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thestar.chosun.com/site/d ... /2010112500723.html
'역전의여왕' 박시후, 좋은 예 나쁜 예 '인기 만발'
'逆转的女王' 朴施厚, 好例子、不好的例子“一样受欢迎”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 박시후의 ‘좋은 예 나쁜 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역전의 여왕>에서 박시후가 연기 중인 구용식 본부장의 ‘좋은 예 나쁜 예’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이 게시글에는 구용식의 잠옷, 걸음걸이, 매너, 식사습관, 겨울 교통 패션, 표정 관리의 좋은 예와 나쁜 예가 각각 소개됐다.
잠옷의 좋은 예로는 줄무늬에 평범한 티셔츠 차림이, 나쁜 예로는 선을 본 여자와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속옷 차람의 장면이 뽑혔다.
걸음걸이는 비서 강우(임지규)와 함께 멋있게 걸어 나오는 장면이 좋은 예로, 주머니에 손을 넣고 비서의 뒤를 쫄래쫄래 따라가는 장면이 ‘주머니에 손 넣고 깨방정 대며 걷다가 다치는 수가 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나쁜 예로 뽑혔다.
또 식사습관은 귀여운 표정으로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있는 장면이 좋은 예, 반찬을 골라내고 있는 장면이 ‘깨작대지 말고 팍팍 먹습니다’ 라며 나쁜 예로 선정됐다. 겨울 교통의 좋은 예는 재벌 포스를 풍기며 차에서 내리는 장면이, 나쁜 예로는 얇은 옷을 입고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장면이 소개됐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이런 장면들을 캡처해내다니 대단하다”, “오랜만에 실컷 웃었다”, “구용식 본부장 너무 귀엽다. 박시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시후는 극 중 비서로 출연중인 연기자 임지규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자주 선보여 ‘톰과 제리 커플’, ‘껌딱지커플’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大意为:
网友在社区网络发布的文章,介绍了具勇植睡衣、步行姿势、饮食习惯、冬天的时装、表情管理等好与不好的对比例子。
网友们表示热衷这个话题,赞具勇植可爱,为朴施厚加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