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peterpan998

【2011MBN】【来了来了终于来了】【李秀景 陈益汉】60集已完结

  [复制链接]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1 05:01 | 显示全部楼层
MBN来了来了终于来了中字18.19.20集BT种子
rayfile:
文件名:  来了来了终于来了018.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c6c ... -8f7e-0015c55db73d/
文件名:  来了来了终于来了019.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724 ... -8bbc-0015c55db73d/
文件名:  来了来了终于来了020.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4af ... -ad23-0015c55db73d/
115网盘
来了来了终于来了018.  http://115.com/file/belrmshr
来了来了终于来了019  http://115.com/file/c240eram
来了来了终于来了020  http://115.com/file/dpi2p02q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5 16:11 | 显示全部楼层
新浪娱乐讯
韩国演员李秀景日前携手男模为某化妆品品牌拍摄了一组写真,尽展晶莹剔透的皮肤之余,还展现了清纯的笑容及优雅的身姿。bntnews/供稿 金鑫/文 logosfilm/供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5 16:26 | 显示全部楼层
MBN来了来了终于来了中字第21 22集BT种子
[韩剧天下译制@www.15bx.com][来了 来了 终于来了][E021][HDTV-RMVB][韩语中字].torrent
[韩剧天下译制@www.15bx.com][来了 来了 终于来了][E022][HDTV-RMVB][韩语中字].torrent
115网盘
来了来了终于来了021.torrent
http://115.com/file/e7s94adw
来了来了终于来了022.torrent
http://115.com/file/dpitbrae

[ 本帖最后由 peterpan998 于 2012-1-15 17:35 编辑 ]

4

主题

302

回帖

306

积分

青铜长老

积分
306
发表于 2012-1-15 21:31 | 显示全部楼层
来了来了终于来了023中字已出
http://v.youku.com/v_show/id_XMzQzMTQwMTIw.html

3

主题

3911

回帖

4185

积分

社区元老

积分
4185
发表于 2012-1-15 21:44 | 显示全部楼层
期待秀珍和赞英的love line,帅医生是给新春的吧,话说那会长的家庭好复杂,他老爹竟然有六七个老婆,不知道医生是几妈生的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5 23:17 | 显示全部楼层
MBN来了来了终于来了中字第18. 19 .20集视频
MBN来了来了终于来了韩语中字第十八集
MBN来了来了终于来了韩语中字第十九集
MBN来了来了终于来了韩语中字第二十集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5 23:52 | 显示全部楼层
‘왔어 왔어’ 이수경, 진이한앓이 “나 진짜 너 좋아하나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수경이 진이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깨달으며 러브라인의 시작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는 수진(이수경 분)이 20년 된 친구 찬영(진이한 분)과 한집에 살면서 사랑을 느끼게 되는 모습이 담겨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이게 만들었다.

수진은 ‘찌찔이’라고 생각했던 친구 찬영이 마음에 들게 된 다음부터 찬영의 일거수일투족이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남자처럼 느껴지게 됐다.

이에 수진은 "대체 왜 찌질해 보이지 않는 걸까?, 사실 더러운 것보단 훨씬 낫잖아, 남자가 저 정도 세심함은 있어야지, 이제 보니 다리도 참 기네"라고 속마음으로 찬영에 대한 예찬을 늘어놓아 점점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이어 찬영은 실수로 커피를 엎질러 곤란한 상황에 처한 수진을 위기에서 구해주는가 하면 멍하니 걷고 있던 수진을 흑기사처럼 확 안아주는 등 점점 더 젠틀하고 멋진 모습만 수진에게 각인시키며 수진을 빠져들게 했다.

또한 수진은 진지하게 일하고 있는 찬영을 빤히 쳐다보면서 “나도 모르겠다 내가 미친건지, 이제야 알게 된 건지, 고찬영 니가 친구로 안보여, 나 진짜 너 좋아하나봐”라는 글자를 노트북에 무한반복해서 쳐대며 시청자들에게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다.

