 종영하면 근영씨와 술 한 잔 하려고요. 제가 근영씨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신데렐라 언니'를 다시보기로 챙겨봤어요..

   -차기작에 대한 부담도 있을 것 같은데.

   ▶제 목표가 많은 얼굴을 갖는 배우가 되는 거예요. 예전엔 악역을 하면 오랜 기간 동안 악역 전문 배우로 족쇄가 걸릴까봐 걱정했어요. 하지만 '검프'를 하면서 제대로 된 악역을 한다면 시청자들께서도 역할로만 봐주시는 것 같아요. 차기작에 대한 부담이 많이 줄었어요.

   -'아이리스2'에 출연하나.

   ▶전 김선화 역을 좋아했고, 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데 아직 구체적인 얘기가 없네요.

-데뷔 17년차다. 배우 김소연의 현 위치는.

   ▶저를 '아이리스'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아시는 분들도 있어요. 여전히 출발선에 있다는 생각으로 매 작품 열심히 하려고요.

   -마혜리 튀는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실제 김소연은?

   ▶마혜리 같은 패션의 의상은 별로 없어요.

   예전엔 꾸미는 것을 좋아해서 혜리처럼 입었는데 지금은 그냥 솔직히 화려함의 허상을 쫓고 싶진 않아요.

   -장동건과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2000)을 함께 했다. 얼마 전에 결혼했는데.

   ▶두 분 정말 예뻤어요. 특히 어려서부터 고소영 언니 골수팬이었고, 지금도 소영 언니 팬클럽에 가입돼 있어요. 나도 나중에 비밀리에 만나 배우자에게 피해를 주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웃음).

-연예인을 사귀어 본 적 있나.(ID eriwhat)

   ▶네 있어요. (속삭이며) 한 번 이상 사귀어 봤어요. 결혼은 36~37세에 하려고요. 그 때까지 쉬지 않고 일하는 게 제 목표입니다.

   -'아이리스' 이병헌, '검프' 박시후, 한정수 중 누가 가장 이상형에 가까운지.(ID smyong0307)

   ▶전 100번째 만남에서도 설레는 남자가 좋아요. 친구 같고, 농담을 주고받을 수 있는 남자면 더 좋고요. 좋아했던 남자들의 외모요? 다양해요. 어떤 남자는 쌍꺼풀이 진했고, 어떤 남자는 없었어요. 그래서 첫 느낌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런데 세 분 다 모두 첫 느낌이 연기자였기 때문에 딱 한 사람을 지목하기 힘드네요.
-수목극 3파전에서 캐스팅이 가장 약하다는 얘기가 있었다. 알고 있었나.(ID zinnaplan)

   ▶알고 있었죠. 그래서 너무 죄송한 마음이 초반에 있었어요. 첫 회 시청률이 잘 안 나왔을 땐 모든 게 제 책임 같았고요. 그래도 마지막에 역전해서 기적 같은 일이 나한테 생겼다고 믿고 있답니다.

   -스스로 강한 사람이라 생각하나.(ID floraldn1)

   ▶일할 때만큼은 강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요. 제 실수 하나로 스태프가 마이크를 한 번 더 들어야 한다는 생각에 일할 때만큼은 철두철미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요.


   '검프' 식구들이 독하게 묻다
  
   -상대역인 박시후와 친해 보였다. 실제로 어떻게 생각하나.(윤세준 역 한정수)

   ▶진짜 너무 좋은 분이죠. 우리 배우들 정말 좋거든요. 그런데 특별한 감정이 생길 틈이 없었어요. 시후씨 전화번호도 촬영 끝날 때쯤 서로 주고 받을 때 알았어요.

   -극 중 서변(서인우 변호사)에 실제로 매력을 느꼈던 장면이 있는지.(서인우 역 박시후)

   ▶첫 키스 때? 그 때 서변이 계속 덜렁덜렁하다가 처음으로 진지모드가 됐거든요. 그 때 눈빛이 날카로워지면서 키스를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시청자들도 그 장면에 가장 열광했던 것 같아요.

