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7.ep8文字預告
인생은 아름다워(7회) 방영일 : 2010-04-10
시모가 시부를 냅다 밀어버리면서 두 노 부부가 서로 포개져 엎어지는 어색한 상황이 만들어지고 쫓아온 맏아들 병태는 무안해 어쩔 줄 몰라한다. 시부는 아파 죽겠다고 엄살을 떨고, 병태와 동생 병걸은 아버지의 갈비뼈가 부러진 줄 알고 황급히 병원으로 향한다.
그러나 시부는 배가 고프다며 해장국을 먹길 원하고 소주까지 시키라고 아들들에게 명한다.
인생은 아름다워(8회) 방영일 : 2010-04-11
지혜는 절대 아이를 낳을 수 없다며 이 나라에서 아이를 키우는 것이 얼마나 많은 돈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지를 강조하고 맞벌이라는 점도 역설한다. 병태와 민재는 둘이 있는 것도 아니고 겨우 하나면서 왜 낳을 수 없냐고 반문하고, 이 나라 출산율이 너무 낮아 문제라는 점도 지적한다.
지혜의 남편 수일은 장모, 장인의 말에 편승, 자신도 아이를 원한다면서 "맞벌이를 안해도 된다"고까지 강조한다. 태섭은 "자리잡은 아이를 못태어나게 하는 건 살인죄"라는 엄마 민재의 말에 "아리스토넬레스는 24주까지는 생명으로 보지 않았다."고 설명하고 "미국도 18주 이내의 낙태는 허용한다."고 의사로서의 견해를 밝힌다.
預告中文翻譯:
第7集 撥出日期:2010-04-10
婆婆因為多年來累積的怒氣,拼命的推開公公,結果公公就跌倒了,這個難為情的時刻,竟然被長男炳泰給看到了,惱羞成怒的公公只好趕走炳泰。公公假裝自己痛的快要死掉了,炳泰和弟弟炳杰以為爸爸骨折了,慌張的要將人送往醫院。但是公公卻以肚子餓為由,命令兩個兒子去準備醒酒湯和燒酒。
第8集 撥出日期:2010-04-11
智慧堅持自己絕對不要生小孩,她的理由是,在這個國家,要教育一個孩子,需要花費相當多的金錢及相當大的精力,一定要單薪家庭是無法負荷的。但炳泰和敏財卻認為好不容易懷孕,為什麼不生?並且指出,目前生育率這麼低,對於國家也是一個大問題。智慧的先生秀日,由於想要自己的孩子,也贊同丈人與丈母娘的說法,表示,就算不是雙薪家庭也可以養得活一家人;而泰燮覺得,將肚子裡的孩子拿掉是一種殺人罪。但是敏財卻發表了身為醫生的見解,「根據亞里斯多德的論點,胎兒在未滿24週之前,並不算是一個生命;而美國的法律也規定,在18週內的胎兒,是允許做人工流產手術的。」
原創翻譯轉載請註明:翻滾吧姨母chiungying&韓星論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