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 아역 이민호, 알고보니 ‘순풍 산부인과’ 정배
‘九尾狐’儿童角色 李民浩, 是大家所熟知的 ‘顺风妇产科’ 郑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이하 ‘구미호’)에 출연 중인 아역 탤런트 이민호가 ‘순풍산부인과’의 정배임이 밝혀졌다.
이민호는 ‘구미호’에서 주인공인 연희(김유정 분)와 사랑을 키워가는 조정규 역을 맡았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두 아역 배우의 풋풋한 입맞춤 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KBS 드라마 제작국의 김신일 PD는 ‘구미호’에서 이민호가 맡은 조정규 역에 대해 “완전한 성인 역할은 아니지만 멜로라는 요소가 있어 아역 배우에서 성인 연기자로 변신하는 좋은 발돋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또 “앞으로 연희와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랑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자극할 것”이라면서 “조정규는 자신은 원하지 않지만 어쩔 수없이 연희를 위기에 빠뜨리게 된다. 앞으로 극중 비중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1993년생인 이민호는 6세 때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드센 친구인 미달이에게 소심한 복수를 하는 등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 그는 이후 어린이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해오다가 2007년 영화 '식객'에서 어린 성찬 역을 맡으며 영화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그는 최근 공포영화 '귀'에서 철민 역을 맡아 훌쩍 자란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보인 바 있다. ‘구미호’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민호가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 석 자를 각인 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993年生.李民浩6岁时曾出演SBS"顺风妇产科"
[ 本帖最后由 tianyuhan 于 2010-7-14 23:1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