   -캐스팅할 때 한 달간 마냥 기다리게 했다. 그 때 기다려준 이유와 내가 밉진 않았는지.(진혁 PD)

   ▶눈꼽만큼도 미워하지 않았어요. 분명 진혁 PD님께서 저를 원톱으로 캐스팅하는 것에 대해 주위의 반대를 감수하셨어야 했을 텐데 감사할 뿐이죠. '아이리스'를 끝내고 마혜리 같은 캐릭터를 꼭 하고 싶었고, 한 달간 기다리면서 '꼭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제 신체 사이즈요? 비밀이에요~." 다소 짓궂은 트위터 질문에 김소연은 "최근에 안 재봐서 잘 모르지만 정확한 사이즈는 비밀"이라며 "'아이리스' 때 찐 살이 아직 남아 있다"고 살짝 귀띔했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明星脱口秀》金素妍,“和艺人交往过一次以上”
“虽然因为拍戏,一天只能睡一两个小时,但却很幸福。”演员金素妍(30)在享受“第二个全盛期”发出幸福的欢呼。1994年 SBS 青少年电视剧“恐龙先生”出道,至今已经是演技生涯17年。     她也有过曲折。刚出道时,外向而清纯的外貌 出演“顺风妇产科”(1998)“夏娃的诱惑(2000)”造成“金素妍病”。但是人生之事 不是说塞翁失马吗?没有躲得过突然的雷雨。2005年出演的“秋天的雷雨”以2%的最坏的收视率 迎来了空窗期。 休息期间想了很多。“是否仗着人气,太过于傲慢了?“全力以赴演过戏吗?”等 郁闷当做脱胎换骨的机会。2008年,以SBS“食客” 2年半后复出,去年通过KBS2“IRIS"(北朝鲜 特殊要员 金善华)华丽地复活了。 最近刚刚结束的SBS “检察官公主”里扮演横冲直撞的马慧丽 完美地演绎得到大家的一致掌声。
"朴施厚先生,深情的目光?只是电视剧而已”
因为空窗期,变得切实
“不喜欢马检的服装”

-空窗期造就了现在的金素妍
       拍戏变得更迫切。拍摄现场本身就很宝贵。那时候,还很缺乏这种感觉。可能因为年纪太小,所以想这次不行 还有下次。
     -和灰姑娘姐姐 文根英竞争。同属一个公司 比较引人注目。

     《灰姑娘姐姐》结束了 想和根英喝一杯。我最近太喜欢根英的演技 所以在网上看了“灰姑娘姐姐”。
         对下个作品是否也有负担。
    我的目标就是成为多种脸的演员。以前演坏角色,担心成为坏人专业户。但是拍 “检P明白了,只要演好了,观众只会当做角色。所以对下个作品的负担也减少了很多

       出演”IRIS 2"吗
     我喜欢金善华这个角色,对出演持肯定想法,但是还没有具体的说法。
出道17年,演员金素妍现在的位置

    把我当做以“IRIS"出道的新人演员,也大有人在。就当依然站在起跑线上的想法,认真去演每个作品。
     马慧丽,出挑的时装吸引了目光。真实的金素妍?
    没有像马慧丽似的时装
     以前喜欢打扮,穿得像马慧丽,现在说实话,不想追逐虚假的华丽。

    和张东健在电视剧 “夏娃的诱惑(2000)”里一起演过戏。前不久刚刚结婚。

     俩人真的好美。特别 我是从小就是高素英姐姐的死忠粉,现在也还是素英姐姐的粉丝俱乐部的成员。我也想以后秘密交往,不给对方伤害。(笑)

有没有和艺人交往过(ID eriwhat)

     是的 有过。(窃窃私语)交过一次以上。准备36-37岁结婚。到那时候,不停息的工作室我的目标。
“IRIS"李秉宪,“检P"朴施厚,韩正洙 三人当中,谁最接近理想型(ID smyong0307)
     我喜欢即使见面第100次,也让我心动的男人。像朋友,可以开玩笑的男人的话更好。喜欢过的男人的外貌?多样。有的男孩是很深的双眼皮,有的男孩没有。所以第一印象很重要。但是三位都是第一印象是演员,所以很难指定一个人。
三个水木剧中 演员阵容最弱的说法。听说了吗(ID zinnaplan)

