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丁一宇 麻豆财阀装 VS 李清娥 乡村考生装
'꽃미남라면가게' 정일우 '모태재벌패션' vs 이청아 '동네고시생패션'
http://news.nate.com/view/20111025n04664
[민경자 기자] 배우 정일우, 이청아가 각기 다른 패션스타일로 시청률 사수작전에 신호를 알렸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이청아가 상반된 패션으로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다른 컨셉의 커플인 만큼 이들의 로맨스전개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10월3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일우, 이청아는 각각 축복받은 재벌2세와 생계를 위해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연기해 서로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정일우는 재벌2세 역에 맡게 일명 '있는 오빠' 패션으로 재벌 포스가 느껴지는 검정 수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마치 화보를 연상시키고 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회색 니트에는 귀여운 나비넥타이를 매치해 그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칙칙할 수 있는 환자복에는 차치수역에 걸맞게 어깨에 티셔츠를 걸쳐 ‘차치수’ 만의 엣지있는 '모태재벌' 분위기를 더했다.
반면 이청아는 전 배구선수 출신의 체육 교생 역으로 삼선슬리퍼와 뿔 테 안경, 그리고 추리닝을 선택해 그의 엉뚱함과 발랄함을 더했다. 이는 마치 편의점 앞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네고시생'의 이미지를 연상시키고 있다. 특히 파란색 추리닝을 입은 그의 모습은 흠 잡을 곳 없이 너무나 잘 어울려 현장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꽃미남 라면가게' 제작사 오!보이 프로젝트측은 "정일우와 이청아는 극중 생활 모습이나 나이 등 차이 나는 부분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려 新 로코커플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며 "특히 극중 최강혁 (이기우)이 두 사람 사이에 뛰어들면서 이들의 로맨스가 더욱 흥미진진하고 귀엽게 그려지며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와 아슬아슬 사랑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제공: 오!보이 프로젝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