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news.nate.com/view/20100728n02615
‘내여자친구는구미호’ 신민아 ‘강심장’ 떴다! 男연예인 ‘관심집중’
배우 신민아가 이승기와 드라마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했다.
7월 27일 방송된 SBS '강심장' 말미에서는 신민아가 출연한 다음주 예고편이 등장했다.
신민아는 SBS '강심장' 최근 녹화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와 출연자로 만난 신민아와 이승기는 다른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신민아와 함께 출연한 남자 연예인들은 신민아의 눈에 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비춰졌다. 이에 시청자들은 신민아가 선보일 토크와 남자 연예인들의 반응을 벌써부터 궁금해하고 있다.
이날 '강심장'에는 신민아 외에도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에 출연하는 박수진, 티아라 효민 등이 자리했다.
한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나쁜남자' 후속으로 8월 11일 첫 방송된다.
-------------------------------------------------------
http://news.nate.com/view/20100728n03393
강심장↑-승승장구↓, 점점 벌어지는 격차 ‘강심장 압승’
[뉴스엔 이은지 기자]
SBS와 KBS 2TV 동시간대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승승장구’의 격차가 더욱 큰 폭으로 벌어지고 있다.
27일 방송된 ‘강심장’ 전국시청률 17.5%(AGB 닐슨)를 기록했으며 ‘승승장구’는 6.8%를 기록했다. 이는 ‘강심장’은 지난 방송(16.7%)보다 소폭 상승한 수치고, ‘승승장구’는 지난 방송(6.9%)에 비해 소폭 하락한 수치로 점점 격차가 벌어지고 있다.
‘강심장’은 ‘승승장구’를 2배가 넘는 시청률 차이고 가볍게 누르며 화요일 예능 강자로 자리메김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서는 예고를 통해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신민아의 모습이 전파를 타 관심을 모았으며 ‘승승장구’에는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