    听说了。所以刚开始有点惶恐的心理。第一集收视率低的时候 觉得所有的责任都在于我。但是到最后逆转,所以相信奇迹发生在我身上。

     自认为是强势的人吗(ID floraldn1)

    在工作的时候,努力成为强人。因为可能我一个小小的失误,工作人员得再举一次麦克风,至少在工作的时候努力成为彻头彻尾的人。


检p"的家族泼辣的提问
  
      1.Q:和演对手戏的朴施厚显得很亲密。实际怎么想 (尹检 韩正秀提问)PS:首检好八卦,哈哈,一直问厚厚的问题

      A:真的是很好的一个人。我们演员都很好。但是没有产生特别感情的空隙。施厚的电话号码也是快拍完戏的时候才交换的。

   

     2.Q:剧里对徐辩实际感受到魅力的场景 (徐辩 朴施厚提问)
     
     A:第一个吻戏?那时候一直吊儿郎当徐辩,第一次变得很认真。那时候眼神变得凌厉,拍了吻戏 果不其然 观众好像也最喜欢那个画面。

     

     3.Q:选拔角色的时候让你一直等了一个月。那时候等了一个月的理由,有没有讨厌过我(陈导)

      A:一丁点都没有讨厌过。因为陈导选我,也得承受周边的压力,所以只有感谢。结束“IRIS"以后 很想演马慧丽似的角色,等待一个月期间 一直在祈祷”一定 让我出演吧“

图片说明:“我的身体尺寸?秘密~” 对我们有点调皮的提问,金素妍说“最近没量过,所以不太清楚。但是真实的尺寸是秘密。”轻轻提醒我们,拍“IRIS"时候,长胖的肉肉还没消完。

[ 本帖最后由 nnadiayin 于 2010-6-2 11:39 编辑 ]

20

主题

1442

回帖

1492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92
发表于 2010-6-1 17:36 | 显示全部楼层
그래도 마음은 여전히 여린 것인가? 야구를 좋아하는 김소연. LG 트윈스 팬이란다. "그래도 이제 시구는 안하려고요. 이상한 포즈의 사진이 찍힐까봐서... 쉬는 날엔 관중석에서 경기를 보는 것으로 만족 할래요"라며 '하하' 웃었다.

心还是很软吗?喜欢棒球的金素妍,是LG TWINS的饭。“不过,我没打算去发球。怕拍到奇怪的样子...休息的时候坐在观众席中欣赏比赛就够了。”金素妍“哈哈”笑了。

"며칠 전 '아이리스' 콘서트 차 일본에 다녀왔어요. 반응은? 뵨사마와 빅뱅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 의외로 '검프'를 본 사람도 많았어요. '검프'는 중국에서의 인기도 높다고 하고. 하지만 전 한국에서의 연기에 만족해요. 한류는 그에 따르는 '덤으로 오는 선물'이죠."

几天前从IRIS演唱会回来。反应呢?李秉宪和BB的人气很旺。让人意外的是很多人看过检P。听说检P在中国人气也很高。但是我对在韩国表演满足了。对她来说,韩流是“天上掉下来的礼物”。

演戏犹如做面包,不是演技好作品就能散发香气!那颗与世无争纯净的心,你有吗?

0

主题

45

回帖

45

积分

初级会员

积分
45
发表于 2010-6-1 17:37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nnadiayin 于 2010-6-1 17:30 发表
转贴吧:http://tieba.baidu.com/f?kz=785899791
翻译:摆渡USB
检p"的家族泼辣的提问
  
      1.和演对手戏的朴施厚显得很亲密。实际怎么想 (尹检 韩正秀提问)PS:首检好八卦,哈哈,一直问厚厚的问题

      真的是很好的一个人。我们演员都很好。但是没有产生特别感情的空隙。施厚的电话号码也是快拍完戏的时候才交换的。
   

     2.剧里对徐辩实际感受到魅力的场景 (徐辩 朴施厚提问)
     
     第一个吻戏?那时候一直吊儿郎当徐辩,第一次变得很认真。那时候眼神变得凌厉,拍了吻戏 果不其然 观众好像也最喜欢那个画面。

看了这两位的提问,笑了...