한편 시청자들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건 정말 한순간!”, “저렇게 누군가를 보면서 설레고 행복해하는 감정 정말 오랜만이다”,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수진이와 찬영이가 드디어 연인이 되는 것인가 아 너무 기대된다”고 소감을 쏟아내고 있다.
FR:http://news.nate.com/view/20120111n22388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5 23:56 | 显示全部楼层
이수경, 20년지기 친구에 ‘짝사랑’ 시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이수경이 진이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깨달아 러브라인이 조성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 22회분에서 수진(이수경)이 20년 된 친구 찬영(진이한)과 한집에 살면서 비로서 사랑을 느끼게 됐다.

수진은 ‘찌찔이’라고 생각했던 친구 찬영이 마음에 들게 된 다음부터 찬영의 일거수일투족이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남자처럼 느껴지게 됐다. 찬영이 아침으로 빵을 먹으며 새봄(유인영)과 티격태격 유치하게 싸우는 것도, 머리카락을 일일이 집어내며 환자처럼 깔끔 떠는 모습조차도 수진에겐 ‘왕자’처럼 멋진 남자로만 받아들여졌다.

수진은 ‘찬영이 콧날이 저렇게 오똑했었나, 손가락도 디게 이쁘네’라며 ‘대체 왜 찌질해 보이지 않는 걸까? 사실 더러운 것보단 훨씬 낫잖아. 남자가 저 정도 세심함은 있어야지. 이제 보니 다리도 참 기네’라고 속마음으로 찬영에 대한 예찬을 늘어놓아 찬영에 대해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찬영은 실수로 커피를 엎질러 곤란한 상황에 처한 수진을 위기에서 구해주는 가 하면, 멍하니 걷고 있던 수진을 흑기사처럼 확 안아주는 등 점점 더 젠틀하고 멋진 모습만 수진에게 각인시키며 수진을 빠져들게 했다.

결국 수진은 진지하게 일하고 있는 찬영을 빨려 들어가는 멍한 시선으로 쳐다보면서 ‘나도 모르겠다. 내가 미친건지, 이제야 알게 된 건지, 고찬영 니가 친구로 안보여. 나 진짜 너 좋아하나봐’라는 글자를 노트북에 무한반복해서 쳐대며 시청자들에게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다.

네티즌들은 “수진과 찬영, 두 사람 선남선녀라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빨리 이어져라”, “저렇게 누군가를 보면서 설레고 행복해하는 감정 정말 오랜만이다.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건 정말 한순간! 수진이와 찬영이가 드디어 연인이 되는 것인가, 아 너무 기대된다”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이 우연한 계기로 한집에서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이다. 한국판 ‘프렌즈’란 별칭 속에 한진희-차화연-이휘향-강남길 등 관록 있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사랑과 돈, 결혼과 연애에 대한 일상들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李秀景20年知己单恋”开始“朋友演员秀景对微妙感情,打破了爱情线。
FR:http://news.nate.com/view/20120111n15393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2-1-16 22:40 | 显示全部楼层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 교복 입고 17세 고딩 변신 ‘이런 모습 처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이 교복을 입고 17세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은 1월 20일 방송되는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 30회에서 함께 학교를 다녔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을 회상하는 장면을 통해 교복을 입고 등장할 예정이다.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은 자신들의 특징을 한껏 드러낸 가발을 착용했다. 이수경은 가지런한 앞머리에 긴 생머리 가발을 이용해 청초하면서도 모범생적인 고등학생을 완성시켰고, 진이한은 코믹한 단발머리 가발, 유인영은 노는 학생답게 웨이브 있는 헤어에 깻잎모양 앞머리 가발로 유쾌한 모습을 선보였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은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캐릭터를 위해 망가짐도 불사한다"며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모습 때문에 평소 가진 이미지와 약간 다른 연기를 펼쳐내는 상황이라도 세 사람은 전혀 개의치 않고 연기에 몰두하고 있다. 세 사람의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더욱 완벽한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가 완성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이 우연한 계기로 한집에서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이다. 매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로고스 필름)

