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花美男拉面店》三种海报公开,丁一宇—李清娥—李己雨玄妙的三角关系
꽃미남라면가게, 3종 포스터 ‘정일우-이청아-이기우 아슬아슬 삼각관계’
[서울신문NTN 손재은 기자] 배우 정일우 이청아 주연 ‘꽃미남 라면가게’가 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18일 공개된 케이블 TV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3종 포스터에서 정일우 이기우 이청아가 좌충우돌 삼각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까칠하지만 순수한 이면을 가진 꽃미남 재벌 2세 차치수 역을 맡은 정일우가 훤칠한 기럭지에 귀공자 외모를 드러냈다.
특히 국자를 들고 있는 발랄한 메인 포스터에서는 양은비 역의 이청아를 둘러싼 최강혁 역의 이기우와 정일우의 보이지 않는 팽팽한 기 싸움마저 느껴진다.
또 다른 포스터 2종에서는 호수, 박민우, 조윤우 등 ‘꽃미남 라면가게’의 톡톡 튀는 신예 배우들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의 삼각 로맨스 외에 앞으로 그려질 아슬아슬한 5각 관계도 예고한다.
호수는 정일우와 모든 조건이 완벽한 퍼펙트 커플이자 무용과 퀸카 윤소이 역으로 박민우는 정일우의 라이벌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터프 순정남 김바울 역을 연기한다. 조윤우는 정일우의 꽃미남 베스트 프렌드 스마일 보이 우현우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CJ E&M 방송사업부문 드라마제작팀은 “이번 포스터는 촬영 단계에서부터 인기 포토그래퍼 보리 작가가 참여했으며,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 주연 배우뿐 아니라 첫 데뷔를 하는 신인배우들까지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시선하나 동작 하나까지 많은 아이디어를 내며 만든 작품이다. 앞으로 드라마에서 보여줄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와 훈훈한 꽃미남들과의 어메이징한 연애의 설렘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꽃미남 라면가게’는 총 16부작으로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와 아슬아슬 사랑 이야기를 담으며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사진=CJ E&M 방송사업부문
http://news.nate.com/view/20111018n21025
[ 本帖最后由 月色旖旎 于 2011-10-18 19:3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