1

主题

2679

回帖

679

积分

黄金长老

积分
679
发表于 2010-6-1 19:14 | 显示全部楼层
脸上在笑,心却在难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厚厚王子 于 2010-6-1 21:48 编辑 ]
抽 抽 车会长  完败

45

主题

5941

回帖

5985

积分

社区元老

积分
5985
发表于 2010-6-1 19:48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biyuwu60 于 2010-6-1 08:59 发表
这个和公主对望的帅哥是谁呀?侧面看上去有点像陈晓东呢

是玄彬啊~~~
竟然真的从了~~在一起就好。

1

主题

399

回帖

43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39
QQ
发表于 2010-6-1 21:22 | 显示全部楼层
看了检P真是让我中毒好深呀~~
话说我也中了徐辩病了~~
素妍在剧里真是让我刮目相看,演技超好呀~~
朴S更不用说让我有冲动看他的家门了~~
继续复习中~~

8

主题

183

回帖

171

积分

支柱会员

积分
171
发表于 2010-6-1 21:23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hyehwa 于 2010-6-1 17:36 发表
그래도 마음은 여전히 여린 것인가? 야구를 좋아하는 김소연 ...

素妍还是太小看中国饭的记忆力了,我敢说通过《夏娃的诱惑》记住金素妍的人很多,和同档的水木剧的文根英和孙艺珍比起来在中国的知名度一点也不小于他们。
这点从金喜善身上就能体现出来。所以我敢说《IRIS》如果在大陆播放,对金素妍的宣传力度,绝对不比金泰熙差。
而且很有可能以她作为主打。

[ 本帖最后由 四月 于 2010-6-1 21:51 编辑 ]

0

主题

1204

回帖

119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5
发表于 2010-6-1 21:3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四月 于 2010-6-1 21:23 发表

素妍还是太小看中国饭的记忆力了,我敢说《夏娃的诱惑》记住金素妍的人和同档的水木剧的文根英和孙艺珍比起来在中国的知名度一点也不小于他们。
这点从金喜善身上就能体现出来。所以我敢说《IRIS》如果在大陆播放 ...

就是啊,说起徐迎美.我那50多的老妈都知道,素素在中国真的很有名

3

主题

261

回帖

248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48
发表于 2010-6-1 21:44 | 显示全部楼层
转贴吧 翻译:摆渡USB
最新的Newsen采访演员`金素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08년 SBS '식객' 이전에 김소연은 3년 반 가량을 쉬었더랬다.

최근 SBS '검사 프린세스'의 무개념 된장녀 마혜리로 분해 호평을 받은 김소연은 5월 29일 강남 모처에서 진행된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하게 그리고 담백하게' 입을 열었다. "슬럼프? 재충전? 아니, 일이 없었어요."

들어오는 역할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마음에 들면 취소되고 엎어지고... 그러는 사이 3년 반이란 시간이 흘렀다. 20대의 아쉬운 흐름이었다. 솔직해 지자. 그녀는 안일했다고 고백했다. 절실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김소연은 MBC '이브의 모든 것'(2000)으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중국에서 한류가 불때였다. 한류는 그녀를 들뜨게 했다. 중국에 진출해 드라마도 찍고 영화도 찍었으나 절실함이 없었으니 결과는 그저 그랬다.

그리고 그녀의 길고 고단한 '백조' 생활이 시작됐다. 말 그대로 '백조'였다. 텔레비전 보고 인터넷하고.

"연기를 그만 둘 생각도 했었어요. 연애를 했었는데... 다 그만 두고 시집을 가버릴까도 생각했죠. 하지만 아직 할 수 있는 일이 남아 있을 것이란 막연한 기대. 그 끈을 틀어쥐었어요. 그리고 연기에 대한 그리움을 잊을 수는 없었죠."