FROM韩国网站
李秀景陈益汉刘仁英穿着校服17岁,这种转型面貌首次出现
李秀景陈益汉刘仁英穿校服的高中生,变成了17岁。
李秀景陈益汉刘仁英在1月20日播出的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编剧黄如歆 金景美 善承姸 导演金喜媛制作人李长秀)第30届曾就读的学校,高中时期面貌通过念念不忘的场面,穿校服登场。
李秀京陈益汉刘仁英在自己的特点,充分暴露出了假发。李秀景整齐的是长假发质上模范样本的同时完成了高中生的陈益汉搞笑的短发假发、刘仁英的学生回答“wave分手,形状的头发愉快的面貌亮相。
制作方方面表示:“李秀景刘仁英在来了来了终于来了剧中,为了角色来破坏形象也在所不惜。”并称:“搞笑、幽默的面貌,所以平时的形象和略有不同,展现出的灵活的演技的情况是人根本不在意演技。三人对演戏的热情,更完美的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正在播出,
另一方面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的秀景刘仁英经济偶然的契机,生活在同一屋檐下,并发现男女的爱情和友情的故事。每周晚上8点30分播出。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2-1-16 22:42 | 显示全部楼层
왔어왔어` 진이한, 고등학교 때 단발머리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이 17세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연출 김희원)에서 세 사람은 함께 학교를 다녔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을 회상하는 장면을 통해 교복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들은 교복과 가발만으로도 17세 나이로 완벽 변신, ‘최강 동안 트리오’라는 평가를 받았다. 가지런한 앞머리에 긴 생머리 가발을 이용해 청초하면서도 모범생적인 고등학생을 완성시킨 이수경을 비롯해 코믹한 단발머리 가발을 쓴 진이한, 깻잎머리로 노는 학생 느낌을 연출해 낸 유인영까지 3색 매력이 돋보였다.

지난 11일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세 사람이 가발을 쓰고 등장하자 촬영장은 웃음바다로 변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세 사람의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우스꽝스런 단발머리 가발을 쓰고 등장한 진이한은 촬영하는 동안 머리를 귀 뒤로 넘기는 코믹포즈를 지어내는 가하면, 이수경과 유인영도 대본에 전혀 없는 애드리브를 연발하며 유머러스한 상황들을 연출해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은 극중 캐릭터를 위해 망가짐도 불사한다.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모습 때문에 평소 가진 이미지와 약간 다른 연기를 펼쳐내는 상황이라도 세 사람은 전혀 개의치 않고 연기에 몰두하고 있다"고 전했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 진이한, 유인영이 우연한 계기로 한 집에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다. 16일 방송될 26회 분에서는 차화연이 진이한의 집에 갑작스럽게 들이닥치게 되며 몰래 얹혀살고 있던 이수경-유인영에게 위기가 닥치게 될 예정이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
FR 韩国网站
`来了来了`高中时的长短发吗?”
李秀景陈益汉刘仁英变成了17岁高中生。
从本月20日播出的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编黄如歆 金景美 善承姸 /导演金喜媛)中3人在一起上学的高中时期面貌通过回忆的场面,校服服装亮相。
最近公开的剧照中,他们仅凭假发校服和完美的年龄,17岁的“最强三人期间变身”的评价。整齐留海的前面,利用戴披肩假长发淡雅的模范生,同时使完成高中生在内,李秀景搞笑的使用假发、刘仁英荷叶形状发型的学生,卢武铉曾执导,甚至感觉好搞笑。秀景仁英益汉3色魅力非常突出。
本月11日,在京畿道加平郡厅《来了来了终于来了》影视城拍摄将三人戴假发登场后,摄影场笑声连连。迄今为止,看不到的三人的搞笑、幽默的面貌,在拍摄期间一直在笑声不断。
特别是短发对词登场时假发的拍摄的时候头部回转的喜剧转交的姿势时,李秀景运用到即兴台词,幽默的状况了。”
制作方方面表示:“李秀景-陈益汉-刘仁英在剧中角色,而破坏形象也在所不惜。搞笑幽默的面貌,所以跟平时的形象略有不同,展现出的灵活的演技的情况而且专心在演技方面上突破。”
“来了来了终于来了”李秀景陈益汉刘仁英偶然契机的屋檐下生活,并发现男女的爱情和友情的故事。16日播出第26集在华缘的车在家里的偷偷突然闯入,李秀景-刘仁英来说会遇到危机。每周周一至周五晚上8点30分播出。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8 23:30 | 显示全部楼层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9 00:46 | 显示全部楼层
[작성중]전태수, 4차원 의사로 컴백 신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전태수가 지성과 체력, 외모 모든 것을 갖췄지만 엉뚱함으로 무장한 4차원 의사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전태수는 현재 방송중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서 굴지그룹 한진희, 강남길의 이복동생이자 굴지병원 의사인 김굴주 역을 맡았다.

