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정, '커피하우스' 합류...키다리아저씨 캐릭터
朴载正," 咖啡屋"合流...长腿叔叔般的人物
<조이뉴스24>
배우 박재정이 오는 17일 시작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커피하우스'에 캐스팅, 최근 유행하고 있는 '키다리아저씨' 캐릭터 열풍에 본격 합류한다.
'풀 하우스'로 유명한 표민수 PD의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커피하우스'는 커피숍과 출판사를 배경으로 한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이다.
박재정은 이 드라마에서 함은정을 묵묵히 도와주며, 뒤에서 지켜주는 동욱 역을 맡았다. 동욱은 극중 박시연이 운영하는 커피숍의 바리스타 매니저로, 과묵한 성격의 인물이다.
극중 함은정은 강지환의 비서로 일하게 되며 온갖 고생을 할 예정이다. 그녀를 보며 안타까워하는 박재정이 조금씩 마음을 열고 그녀를 도우면서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같은 키다리 아저씨는 최근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 유형이기도 하다.
'검사프린세스'에서 박시후가 김소연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나타나는 로맨틱 가이로 활약했고, '신데렐라 언니'에서 택연이 문근영을 웃겨주고 챙겨주는 뚝심남으로 등장한 바 있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밌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온 박재정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진지한 키다리 아저씨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朴栽正,"咖啡屋"casting...和 T-ara 恩静 合作
박재정, '커피하우스' 캐스팅…티아라 은정과 호흡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배우 박재정(30)이 SBS 새월화극 `커피하우스`에 캐스팅됐다.
`커피하우스`에서 박재정은 함은정(티아라)을 묵묵히 도와주며 뒤에서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 동욱 역을 맡았다. 극중 동욱은 박시연이 운영하는 커피숍의 바리스타 매니저로 과묵한 성격의 인물이다.
박재정은 `커피하우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였던 유쾌한 모습을 벗고 진지한 키다리 아저씨로 연기변신에 나선다.
`커피하우스`는 `풀 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등을 연출한 표민수 PD의 복귀작으로 커피숍과 출판사를 배경으로 한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릴 계획이다.
강지환, 박시연, 함은정은 이미 촬영중에 있으며 `오 마이레이디`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커피하우스`에 캐스팅된 박재정]
(백솔미 기자 bsm@mydaily.co.kr)
[ 本帖最后由 无肉不欢 于 2010-5-5 10:49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