다시 피어오른 연기에 대한 열정. 실마리는 의외로 단순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2006)를 보고 김아중의 역할이 탐났다. 그리고 영화 VIP 시사회에 가족들을 초대하고 싶었다. 소박했다. 20대 후반에 다시 신인의 마음이 자랐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드라마는 '식객'이었다. 다른 여배우가 이미 꿰차고 있던 배역이었다. 그러나 우연찮게 김소연의 사진을 발견한 담당PD와 대면한 이튿날 바로 촬영이 시작됐다. 운명 같은 이끌림이었다. 연기에 대한 욕구가 솟았다.

"이전의 김소연은 작품이 끝나면 쉬고 싶어 했어요. 하지만 이젠 연기를 계속하고 싶다는 욕망이 일어요. '저 작가는 어떻게 저런 대사를 썼을까', '저 감독은 어떻게 저런 연출을 할 수 있을까', '저 배우의 역할이 탐난다'하면서..."

그러다 마침내 찾아온 KBS 2TV '아이리스'(2009)의 기회. 선택되기 전까지 제작진 사이에서 저울질이 많았다. 그 역할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 가운데 김소연의 출연이 확정됐다. 그녀는 허리까지 내려오던 머리카락을 짧게 잘랐다.

한국에서의 인기는 물론이고 일본에서도 화재가 된 '아이리스'. 물론 최근 들어 시청률이 저조하다고는 하지만 '톱스타들의 향연'은 김소연을 다시금 '한류'로 이끌었다. 이미 그녀를 한 차례 들뜨게 했던 그 '한류'였다.

"며칠 전 '아이리스' 콘서트 차 일본에 다녀왔어요. 반응은? 뵨사마와 빅뱅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 의외로 '검프'를 본 사람도 많았어요. '검프'는 중국에서의 인기도 높다고 하고. 하지만 전 한국에서의 연기에 만족해요. 한류는 그에 따르는 '덤으로 오는 선물'이죠."

연기는 본질, 한류는 현상. 김소연은 성장했다. 3년 반의 백조 생활 끝에 얻은 교훈이려나. 슬럼프나 재충전 같은 입에 발린 소리를 거부하는 김소연. 그러나 그녀를 성장시킨 고된 시련은 누에고치 속의 따끈한 시간이었음에는 틀림없어 보인다.

'백조'가 어느새 '공주'(프린세스)로 거듭났다. 데뷔 16년 만이다.

그리고 김소연은 "사극도 하고 싶고, 코미디도 하고 싶고, 악역도 하고 싶고... '이브의 모든 것'의 허영미보다 성숙한 악역을 하고 싶고, 화장 진하고 머리 긴 팜므파탈도 탐나고, 스릴러도 매력적이고...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행복해요"라는데 도무지...

김소연은 지우고 싶은 기억이 있다. 2009년 KBS 연예대상 인기상 수상직후 선보였던 '속사포 랩' 수상소감. 야구장에서 시구했을 때 찍힌 이상한 포즈의 사진. '검사 프린세스'의 '유혹의 소나타' 막춤.

그리고 발랄한 모습으로 TV 인터뷰했다가 받은 "착한 척 한다"는 비판...

최근 SBS '검사 프린세스'의 무개념 된장녀 마혜리로 분해 호평을 받은 김소연은 5월 29일 강남 모처에서 뉴스엔과 인터뷰를 가졌다.

김소연은 하얀 원피스를 소녀처럼 차려입었다. 뒤로 묶은 머리 모양. 그 아래의 얼굴은 조막만하더라. 밝은 미소에 아이 같은 목소리. 특유의 '하하' 웃음소리. 탁자를 '탁탁' 쳐가며 "인터뷰 벌써 끝났어요?"라고 말해 기자를 당황시킨 발랄함.

김소연은 그럼에도 낯을 가린단다. 작은 악플에도 상처를 많이 받는단다. 데뷔 16년차 임에도 대중 앞에 보인 부끄러운 모습은 지워버리고 싶다. '윤검' 한정수는 그녀의 발랄함에 대해 "예능계에 진출하라"고 말했지만 그녀는...

언젠가 TV 인터뷰를 가졌었다. MBC '이브의 모든 것'(2000)에서 악녀 허영미에 빙의했던 직후였다. 그녀 특유의 유쾌함으로 진솔하게 대했으나 돌아온 평가는 "허영미가 착한 척 한다"는 어이없는 악평. 그늘이 지기 시작했다.