극중 전태수는 수트를 착용하거나 의사가운을 입고 있을 때면 외모 지성 체력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매력남이지만 축구공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는 만능 스포츠맨 포스가 드러나는 팔방미남. 그러나 극중 멀쩡한 겉모습과 달리 엉뚱한 행동과 언행으로 이수경, 진이한에게 '돌팔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전태수는 "김굴주는 너무나도 순수해서 계산하거나 셈하려고 하지 않는다. 머리를 굴려서 하는 행동들이 아니라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다"며 "엉뚱하고 4차원 적인 부분도 초등학생처럼 순진하고 순수한 면이 많기 때문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전태수는 이어 "생뚱맞은 행동들도 많이 하지만 나름대로 진지한 면이 있어서 김굴주가 마음에 든다"며 "개구쟁이 같은 면은 진짜 내 모습과도 비슷하다"고 덧붙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FR:http://media.daum.net/entertain/ ... 0827&p=starnews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9 18:59 | 显示全部楼层
이수경-유인영, 촬영장 뒷모습… 동거의 효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이수경과 유인영이 촬영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충전 자매’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수경은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전형적인 청순가련 미인이지만 사실은 허당스러운 면이 많은 홍보실 직원 배수진 역으로, 유인영은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의 재연배우 김새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들은 데뷔 첫 시트콤인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를 통해 감춰뒀던 코믹 본능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최근 제작사를 통해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는 깜찍한 귀마개와 귀여운 동물 모양 후드 점퍼를 착용한 이수경과 유인영이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동안 드라마 등 작품 속에서 현대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과시해 온 두 사람의 초절정 귀요미 포스가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이수경과 유인영은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촬영 전부터 친한 사이였던 만큼 촬영하는 내내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고 있다는 전언이다. 두 사람은 서로 앞 다퉈 애드리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NG가 날 때면 애교가 잔뜩 섞인 샤방한 눈웃음을 짓거나 갑작스런 폭소를 터뜨려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이수경과 유인영은 촬영장에서 얼굴 한번 찡그리지 않고, 항상 쾌활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등장하면 스태프들 표정이 확 밝아질 정도다. 원래 돈독한 사이여서 그런지 호흡도 척척 잘 맞아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드는데 일등공신이다”고 전했다.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이 우연히 한집에서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 한국판 ‘프렌즈’란 별칭 속에 한진희-차화연-이휘향-강남길 등 관록 있는 배우들이 망가짐을 불사하며 열연을 펼쳐내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from 韩网
李秀景-刘仁英摄影现场带来热效应?
演员李秀景刘仁英经拍摄的“认证姐妹相片友情”进行了公开。
李秀景:“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编剧黄如歆 金景美 善承姸导演金喜媛)中典型的清纯美人,但实际上跟有扮演的宣传室职员裴秀珍有些类似、刘仁英很乐观性质的演员金新春出演角色。
他们在拍摄现场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通过隐藏的喜剧本能,享受发挥。最近通过制作,在拍摄现场照片公开戴着可爱的耳塞和可爱的动物模样耳罩,秀景和刘仁英玩耍的情景。电视剧等作品中现代和干练的魅力的两人的超绝顶可爱的样子很引人注目。
最重要的是李秀景刘仁英《来了来了终于来了》拍摄前的关系非常亲密,所以“情投意合”的拍摄现场,并带动气氛的原话。两人都争先恐后地即兴表演、NG紧张的时候,如果学校掺杂访韩新建或黑色突然爆笑,摄影场笑场的。
制作方表示:“在摄影棚内李秀景和刘仁英在脸上没有一次眉头,总是很开朗活泼的样子,拍摄现场气氛,带动说:“如果两人的表情工作人员表示:“甚至会扩大。原来笃厚的生活啊,不知道是不是这个原因,呼吸也更适合处理完成度很高的作品,非一等功臣莫属”。
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李秀景- 陈益汉刘仁英偶然在同一屋檐下生活,并发现男女的爱情和友情的故事。韩国版“friends”老友记,该剧中的韩真熙 车华妍 李辉香 姜南吉等中坚的演员们,并展开故事情节受到了好评。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9 19:29 | 显示全部楼层
이수경 유인영 충전자매 인증샷, "보기만 해도 기운이 팍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수경과 유인영이 귀염이 '충전 자매’ 인증샷을 선보였다.

