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들 드라마 중도하차…그 이유도 가지가지
电视剧演员们中途下马的理由是什么
드라마 중도 하차, 이유도 각양각색.’
“电视剧中途泡汤,原因各有不相同。”
캐스팅이 완료되고 촬영까지 시작한 드라마에서 주연 연기자가 바뀌는 것은 이만저만한 비상 사태가 아니다. 7일 촬영 도중 어깨부상을 입은 김재원이 이지아와 함께 주연을 맡은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서 도중 하차를 고민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完成出演电视剧的拍摄,甚至开始在剧中担任主演的演员来说,这是改变的紧急事态。7日,在拍摄途中肩部受伤的金财源李智雅一起主演的mbc周三周四剧《我也花!》中,中途下马正在苦恼的事实被传开。
제작진이나 연기자, 시청자 모두에게 결코 달갑지 않은 사건인 드라마 주연들의 ‘도중 하차’는 의외로 적지 않다.
这是制作团队或演员和观众来说都是绝对不甘心事件,电视剧主演们的“中途下马”却出乎意料的不少。
김재원에 앞서 연기자 재희도 건강상의 이유로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했다. 재희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를 통해 제대 후 3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촬영을 앞두고 윈드서핑 장면을 연습하다 중 허리 부상을 당하면서 불가피하게 하차를 결정했다.
之前演员金在元,在熙也健康为由在电视剧中中途放弃了。在熙现在播放的mbc周末电视剧《爱情万万岁”,通过时隔3年退伍后即将回归。但拍摄前夕,帆板场面练习过程中因腰部受伤,并将不可避免地决定退出。
부상으로 인한 도중 하차는 본인이나 제작진이 어찌할 수 없는 불가항력의 상황이다. 하지만 이런 경우가 아닌 도중 하차는 때론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受伤中途下马,本人或无法制作组的不可抗拒的情况。但这种情况的时候,而是中途下马论”引发了一场争议。
이상윤과 윤승아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브레인’에 캐스팅됐다가 맡은 인물과 연령대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하차 통보를 받아 말썽이 생겼다. ‘브레인’은 신하균과 최정원으로 출연진을 재구성했지만 ‘캐스팅 번복’이라는 오명을 남겼다.
李相允和尹胜在kbs2电视台新周一周二电视剧《brain》出演的人物和饰演被不相符的年龄段为由,单方面退出接到通报频频出现。《brain》由申河均和崔正媛主演,但‘重新推翻选拔赛”的污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