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검색하다보니 중대생후기가 있네요***
그렇습니다. 저 오늘 이승기 봤어요. 승기횽......아 아니구나 승기오빠구나~
뭔가 아이돌느낌은 아닌 오빠승기군 한방녀는 오늘 이승기때문에 선덕선덕해서 잠을 잘수가 없어요...........!!!히히히
오늘 하루종일 제 볼을 빨갛게 상기시키게 만들었던 주인공입니다.
왜냐구요? 멋있어요. 후광이 비칩니다.
두말이 필요없어요. 인증샷 바로 들어갑니다 히히히힣
처음에 방송국에서 잠시 강습하다가 가방을 가지러 방송국 회의실을 가는데요 뭔가 사람들이 앞에서 웅성거리는 거에요.
이상하다 싶어서 봤더니 이게 뭡니까? 제눈앞에 이승기와 신민아가 막 있는데 제 눈엔 이승기만 보이더라구요.
아 진짜 뒷모습까지 사랑합니다............뭔가 뒷태가 멋있는 남자가 좋아요. 한마디로 덩치와 키를 본단 이야기죠!! 히히히
신민아씨의 몸매가 얼마나 대박인지 알수 있는 시간...........!!!
사진촬영을 거부하는 표시인지 검은색우산으로 가리시더라구요.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신민아씨 티비에서 보던 그대로였어요.
그냥 예쁘게 마른 그리고 개성있게 예쁜느낌 키크시구요. 워낙 학교에 연영과분들이 ㅎㄷㄷ................해서 큰 컬쳐쇼크까진 아니었어요. '아 신민아지나가네.'요정도였거든요.
게다가 이승기도 평소에 그냥 노래하고 연기하고 예능하는 인기많은 남자연예인정도로만 생각했지 왜 사람들이 승기, 승기 하는지 몰랐는데요~ 실제로 보면 진짜 머리 짱작고 눈코입 다 큼직큼직 크고요 비율이 진짜 짱이에요. 후광이 비친다는게 가장 큰 쇼크였죠.
이렇게 일반의상을 입어도 귀여움과 댄디함 그리고 모델포스까지 날려주시는 이승기오빠 짱입니다요~
어우!!!! 계속 뒤돌아보다가 (뒷모습만 보다가 )갑자기 컷! 하는데 얼굴을 그때 뒤돌아 보면서 봤거든요.
심장 멎는 줄 알았어요. 진짜 멋있다....................................................이 말만 머리속에 맴돌고 사진찍어야 하는데 계속 버벅대고 날린 사진 꽤 많아요ㅜㅜㅜㅜ이것도 별로 상태는 좋지 않지만!!!
사람들이 엄청 몰려 있었는데요 저는 사람들 몰려서 사진찍는게 싫어서 아예 옆으로 빠져있었는데 이게 왠 떡이랍니까?
촬영 컷오케이 싸인이 끝나고 이승기, 신민아씨가 제가 있는 쪽으로 오는 거에요.
알고 보니 그곳엔 그 두 배우분들의 밴이 있었죠. 우산으로 가리지만 않았어도 진짜 대박 여러장 건지는 거였는데 그런데 우산 너머사이로 이승기씨 후광 장난아니었어요.
저도 연예인 꽤 봤는데 제일 잘생긴건 다니엘 헤니보다 김성수씨였구요.
최근에 본 연예인 중에 제일 느낌이 괜찮은 건 이승기입니다. 산뜻하게 잘생긴 느낌!!!!
1박 2일이나 여튼 티비에서 보면 귀엽고 둥근 이미지인데 아예 샤프합니다. 샤프하면서 댄디하다는게 이승기의 실물을 본 가장 정확한 표현이 아닐까 싶어요.
(내일 kbs갈일이 있어서 가는데 설마 뮤직뱅크에서 제발 이승기씨 만날일은 없겠군요. ㅜㅜㅜ. 음~송중기를 공략하러 가야겠어요. 갑자기 선덕선덕해지는 한방녀의 마음.....>_<)
너무 이승기씨가 다가오셔서 심장이 터질것 같았어요. 그래서 막 미친듯이 손이 떨렸나봐요. 흔들흔들..............
여튼 이승기 짱이에요.
어우~ 요즘 학교에 이승기, 신민아가 자주 출몰한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남얘기인줄 알았거든요.
그냥 뭐 평소에 별로 막 좋아하는 배우가 아니라서 더더욱 그랬구요,
그런데 이승기가 짱입니다요~
저 앞으로 티비에서 이승기보면 뭔가 반가울것 같다는..............혼자 망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자주 봐요 이승기군. 혹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촬영에 저희 학교 방송국은 찍을 의향 없으신가요?
새벽 한시든, 새벽 다섯시든 언제든 달려가서 촬영협조 할게요.
제가 방송국에 있을때 학교에서 더욱더 승기군이 자주 촬영왔으면 좋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