19일 제작사측은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서 배수진역으로 열연중인 이수경과 김새봄 역으로 활약 중인 유인영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이수경이 맡은 배수진은 청순가련 미인이지만 허당스러운 면이 많은 홍보실 직원으로,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의 재연배우 김새봄(유인영 분)과 함께 코믹 본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던져주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각각 귀여운 귀마개와 동물 모양 후드 점퍼를 착용한 채 시원스런 웃음을 지으며 장난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이수경과 유인영은 시트콤을 촬영하기 전부터 친한 사이였던 만큼 촬영하는 내내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고 있다는 귀띔이다.

실제로 두 사람은 촬영하는 동안에는 서로 앞 다퉈 몸을 사리지 않고 신선한 애드리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NG가 날 때면 애교가 잔뜩 섞인 샤방한 눈웃음을 짓거나 갑작스런 폭소를 터뜨려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이수경과 유인영은 촬영장에서 얼굴 한번 찡그리지 않고, 항상 쾌활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고 있다”라며 “두 사람이 등장하면 스태프들 표정이 확 밝아질 정도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드는데 일등공신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월~금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韩国网站
李秀景刘仁英相片姐妹认证息息相连
秀景刘仁英“充电姐妹”认证相片亮相。
19日,mbn电视剧的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中扮演裴秀珍的角色演员秀景和扮演新春活跃的刘仁英的拍摄照片,吸引了人们的视线。
在剧中秀景饰演是清纯秀珍,但办公室宣传室职员的话,很乐观,肯定性质的再现演员金新春刘仁英饰一起喜剧本能,发挥着观众们炸弹的笑声。
另外,此次公开的照片中两人分别是可爱的耳塞和动物模样后,,如往常一样的笑容,玩耍的样子。
更何况进秀景和刘仁英在喜剧之前拍摄的关系非常亲密,所以“情投意合”的拍摄现场,并带动周围气氛。
实际上两人在拍摄的时候,争先恐后地互相不吝惜身体,新鲜的即兴表演、ng紧张的时候,如果学校掺杂访韩新建或黑色突然爆笑,现场气氛正在鼓励。
制作公司方面表示:“经过李秀景仁英在摄影棚内,脸上没有一次眉头,总是很开朗活泼的样子,拍摄现场气氛,引领着二人表示:“如果出现人员的表情,甚至会扩大、完成度很高的作品,是制作的一等功臣。”
另一方面“来了来了终于来了”的周一至周五下晚上8点30分播出。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2-1-19 19:4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Q 드디어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서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건가요? 수진과 찬영의 러브라인이 흥미진진한데요, 상대적으로 다른 캐릭터들은 비중이 없어 아쉬웠어요. 다른 캐릭터들도 러브라인 만들어 주세요. 날도 추운데 아무래도 혼자보단 둘이 좋잖아요.

A 이수경 씨의 팬인 개인적인 마음으로는 “이 커플 반댈세!”라고 말하고 싶지만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이수경 씨와 진이한 씨의 묘한 감정은 저도 흥미진진하더라고요. 유인영, 이켠, 오원빈 등 선남선녀가 이렇게나 많은데 다른 러브라인이 안 생기겠어요? 사실 전 젊은 층보다 중년커플에 더 관심이 가요. 특히 이휘향 씨와 강남길 씨의 러브라인을 가장 기대하는 시청자 중 한사람이랍니다.
FR:http://news.nate.com/view/20120118n17604
Q 来了来了终于来了已发展中形成爱情线的吗?秀珍和赞英的爱情线让人看得津津有味啊,相对其它角色没有出现,很惜。其他人也有爱情线吧。不管天气多么寒冷,两人表演得非常优秀。
A李秀景的粉丝开心的说:“这对情侣好般配!”“但是真的来了来了”的一直与李秀景陈益汉微妙的感情我也感到津津有味,跟我争论来着。刘仁英、이켠、吴源斌等很多这么像其他爱情线不会出现吗?其实相对年轻人更关心中年夫妇,?特别是李晖香和姜南吉的爱情线最期待的观众当中的人吗?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9 04:05 , Processed in 0.050649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