그리곤 어두운 역할로 일관하기 시작했다. 비단 KBS 2TV '아이리스'의 여전사 김선화 뿐아니다. 전작 SBS '식객'(2008)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각 잡힌 캐릭터". 김소연은 선입견으로 똘똘 뭉쳐있었다. 갈증을 느꼈다. '하하' 웃고 싶었다.

그러던 차에 '검사 프린세스' 마혜리 역에 캐스팅 됐으니 그 기쁜 마음은 표현하기 힘들 정도. 그녀의 성격을 잘 아는 진혁PD의 선택이었다. 김소연은 며칠 밤을 새우고 두 눈이 퉁퉁 부어도 그 연기의 끝에서는 웃음을 잃지 않았다.

김소연은 자신을 캐스팅한 이들에게 폐가 될까봐 부담이 컸었다고 토로했다. 로맨틱 장르는 여주인공이 관건이다. 여러 사람에게 피해가 갈 수 있다는 설명. "'검사 프린세스' 관련 기사가 적은 것도 내 잘못 같았다. 시청률이 낮은 것도 내 잘못 같았다."

그러나 밝은 연기에 목말라 있었던 김소연은 어느새 모든 것을 잊은 듯 마혜리에 빙의했다. "김소연인지 마혜리인지 모를 정도"로 그녀는 자신을 잊었다. 토마토를 뒤집어쓰고 막춤을 추는 사이 그녀에 대한 시청자의 호평이 이어졌다. 여전사는 쏙들어가고 여검사만 남았다.

"밝은 연기를 목말랐어요. 각 잡는 역할만 들어오니까. '검사 프린세스' 초반에도 긴장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카메라를 인식 못할 정도로 편하게 하기 시작했고 후반에는 내가 소연인지 마혜린지 모를 정도였죠."

'아이리스'에서 "신인" 소리 들었던 김소연. '검사 프린세스'에선 "신인 김소연 여전사 이미지 벗었다"는 소릴 들었다. 그러나 그녀가 벗은 것은 약 10여년간 그녀를 둘러싸고 있었던 어두운 이미지. 변신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그래도 마음은 여전히 여린 것인가? 야구를 좋아하는 김소연. LG 트윈스 팬이란다. "그래도 이제 시구는 안하려고요. 이상한 포즈의 사진이 찍힐까봐서... 쉬는 날엔 관중석에서 경기를 보는 것으로 만족 할래요"라며 '하하' 웃었다.

2008年SBS “食客”之前,金素妍休息了3年半左右。
最近扮演了SBS“检P”无概念拜金女马慧丽,而获得好评的金素妍 于 5月29日 在江南某处进行的采访中 直率而淡定的开了口,消沉,再充电?不是,因为没事可做。
给我的角色不满意,满意的又被取消,....就那样过了3年半。20岁,不舍的流逝。直率点吧。她说没有工作。没那么迫切。
金素妍以MBC“夏娃的诱惑”踏上了明星行列。那是中国刚刚开始韩流的时候。韩流使她成名。到中国拍电视剧也拍电影,因为没有迫切感,所以结果不了了之。
然后她漫长而又孤单的“白天鹅”生活开始了。名副其实的“白天鹅”。看电视,上网,“也想过放弃演戏。那时候谈恋爱来着...想过把一切放弃,结婚。但是还有些渺茫的期待,觉得还有没做完的事情,抓住了那个念头,然后忘不了对演戏的想念。

重新燃起的对演戏的热情。导火索,意外地简单。看了电影“美女的烦恼”,很想演那个角色。然后想邀请家人看电影VIP试映会。朴素的念头。20岁后半,重新有了新人的心态。

然后找上门的是电视剧“食客”。本来是定好另外一个女演员。但是和偶然看到金素妍照片的执行导演面试后的第二天,就开始了拍摄。命运般的吸引,产生了拍戏的欲望。

以前的金素妍拍完戏,只想休息。但是现在有着一直拍戏的欲望。“那个作家怎么写出那样的台词”“那个导演怎么会导出那种戏”“很想演那个演员的角色...”
就这样终于迎来了KBS2TV“IRIS"的机会。在被确定之前,制作组里一直在做选择。等待那个角色的很多人当中,金素妍被选中了。她把留到腰的长发 给剪成了很短。
韩国不用说,在日本都成为话题的"IRIS"。虽然最近收视有点低了,但是顶级明星的飨宴 ,又从新把金素妍拉进”韩流“。已经让她翘过一次的那个‘韩流”

"前几天,为了“IRIS"演唱会去了趟日本。反应?秉宪和BIG BANG的人气很厉害。没想到看了”检P“的人也很多。“检P”在中国也很红。但是我 满足于在韩国的表演。韩流是“随之而来的礼物”。

演技是本质,韩流是现象。金素妍长大了。经过3年半的“白天鹅生活”得来的教训。意志消沉抑或再充电, 拒绝这种冠冕堂皇的借口的金素妍。但是使她成长的痛苦的磨练,无疑是蚕蛹一样蛰伏时期的温暖。

“白天鹅”转眼变成“公主”。出道16年。

还有金素妍称“古装剧也想演,喜剧也想演,坏人也想演,...比《夏娃的诱惑》里的许迎美更加成熟的坏人,浓妆,长发的蛇蝎美女也想演,恐怖片也有魅力..反正想演的太多了 所以幸福

然后就开始专门演有阴影的角色。不仅是KBS2TV“IRIS"里的女战士金善华。前作SBS”食客“也是一样。角被固定的角色。金素妍被成见团团包围。感到饥渴。想”哈哈“大笑。
刚好被选为”检P"里的马慧丽,那欣喜的心情无法表达...是很熟悉她性格的陈导的选择。金素妍连续几天痛惜拍戏,两眼肿起来,在演戏当中也没有失去笑容。
金素妍怕给选择了自己的人造成伤害,开始有很大的负担。浪漫剧的关键是女主。会给大家造成伤害的解释:觉得有关"检p"新闻少了,好像也是我的错。收视率低好像也是我的错。

但是渴望明朗的角色的金素妍,转眼间把这些都忘了似地融入到马慧丽的角色。到了分不清金素妍还是马慧丽的程度,忘掉了自己。被番茄泼,跳乱舞 观众开始好评如潮。女战士不见了,只剩下女检察官。

"一直渴望能演阳光一样明亮的角色。可给我的角色都是定型的”“检p"的初期,也紧张了一阵子。但是突然有天开始变得无视摄像机的存在,到后面就分不清我是素妍还是马慧丽。

”IRIS"里听到“新人”说的金素妍,在“检P"里听到了“新人"金素妍脱掉了女战士的形象。”评价。但是她脱掉的是大概10余年前围着她的阴暗的形象,转身现在才开始。
不过内心依旧脆弱吗?喜欢棒球的金素妍 是LG TWINS的粉丝“但是以后不会试球了。怕又被拍到奇怪的照片....休息的时候坐在观众席上看比赛就很满足”然后“哈哈”大笑。

3

主题

261

回帖

248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48
发表于 2010-6-1 21:47 | 显示全部楼层
这件衣服好红
有人知道是什么牌子的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236

回帖

236

积分

支柱会员

积分
236
发表于 2010-6-1 21:57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nnadiayin 于 2010-6-1 21:44 发表
转贴吧 翻译:摆渡USB
最新的Newsen采访演员`金素妍`
2008&#45 ...


素妍真的坦白地讓人很心疼~~
不過她也是她想得開才能走到今天~~
日後的肯定會好作品好導演跟她相遇的

1

主题

2679

回帖

679

积分

黄金长老

积分
679
发表于 2010-6-1 22:04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观影现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厚厚王子 于 2010-6-1 22:14 编辑 ]
抽 抽 车会长  完败

2

主题

682

回帖

808

积分

黄金长老

积分
808
发表于 2010-6-1 22:15 | 显示全部楼层
楼上的朴王子真帅!

45

主题

5941

回帖

5985

积分

社区元老

积分
5985
发表于 2010-6-1 22:43 | 显示全部楼层
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飞 于 2010-6-1 22:53 编辑 ]
竟然真的从了~~在一起就好。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1-20 07:22 , Processed in 0.043937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